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북미 공홈.

나머지는 그 동안 패치노트와 거의 같아서 생략합니다. 아래 가이드를 봐주세요!

이름이 볼드체로 되어 있는 건 완료된 것입니다.

최대한 빠르게 할게요. 죄송합니다. PvP 변경점은 월돚 중이라 더 느립니다.





직업 변경점과 PvP 변경점.


조화, 파괴, 회복, 풍운 등의 전문화는 PvP 특성 표 자체가 많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에 대한 내용은 공홈 패치노트에도 그냥 많은 변경이 있다고 나와있으니 생략합니다. 이에 대한 정보는 그 동안 유정게에 올라온 빌드 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죽음의 기사.


혈기 - 

얼음같은 인내력이 돌아옵니다. 혈기의 경우 받는 피해가 30%만큼 감소합니다.


냉기 -

얼어붙은 파동이 이제 룬이 없을때에서 룬이 2개보다 적으면 발동하게 변경됩니다.

얼어붙은 파동의 공격력이 전투력의 72%에서 60%로 감소합니다.  

빙하 진군이 이제 근접 사거리내 적을 더 확실하게 공격합니다. 

냉기 룬벼리기의 중첩당 냉기 공격력이 2%에서 3%로 증가합니다.

절멸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울부짖는 한파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부정 -

죽음의 고리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PvP 냉기 -

냉혹한 겨울을 마법해제할 수 없습니다.

몰아치는 한기의 피해량이 증가하고 쿨이 60초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PvP 부정 -

부정한 돌연변이의 지속 시간이 12초에서 8초로 감소합니다.




악마 사냥꾼.


고통의 불꽃으로 증가하는 제물의 오라의 피해량이 5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지옥칼을 발이 묶여도 근접 거리 대상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악마의 칼날이 이제 글쿨에 영향을 받습니다.

영혼 폭탄의 치유량 증가티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영혼 방벽의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배우는 레벨이 변경됩니다.

  • 침묵의 인장 - 101.
  • 강회된 문장 - 103.
  • 불행의 인장 - 105.




드루이드.


특화: 화합이 광포한 재생력에도 영향을 끼칩니다. 

이세라의 선물이 이제 오직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에게만 영향을 끼칩니다.

살아있는 씨앗이 복사하는 치명타 치유량이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세계수의 씨앗이 랭크당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

올빼미 야수의 광기가 달의 일격에만 영향을 끼칩니다.

신속한 치유의 치유량이 주문력의 700%에서 77%로 증가합니다.

(조화, 야성, 수호.) 이제 치유의 손길이 아닌 재생을 가집니다.

달빛 야수 상태에서 재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성, 유물 무기, 전설 등에 있는 치유의 손길 관련 효과가 재생으로 변경됩니다. 

(회복) 재생의 첫번째 치유량의 치명타률 증가치가 6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화신 기술이 글쿨을 무시합니다.

화신: 엘룬의 선택이 다시 강화된 달빛 야수 스킨을 사용합니다.

은하의 수호자 - 
  • 달빛 섬광이 생성하는 분노가 15에서 10으로 감소합니다. 
  • 첫 번째 피해량이 300%만큼 증가합니다.
  • 파워 오라를 획득합니다.

수호 -

두꺼운 가죽의 받는 피해 감소치가 10%에서 6%로 감소합니다.

회복 - 

번영의 신속한 치유 쿨감이 5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

재배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PvP 통합 -

암습의 일격이 이제 갈퀴발톱이 아닌 무력화, 도려내기에 영향을 끼칩니다. 더 이상 도약하지 않습니다.

평온의 치유량이 PvP에서 약 두 배가 됩니다.

해방이 이제 꽃피우기에 영향을 받습니다.

가시가 이제 대상자의 최대 생명력의 5%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육성이 재설계되어서, 치유의 손길의 시전 시간이 0.5초만큼 감소하고, 회복을 자동으로 부여합니다.




사냥꾼.


기계펫 추적이 모든 노움, 고블린 사냥꾼이 가지게 됩니다. 

급가속의 지속 시간이 8초에서 5초로 감소합니다. 

약점의 효과가 25%에서 50%로 증가하지만 최대 중첩이 3에서 2로 감소합니다.

질주를 대체할 개척자(Trailblazer)라는 특성이 추가됩니다.

개척자 (Trailblazer) : 3초 동안 공격하지 않으면, 이동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생존 -

랩터의 일격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저미기의 공격력이 150%만큼 증가합니다.

