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격류 - 쿨이 1분 30초로 감소하고, 효과가 8미터내 모든 적의 이로운 마법 효과 1개 제거로 변경됩니다. 자원 수급은 그대로 적용됩니다.
성기사.
공용 -
천상의 군마 - 쿨이 45초에서 1분으로 증가합니다.
성전사의 일격 - 쿨이 4.5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자유의 축복 - 쿨이 25초에서 45초로 증가합니다.
빛의 섬광 - 치유량이 주문력의 112.5%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응징의 격노 - 공용 기술이 됩니다. 20초 동안 기술의 치유량, 공격력, 치명타율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쿨 2분.
신성.
신성 충격 - 치유량이 주문력의 100%에서 130%로 증가합니다.
심판 - 적이 받는 피해 증가 시간이 6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빛의 봉화 - 돌려받는 마나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빛주입 - 빛의 섬광 치유량 증가치가 5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성스러운 빛 - 치유량이 주문력의 106.25%에서 140%로 증가합니다.
희생의 축복 - 쿨이 2.5분에서 2분으로 감소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성전사의 권능 - 변화 없음.
신념 수여 - 변화 없음.
빛의 망치 - 변화 없음.
30 -
기병 - 변화 없음.
불굴의 정신력 - 변화 없음.
법의 통치 - 변화 없음.
45 -
심판의 주먹 - 변화 없음.
참회 - 변화 없음.
눈부신 빛 - 변화 없음.
60 -
헌신의 오라 - 변화 없음.
희생의 오라 - 오라 숙련시, 피해의 30%가 자신에게 이전되며 입는 피해가 75%만큼 감소합니다.
자비의 오라 - 치유 주기가 1초마다에서 2초마다로 증가합니다.
75 -
빛의 심판 - 최대 적용 횟수가 4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신성한 복수자 - 변화 없음.
신성한 반사 - 변화 없음.
90 -
축성의 분노 - 변화 없음.
응징의 성전사 - 궁극적인 빛의 성전사가 되어 성전사의 일격, 심판, 자동 공격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성전사의 일격과 심판의 쿨 감소 속도가 30%만큼 증가하고, 이들 능력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자신과 주위의 가장 가까이에 있는 부상당한 아군 3명의 생명력이 피해량의 175%만큼 회복됩니다.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응징의 격노를 대체합니다. 쿨 1.5분.
각성 - 여명의 빛이 15% 확률로 10초 동안 응징의 격노를 부여합니다.
100 -
신성한 목적 - 변화 없음.
신념의 봉화 - 치유량 감소치가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고결의 봉화 - 돌려받는 마나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삭제 목록 -
빛의 수호자의 봉화, 열렬한 순교자.
보호.
특화 - 정의의 방패의 방어도 증가치가 힘의 20%만큼 증가하고, 근접 공격을 막을 확률이 8%만큼 증가합니다. 추가로 전투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정의의 방패 - 정면에 있는 적들을 강타해 신성 피해를 입히고, 4.5초동안 힘의 150%만큼 방어도가 증가합니다. 자신의 신성화 위에 있으면 정의의 방패의 효과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재충전 시간이 16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최대 3충전.
희생의 축복 - 쿨이 2.5분에서 2분으로 감소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신성한 방패 - 변화 없음.
신성한 망치 - 변화 없음.
축복받은 망치 - 변화 없음.
30 -
성전사의 심판 - 변화 없음.
최초의 응징자 - 변화 없음.
빛의 수호 - 변화 없음.
45 -
심판의 주먹 - 변화 없음.
참회 - 변화 없음.
눈부신 빛 - 변화 없음.
60 -
응보의 오라 - 변화 없음.
기병 - 변화 없음.
주문 수호의 축복 - 변화 없음.
75 -
수호자의 손길 - 빛을 내려 아군을 주문력의 200%만큼 치유합니다. 잃은 생명력에 따라 최대 200%만큼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자신의 신성화 지역 안에 있으면 수호자의 손길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수호자의 빛을 대체합니다. 쿨 15초.
기병 기사단 - 변화 없음.
마지막 저항 - 변화 없음.
90 -
빛의 심판 - 최대 적용 횟수가 4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신성한 대지 - 변화 없음.
빛의 아이기스 - 변화 없음.
100 -
마지막 수호자 - 변화 없음.
정의로운 수호자 - 변화 없음.
고위 천사 - 변화 없음.
징벌.
특화 - 효과가 변경되어서, 신성 피해량이 13.00%만큼 증가합니다.
심판의 칼날 - 쿨이 12초에서 10.5초로 감소합니다.
응보 - 지속 시간이 20초에서 10초로 감소합니다.
복수의 방패 - 흡수량이 최대 생명력의 30%로 고정되고, 이제 15초가 만료되어도 효과가 발동합니다.
심판 - 주변 적 1명 추가 공격이 삭제되었습니다. 심판에 걸린 적이 다음 자신의 신성한 힘 소모 기술로 받는 피해가 25%만큼 증가합니다.
천상의 폭풍 - 피해량이 전투력의 42%에서 55%로 증가합니다.
기사단의 선고 - 피해량 기본 계수가 전투력의 105%에서 115%로 증가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열정 - 심판이 열정을 부여합니다. 다음 3회의 자동 공격의 공격 속도가 50%만큼 증가시키고, 신성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정의로운 선고 - 기사단의 선고가 6초동안 다음 기사단의 선고의 공격력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사형 선고 - 적에게 전투력의 120%의 신성 피해를 입히고 12초동안 자신의 신성 공격으로 받는 피해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신성한 힘 3개 소모, 쿨 30초.
