공통

제목: Theorycrafting Questions
원문 링크: http://us.battle.net/wow/en/forum/topic/20743504316?page=20#390
포스터: Sigma (Game Designer)


(군단 베타에서 글쿨 하한선이 1초에서 0.75초로 내려간 것 같다는 피드백에 대해)

이번 빌드에서는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의 최소값이 750 밀리초 (= 0.75초)입니다. 이는 베타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살펴보기 위해 일시적으로 적용한 것입니다.



원문

This build does have a 750ms minimum GCD in all cases. This is something we're trying out provisionally to see how it works on beta.

악마 흑마법사

제목: Demonology Warlock -- Legion Beta Feedback
원문 링크: http://us.battle.net/wow/en/forum/topic/20743575961?page=6#118
Soul Harvest will also increase pet damage (just not in today's build)
포스터: Sigma (Game Designer)


(악마 흑마법사의 60레벨 특성인 영혼 거두기가 악마들에게 적용되지 않는다는 피드백에 대해)
영혼 거두기는 악마들의 피해량 또한 증가시킬 것입니다 (이번 빌드에서만 그렇지 않을 뿐입니다)


원문

Soul Harvest will also increase pet damage (just not in today's build).

혈기 죽음의 기사

제목: Blood Death Knight Feedback -- Legion Beta Feedback
원문 링크: http://us.battle.net/wow/en/forum/topic/20743575956?page=5#84
포스터: Celestalon (Game Designer)


죽음의 일격의 (받은 피해량의) 20% 치유량은 알파 때 테스트되었고 너무 낮다는 것이 증명되었어요. 그런데 왜 다시 20%가 되었죠? 이제 혈기 죽음의 기사는 가장 구린 능동 방어 기술을 가지게 되는 건가요?

죽음의 일격이 "너프"되었다는 것은 부적절합니다. 뼈의 보호막이 이제 흡수 판정이어서 그것이 죽음의 일격에 계산된 것입니다. 또한 여러 방법들을 통해 효과적으로 자가 치유를 할 수 있으며, 유물 무기와 같은 자가 치유 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원문

The 20% healing was tested on alpha and it proved to be too low, why the hell change it back? So we have the most underwhelming active mitigation ever?

The 'nerf' to Death Strike was mostly a misnomer. Bone Shield is an absorb now, so counts towards Death Strike. It also effectively stacks additively with self-healing from other sources, which there are much more of now, such as from the artifa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