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legion.wowhead.com/news=253875/legion-build-22053-data-updates

최대한 빨리 정리할게요. 죄송합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섭이 안열러서 일부 기술 이름은 인게임과 다를 수 있습니다.





악마 사냥꾼.


유혈 (파멸 특성.) - 출혈 피해량이 180%에서 200%로 증가합니다.

-----------------------------------------------------------------------------------

일리단의 손아귀 (복수 PvP.) - 쿨이 45초에서 1.5분으로 증가합니다.

날카로운 가시 (복수 PvP.) - 빽뎀이 10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죽음의 기사.


냉기의 일격 (냉기.) - 피해량이 225%에서 250%로 증가합니다.

울부짖는 한기 (냉기.) - 피해량이 전투력의 45%에서 50%로 증가합니다.

눈사태 (냉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100%에서 75%로 감소합니다.

신드라고사의 숨결 (냉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100%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얼어붙은 안개 (냉기 특성.) - 울부짖는 한기와 냉기 역병의 피해량 증가치가 5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서리낫 (냉기 특성.) - 피해량이 90%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겨울의 뿔피리 (냉기 특성.) - 생성하는 룬이 1개에서 2개로, 생성하는 룬마력이 5에서 10으로 증가합니다.

얼음발톱 (냉기 특성.) - 증가하는 공격 속도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

죽음의 고리 (부정.) - 피해량이 전투력의 93%에서 85%로 감소합니다.

고름 상처 (부정.) - 피해량이 전투력의 58%에서 50%로 감소합니다.

스컬지의 일격 (부정.) - 물리 피해량이 140%에서 125%로 감소하고, 암흑 피해량이 70%에서 65%로 감소합니다.

전염성 고름 (부정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고름 상처 4개가 터질때마다 룬 1개를 생성합니다.





드루이드.


엘룬의 분노 (조화.) - 피해량이 주문력의 280%에서 290%로 증가합니다.

-----------------------------------------------------------------------------------

야생의 포효 (야성.) - 증가하는 공격력이 3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싹틔우기 (회복 특성.) - 재배와 자리를 바꿉니다.

재배 (회복 특성.) - 싹틔우기와 자리를 바꿉니다.





사냥꾼.


살상 명령 (야수.) - 피해량이 전투력의 442.5%에서 531%로 증가합니다. 

키메라 사격 (야수 특성.) - 자연 피해량이 265%에서 180%로, 냉기 피해량이 265%에서 180%로 감소합니다.

광포한 야수 우리 (야수 특성.) - 생성하는 기력이 8에서 12로 증가합니다.

살상 코브라 (야수 특성.) - 발동률이 25%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무리와 하나 (야수 특성.) - 발동률이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숨통 노리기 (야수 PvP.) - 발동하는 생명력이 40%미만에서 30%미만으로 변경됩니다.

분리 불안 (야수 PvP.) - 증가하는 공격력이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

실탄 장전 (사격 특성.) - 발동률이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

꾸준한 집중 (사격 특성.) - 집중 회복률 상승치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폭발덫 (생존.) - 피해량이 전투력의 500%에서 350%로 감소합니다.

측방 공격 (생존.) - 피해량이 250%에서 200%로 감소합니다.

저미기 (생존.) - 피해량이 전투력의 1159.2%에서 960%로 감소합니다.

살쾡이의 이빨 (생존.) - 피해량이 315%에서 250%로 감소합니다.

용불꽃 수류탄 (생존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960%에서 800%로 감소합니다.

뱀 사냥꾼 (생존 특성.) - 쿨이 1분에서 1.5분으로 증가합니다.

도끼 투척 (생존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200%에서 250%로 증가합니다.





마법사.


불사조의 불꽃 (유물.) - 주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주문력의 500%에서 350%로, 
                           주변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주문력의 150%에서 100%로 감소합니다.
                           재충전 시간이 1.5분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수도사.


의식상실 연계 (양조 특성.) - 정화주와 무쇠가죽주에 해당하는 내용이 서로 바뀝니다.

-----------------------------------------------------------------------------------

수도원의 가르침 (운무.) - 효과가 변경되어서,
                             범의 장풍이 다음 후려차기가 추가 공격을 하게 만듭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후려차기가 15% 확률로 해오름차기를 리셋시킵니다. 

학의 영혼 (운무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수도원의 가르침으로 인해 생긴 추가 후려차기시 0.65%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

죽음의 기술 (풍운 유물.) - 절명의 손길로 적이 죽을 때 감소하는 쿨이 랭크당 20배수%에서 10배수%로 감소합니다.





성기사.


정의의 칼날 (징벌.) - 피해량이 360%에서 340%로 감소합니다.

기사단의 선고 (징벌.) - 피해량이 420%에서 390%로 감소합니다.

징벌 (징벌.) - 효과가 변경되어서,
                40미터내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이 죽으면, 
                20초 동안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고, 받는 피해량이 30%만큼 감소합니다.