30 -
심판의 불길 - 변화 없음.
격노의 칼날 - 발동율이 분당 4번에서 3.5번으로 감소합니다.
천벌의 망치 - 망치를 던져서 전투력의 80%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의 생명력이 20% 이하일때 또는 응징의 격노가 활성화되었을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합니다. 쿨 6초.
45 -
심판의 주먹 - 변화 없음.
참회 - 변화 없음.
눈부신 빛 - 변화 없음.
60 -
천상의 심판 - 신성한 힘을 소모하는 능력에 적중한 적 하나당 다음 심판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5번까지 중첩됩니다.
신성화 - 자신이 서 있는 땅을 신성화하여 그 지역에 접근하는 적에게 6초에 걸쳐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합니다. 쿨 20초.
파멸의 재 - 적에게 가격하여 전방 12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140%의 광휘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악마와 언데드는 추가로 5초 동안 기절합니다. 신성하 힘 5개를 생성합니다. 쿨 45초.
75 -
기병 - 변화 없음.
불굴의 정신력 - 신성의 것과 같습니다.
눈에는 눈 - 변화 없음.
90 -
관대한 치유사 - 심판이 적중하면 다음 빛의 섬광의 시전 시간이 33%만큼 감소하며, 이 빛의 섬광 치유량은 다른 대상 치유 시에 1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심판관의 복수 -기절한 대상에게 증가하는 피해량과 치유량이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영광의 서약 - 치유 인원이 3명으로 감소합니다.
100 -
신성한 목적 - 변화 없음.
성전 - 최대 중첩 숫자가 15에서 10으로 감소하지만, 지속 시간이 20초에서 25초로 증가합니다.
심문 - 최대 3개의 신성하 힘을 소모하여 공격력과 가속을 8%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소모한 신성한 힘 하나당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신성한 힘 1~3개 소모.
삭제 목록 -
성스러운 중재, 신의 격노, 대규모 심판, 최후의 선고 등 많음.
사제.
공용 -
신념의 도약, 영혼의 절규 - 모든 사제가 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의 권능: 인내 - 신규 기술로, 1시간 동안 공대원이나 파티원의 체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대규모 무효화 - 쿨이 15초에서 45초로 증가합니다.
수양.
특화 - 효과가 변경되어서, 회개의 피해량, 신의 권능: 보호막의 흡수량, 어둠의 치유의 치유량이 11.00%만큼 증가합니다.
고통 억제 - 쿨이 4분에서 3분으로 감소합니다.
어둠의 치유 - 치유량이 주문력의 187.5%에서 160%로 감소합니다.
신의 권능: 보호막 - 쿨이 삭제되지만, 흡수량도 10%만큼 감소합니다.
신성한 일격 - 피해량이 주문력의 56%에서 40%로 감소합니다.
어둠의 권능: 고통 - 지속 시간이 18초에서 16초로 감소하지만, 피해량이 주문력의 105%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어둠의 마귀 - 지속 시간이 12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환희 - 10초 동안 신의 권능: 보호막의 흡수량이 200%만큼 증가합니다. 쿨 1.5분.
신성한 폭발 - 수양도 사용할 수 있는 기본 기술이 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책망 - 변화 없음.
뒤틀린 운명 - 공격력과 치유량 증가치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분파 - 암흑 마력으로 적의 영혼을 공격하여 주문력의 15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 대한 자신의 공격력을 9초 동안 40%만큼 증가시킵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24초.
30 -
천사의 깃털 - 변화 없음.
육체와 영혼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이 효과는 이제 6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피학성 - 변화 없음.
45 -
신의 권능: 위안 - 피해량이 주문력의 87.5%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수양 보호막 - 회복하는 마나가 1%에서 0.5%로 감소합니다.
환각의 마귀 - 변화 없음.
60 -
영혼의 목소리 - 변화 없음.
빛나는 힘 - 변화 없음.
심리 지배 - 변화 없음.
. 75 -
관용 - 속죄가 받는 피해를 3%만큼 감소시킵니다.
기도 - 신의 권능: 보호막 대상의 생명력을 즉시 주문력의 50%만큼 회복시킵니다.
회개 - 회개로 치유를 하면 자신의 속죄에 걸린 모든 아군을 주문력의 20%만큼 치유합니다.
독폭탄 - 독살과 파열을 사용하면 소모한 연계 점수당 4%의 확률로 대상 위치에 맹독 약병을 던져 2초에 걸쳐 그 위에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44%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숨은 칼날 - 2초마다 자신의 다음 칼날 부채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혈폭풍 - 마무리 일격으로 반경 10미터 내 모든 적에게 즉시 전투력의 9%*(소모한 연계점수+1)의 즉발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전투력의 11%*(소모한 연계점수+1)의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지속 시간은 소모한 (연계점수+1)*2초입니다. 기력 35와 연계점수 1점 이상 필요.
삭제 목록 -
죽음의 내리꽂기, 과다 출혈, 어둠의 집중, 선견지명 등.
무법.
갈고리 던지기 - 기본 기술이 됩니다. 쿨 1분.
폭풍의 칼날 - 10초 동안 근접 단일 공격 시 주위의 모든 적을 추가로 공격해 기존 피해량의 4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기력 15 소모, 최대 2충전, 재충전 시간 25초.
매복 - 기력 소모량이 60에서 50으로 감소합니다.
전투 능력 - 보조 무기로 공격시 75% 확률로 10의 기력을 생성합니다. 추가로 기력 회복 속도가 35%만큼 증가합니다. (*이전 활력 지속 효과 흡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