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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당한 직업 변경이 있습니다.

(몇몇개는 바로 적용, 혹은 내일 점검 이후부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Hotfixes
Bonus Event
  • 어떤 난이도의 신화 쐐기돌을 완료하더라도 '전쟁의 사절' 주간 보너스 이벤트 퀘스트에 정상적으로 집계됩니다.
Classes
Druid
  •  Luffa Wrappings가 야성이 아닌 특성에서도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  Prowl 효과가 다시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  대규모 휘감기가 가까운 적에게도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 (징벌) 빛의 검 패시브가 기본 피해에 정상적으로 합계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 (복원) 용암 폭발이 20레벨 이상인 대상에게 화염 충격이 적용되어 있을 경우 정상적으로 치명타로 발동됩니다.
  • (무기) 격전의 용사 패시브가 기본 피해에 정상적으로 합계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Dungeons and Raids
  • 카라잔 입장과 연관된 퀘스트 아이템들이 신화 뿐만 아니라 신화 쐐기도 던전에서도 드랍됩니다.
Game Client
  • (작업중) 칼을 꺼냈다 집어넣을 때 게임이 팅기는 버그가 수정됩니다.
PvP
  • 감시자의 탑이 일시적으로 150의 명예를 보상으로 줍니다. 다시 300의 명예를 주도록 바뀔 것입니다.
  • 톨 바라드의 명예 보상이 50% 감소합니다.
  • Class Adjustments
    •  가혹함의 군중 제어 감소 효과가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Demon Hunter
      • 억류의 영향을 받는 감금이 천상의 보호막이나 얼음 방패로 풀리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 더는 PvP에서 일리다리의 격노의 피해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  Mage
      • (화염) PvP에서 체력이 10% 감소합니다.
      • (냉기) PvP에서 체력이 10% 감소합니다.
      • (냉기) 깊은 갈라짐의 얼음 화살 피해 증가량이 200%에서 150%로 감소합니다.
    • Monk
      • (운무) 안개의 쇄도의 포용의 안개 재사용 대기시간 부여량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 (운무) 마법 상쇄의 소생의 안개 치유량 증가량이 150%에서 125%로 감소합니다.
    •  Paladin
      • 응징의 성기사가 심판과 성전사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 회복 속도를 정상적으로 증가시킵니다.
      • 응징의 성기사가 더는 티르의 해방의 재사용 대기시간 회복 속도를 증가시켜주지 않습니다.
    •  Priest
      • (수양) 타오르는 빛의 특성 성스러운 일격 데미지 30% 증가에서 15% 감소합니다.
    •  Rogue
      • PvP에서 민첩 10% 감소합니다.
      • PvP에서 체력 5% 감소합니다.
      • (암살)  신경계충격의 지속시간이 4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 (잠행) PvP에서 체력이 5% 더 감소합니다.
      • (무법, 암살) PvP에서 체력이 15% 더 감소합니다.
    •  Shaman
      • (고술) PvP에서 민첩이 10% 감소합니다.
    •  Warlock
      • ( Demonology Doom, Doubled now increases the damage of  Doom by 33% in PvP situations.
      • (악흑) 흑마법사 결속이 pvp에서 40%에서 30% 증가로 감소합니다.
      • (악흑) 파열 데미지가 20% 감소합니다.
    •  Warrior
      •  (무기) PvP시 칼폭 데미지 감소 없어집니다.
      •  (무기) PvP시 마격 데미지 15% 상향됩니다.
Quests
  • Players should no longer fail to get credit for completing world boss  World Quests.
World
  • Bloodgazer Falcosaurs should now respawn more quick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