도살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도끼 던지기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야수의 본능이 다시 설계됩니다.측방 강타를 사용하면 다음 기술 중 무작위 하나의 쿨이 감소합니다.
  • 측방 강타.
  • 살쾡이의 이빨.
  • 독수리의 상.
  • 작살.  




마법사.


비전 -

비전 작렬의 공격력이 17%만큼 증가합니다.

신비한 화살의 공격력이 17%만큼 증가합니다.

비전 보주의 공격력이 17%만큼 증가합니다.

비전 충전물의 마나 소모량이 100%에서 125%로 증가합니다.


화염 -

불덩이 작렬의 공격력이 6%만큼 감소합니다.

불기둥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강한 여파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냉기 -

두뇌 빙결이 다음 질풍의 공격력을 50%만큼 증가시킵니다.

물화살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물쏘기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외로운 겨울이 해당 기술의 공격력을 20%에서 25%만큼 증가시킵니다.

질풍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얼음창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얼음 화살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서리 광선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서리 폭탄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혜성 폭풍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칠흑화살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얼어붙은 보주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눈보라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수도사.


발산의 치유량이 전투력의 200%에서 250%로 증가합니다.

(풍운, 양조.) 짜릿짜릿한 비취 번개가 기력 20을 소모하고, 1초당 기력 20을 추가로 소모합니다.


양조 -

양조의 방어도가 15%만큼 증가합니다.

맥주 수염의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4.5초로 증가합니다.


운무 -

셰이룬의 선물이 위안의 안개를 발동시킵니다.

주학 즈치의 치유량이 주문력의 150%에서 135%로 감소합니다.

위안의 안개의 치유량이 주문력의 55%에서 64%로 증가합니다.


PvP 공용 -

빠른 발이 기존 효과에 추가로 자신이 걸린 이동 방해 효과의 지속 시간을 20% 감소시킵니다.


PvP 양조 -

위론의 선물이 니우짜오의 정수로 대체됩니다.

정화주가 모든 이동 방해 효과를 제거합니다.

힘쎈 황소의 발차기의 쿨이 45초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


PvP 운무 -


상쾌한 산들바람이 소생의 안개가 아닌 정수의 샘의 지속 시간을 갱신시킵니다.

고대 운무사의 버법을 찍은 후 위안이 안개의 마나 소모량이 감소하고 치유량이 증가합니다.

안개장의 지속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치유의 구슬의 치유량이 약 40% 만큼 증가하고 쿨이 60초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가득한 행운이 3중첩 15%에서 2중첩 50%로 변경됩니다.


PvP 풍운 -

신규 특성: 무기 낚아채기 - 적을 6초 동안 무장해제시킵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1분.
                               명예 10레벨.

회전불꽃 - 기력 50이 소모되고, 기 1개를 생성합니다. 특화에 영향을 받습니다.

무자비한 힘의 강타 - 이제 분노의 주먹의 두 번째 틱이 2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를 70%만큼 감소합니다.

신규 특성: 안개 지배 - 20초마다 발산이 즉시 시전이 됩니다. 이 효과는 기를 소모할 때마다 1초씩 빨라집니다.
                          명예 6.

신규 특성: 원거리 결박 - 결박의 사거리가 12미터가 됩니다.
                            명예 25.

신규 특성 : 명상 - 받는 피해가 20% 감소하고, 받는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특화인 연계가 발동외면 이 효과는 5% 증가합니다.
                     지속 시간 10초, 쿨 45초. 기 5개 소모.
                     명예 40.





성기사.


응보의 오라가 더 이상 탱에게 영향을 안끼치지 않습니다.

빛의 섬광의 마나 소모량이 16%에서 18%로, 치유량이 주문력의 425%에서 450%로 증가합니다.


신성 -

법의 통치가 이제 티르의 손길의 범위를 50%만큼 증가시킵니다.

빛의 망치의 마나 소모량이 40%에서 35%로 감소합니다.

축성의 분노가 증가시키는 응징의 격노의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5초로 감소합니다.


보호 -

최초의 응징자 특성에 의한 응징의 방패의 첫번째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50%만큼 증가하고, 위대한 성전사의 발동률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빛의 수호의 쿨이 3분에서 2분으로 감소합니다. 

성전사의 심판이 2충전이 되고, 위대한 성전사에 심판 충전이 증가하게 합니다.


PvP 징벌 -


응징의 오라가 자신의 상급 축복을 받은 대상한테만 영향을 받습니다.




사제.


마귀가 회복하는 마나가 0.75%에서 0.5%로 감소합니다.


수양 - 

신의 권능: 위안이 회복하는 마나가 0.75%에서 1%로 증가합니다.