성전 (징벌 특성.) - 가속 증가치가 2%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신성한 목적 (징벌 특성.) - 발동률이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신의 격노 (징벌 특성.) - 입히는 피해량이 150%에서 200%로 증가합니다.
                            플레이어에게 적용되는 피해량이 35%에서 50%로 변경됩니다.

열정 (징벌.) - 피해량이 320%에서 280%로 감소합니다.





사제.


정신 지배 (공용.) - 기계뿐아니라, 악마와 언데드한테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공허 광선 (암흑 특성.) - 지속 시간이 4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도적.


독살 (암살.) - 피해량이 전투력의 45%기반에서 50%로 증가합니다.

목조르기 (암살.) - 총 피해량이 전투력의 742.5%에서 810%로 증가합니다.

절단 (암살.) - 피해량이 330%에서 360%로 증가합니다.

정교한 계획 (암살 특성.) - 마무리 일격 사용시 증가하는 공격력이 20%에서 15%로 감소하고,
                             지속 시간이 6초에서 5초로 감소합니다.

독의 대가 (암살 특성.) - 독의 피해량 증가치가 1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고통 독 (암살 특성.) - 기술로 받는 피해 증가치가 5%에서 4%로 감소합니다.

-----------------------------------------------------------------------------------

권총 사격 (무법.) - 피해량이 전투력의 10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돌파 (무법.) - 피해량이 전투력의 82.5%기반에서 90%로 증가합니다.

사브로 베기 (무법.) - 피해량이 265%에서 300%로 증가합니다.

유령의 일격 (무법 특성.) - 발동률이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

광기의 학살자 (무법 특성.) - 피해량이 100%에서 170%로 증가합니다.

빠른 사격 (무법 특성.) - 증가하는 피해량이 5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난도질 (무법 특성.) - 증가하는 공격 속도가 100%에서 75%로 감소합니다.

흐릿한 시간 (무법 유물.) - 감소하는 쿨감시간이 4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깊은 어둠 (잠행.) - 효과가 변경되어서.
                      연계 점수 1점을 소모할 때마다 어둠의 춤의 쿨이 3초 감소합니다.

수리검 폭풍 (잠행.) - 피해량이 전투력의 27.72%에서 55.44%로 증가합니다.
                        추가로, 은신 중이나 어둠의 춤때 사용하면 피해량이 200% 증가합니다.

뒤덮는 어둠 (잠행 특성.) - 소모하는 기력이 25에서 30으로 증가합니다.

어둠칼날 (잠행 특성.) - 피해량이 405%에서 450%로 증가합니다.

무기의 달인 (잠행 특성.) - 발동률이 6%에서 12%로 증가합니다.





주술사.


질풍의 토템 (공용 PvP.) - 추가 공격을 할 확률이 40%에서 80%로 증가합니다.

-----------------------------------------------------------------------------------

고대의 신속함 (정기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가속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용암 제어 (정기 PvP.) - 증가하는 용암 폭발 공격력이 200%에서 150%로 감소합니다.

-----------------------------------------------------------------------------------

낙뢰 (고양.) - 피해량이 180%에서 135%로 감소합니다.

소용돌이치는 무기 (고양.) - 자동 공격뿐아니라 질풍에도 발동합니다.

대지이빨 (고양.) - 생성하는 소용돌이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폭풍의 일격 (고양.) - 피해량이 540%에서 585%로 증가합니다.

질풍 (고양.) - 추가타가 3회에서 2회로 감소하지만, 피해량이 40%에서 80%로 증가합니다.

고대의 신속함 (고양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가속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승천 (고양 특성.) - 초당 생성하는 소용돌이가 4에서 10으로 증가합니다.

바위 주먹 (고양 특성.) - 생성하는 소용돌이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대지의 쐐기 (고양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500%에서 800%로 증가합니다.

강화된 폭풍채찍 (고양 특성.) - 증가하는 피해량이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바람의 격노 (고양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2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산사태 (고양 특성.) - 전투력 8% 증가에서 민첩성 8% 증가로 변경됩니다.

번개 보호막 (고양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2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바람 노래 (고양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152.5%에서 300%로 증가하고,
                           증가하는 공격 속도가 20%에서 35%로 증가합니다.

갈래 번개 (고양 PvP.) - 폭풍의 일격시 자동으로 날아가는 번개 화살의 피해량이
                           주문력의 250%에서 200%로 감소합니다.





흑마법사.


없음.





전사.


전투의 열정 (무기 특성.) - 주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 증가치가 4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살상의 기회 (무기 특성.) - 생성하는 분노가 40에서 20으로 감소합니다.

티탄의 힘 (무기 특성.) - 거인의 강타의 효과 감소치가 5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무기 연마 (무기 PvP.) - 증가하는 필사의 일격 피해량이 5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

피의 갈증 (분노.) - 피해량이 325%에서 275%로 감소합니다.

분노의 베기 (분노.) - 피해량이 370%에서 310%로 감소합니다.

분노의 강타 (분노.) - 피해량이 215%에서 185%로 감소합니다.

용의 포효 (분노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198%에서 150%로 감소합니다.

-----------------------------------------------------------------------------------

고통 감내 (방어.) - 소모하는 분노가 40에서 20으로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