의지의 명료함의 시전 시간이 2.5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뉘우침이 증가시키는 속죄의 지속 시간이 2초에서 3초로 증가합니다.


신성 -

소생의 치유량이 주문력의 55%에서 62%로 증가합니다.

구원의 기도의 즉시 치유량이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신앙의 효과가 8%에서 6%로 감소합니다.

치유의 치유량이 주문력의 475%에서 500%로 증가합니다.

회복의 기도의 치유량이 주문력의 150%에서 175%로 증가합니다.

회복의 기도가 이미 효과를 받은 대상을 가능한 피해서 전이됩니다.

결속의 치유의 마나 소모량이 3%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신성한 불꽃의 공격력이 주문력의 150%에서 200%로 증가합니다.


암흑 -


비전 격류가 광기 15를 생성합니다.

신의 권능: 보호막의 비용이 51%만큼 증가합니다.

어둠의 형상이 돌아옵니다.

  • 어둠의 형상을 취하면 자신의 암흑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받는 물리 피해가 10%만큼 감소합니다.
  • 어둠의 형상 동안에 신성 주문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어두운 시각 효과는 어둠의 형상을 사용하면 적용됩니다.
  • 공허의 형상은 이제 어둠의 형상을 강화하는 기술이 됩니다. 어둠의 형상을 취하지 않고 있을 때 공허의 형상을 취하면, 자동으로 어둠의 형상도 작동하고, 두 기술의 효과가 모두 적용됩니다.
  • 공허의 형상이 끝나면, 어둠의 형상으로 돌아갑니다.
  • 이를 상쇄하기 위해, 기본 모든 암흑 공격력은 10% 감소합니다. 암흑 형상을 키면 공격력은 지금과 같습니다.




도적.


왕의 파멸이 연계점수 1점을 생성합니다. 

과다출혈, 죽음의 징표, 유령의 일격이 이제 적 이름표에 표시됩니다. 

독 바르는 시간이 3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무법-

사브로 베기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권총 사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유령의 일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나팔총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주술사.


불의 정령, 대지의 정령,늑대 정령이 토템 타이머에 표시됩니다. 

지진 토템이 지진으로 이름이 바뀌고, 더 이상 토템을 소환하지 않습니다.

격류가 증가시키는 첫 번째 성난해일의 치유량이 4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정기 -

대지 충격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냉기 충격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폭풍수호자가 기존 효과에 추가로 영향을 받는 번개 화살과 연쇄 번개를 즉시 시전으로 만듭니다.

폭풍 수호자가 1.5초의 시전 시간을 가집니다. 


PvP 복원 -

정신의 고리의 쿨이 60초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 (명예 특성 정신의 고리만.)

대지의 보호막의 회복량이 10%에서 6%로 감소합니다.




흑마법사.


악마의 피부와 악마의 마법진 특성 위치가 서로 바뀝니다. 

지옥 사냥개가 다시 마법 삼키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멸의 수호병의 파멸의 화살의 공격력이 13%만큼 증가합니다.


고통 -

불안정한 고통이 이제 최대 5중첩까지만 적용됩니다.

뒤섞이는 공포가 이제 다음 불안정한 고통이 주문력의 32%의 즉시 피해를 입히게 변경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영혼 인형이 이제 광역 공격에 면역입니다. 

고통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불안정한 고통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생명력 착취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생명력 흡수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영혼 흡수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유령 특이점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부패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악마 -

악마의 격노가 더 자주 영혼의 조각을 생성합니다.

악마의 권능의 증가치가 5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탈키엘의 잠식이 공격력이 6%에서 8%로 증가합니다. 


PvP 파괴 -


화장이 새로 디자인됩니다. 화장이 제물을 즉시 시전으로 바꾸고, 점화가 대상 최대 생명력의 8%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신규 특성: 집중된 혼돈 - 혼돈의 화살의 공격력이 150%만큼 증가하지만, 대혼란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명예 25레벨.

신규 특성: 길어진 화염 - 점화가 대상의 발을 4초동안 묶습니다. 이 효과는 피해를 입혀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명예 10 레벨.

대혼란의 파멸 - 더 이상 대혼란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둘 다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사.


고무적인 존재의 효과가 오직 파티와 공격대원에게만 적용됩니다. 

무력화가 이제 글쿨에 적용됩니다. 무기의 경우 전략가를 발동시킵니다.

칼날 폭풍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분노 -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분노의 강타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분노의 베기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광란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피의 갈증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오딘의 격노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용의 포효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쇠날발톱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격노시 받는 피해 증가치가 30%에서 20%로 감소하니다.

전쟁 물감이 격노시 받는 피해를 15%만 증가하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