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빌드까지 직업 변경점 - 성, 사, 도.



종특 변경점,


인간 - 

  • 인간의 자생력 - 쿨이 3분으로 증가하고, 유사 효과와 90초 동안 쿨을 공유합니다.


블러드엘프 -

  • 비전 격류 - 쿨이 1분 30초로 감소하고, 효과가 8미터내 모든 적의 이로운 마법 효과 1개 제거로 변경됩니다. 자원 수급은 그대로 적용됩니다. 




성기사.


공용 -


천상의 군마 - 쿨이 45초에서 1분으로 증가합니다.

성전사의 일격 - 쿨이 4.5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자유의 축복 - 쿨이 25초에서 45초로 증가합니다.

빛의 섬광 - 치유량이 주문력의 112.5%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응징의 격노 - 공용 기술이 됩니다.
20초 동안 기술의 치유량, 공격력, 치명타율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쿨 2분.



신성.


신성 충격 - 치유량이 주문력의 100%에서 130%로 증가합니다.

심판 - 적이 받는 피해 증가 시간이 6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빛의 봉화 - 돌려받는 마나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빛주입 - 빛의 섬광 치유량 증가치가 5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성스러운 빛 - 치유량이 주문력의 106.25%에서 140%로 증가합니다.

희생의 축복 - 쿨이 2.5분에서 2분으로 감소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성전사의 권능 - 변화 없음.
  • 신념 수여 - 변화 없음.
  • 빛의 망치 - 변화 없음.

30 -

  • 기병 - 변화 없음.
  • 불굴의 정신력 - 변화 없음.
  • 법의 통치 - 변화 없음.

45 -

  • 심판의 주먹 - 변화 없음.
  • 참회 - 변화 없음.
  • 눈부신 빛 - 변화 없음.

60 -

  • 헌신의 오라 - 변화 없음.
  • 희생의 오라 - 오라 숙련시, 피해의 30%가 자신에게 이전되며 입는 피해가 75%만큼 감소합니다.
  • 자비의 오라 - 치유 주기가 1초마다에서 2초마다로 증가합니다.

75 -

  • 빛의 심판 - 최대 적용 횟수가 4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신성한 복수자 - 변화 없음.
  • 신성한 반사 - 변화 없음.

90 -

  • 축성의 분노 - 변화 없음.
  • 응징의 성전사 - 궁극적인 빛의 성전사가 되어 성전사의 일격, 심판, 자동 공격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성전사의 일격과 심판의 쿨 감소 속도가 30%만큼 증가하고, 이들 능력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자신과 주위의 가장 가까이에 있는 부상당한 아군 3명의 생명력이 피해량의 175%만큼 회복됩니다.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응징의 격노를 대체합니다. 쿨 1.5분.
  • 각성 - 여명의 빛이 15% 확률로 10초 동안 응징의 격노를 부여합니다.

100 -

  • 신성한 목적 - 변화 없음.
  • 신념의 봉화 - 치유량 감소치가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고결의 봉화 - 돌려받는 마나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삭제 목록 -

  • 빛의 수호자의 봉화, 열렬한 순교자.



 
보호.


특화 - 정의의 방패의 방어도 증가치가 힘의 20%만큼 증가하고, 
        근접 공격을 막을 확률이 8%만큼 증가합니다. 추가로 전투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정의의 방패 - 정면에 있는 적들을 강타해 신성 피해를 입히고, 
                4.5초동안 힘의 150%만큼 방어도가 증가합니다. 
                자신의 신성화 위에 있으면 정의의 방패의 효과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재충전 시간이 16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최대 3충전.

희생의 축복 - 쿨이 2.5분에서 2분으로 감소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신성한 방패 - 변화 없음.
  • 신성한 망치 - 변화 없음.
  • 축복받은 망치 - 변화 없음.

30 -

  • 성전사의 심판 - 변화 없음.
  • 최초의 응징자 - 변화 없음.
  • 빛의 수호 - 변화 없음.

45 -

  • 심판의 주먹 - 변화 없음.
  • 참회 - 변화 없음.
  • 눈부신 빛 - 변화 없음.

60 -

  • 응보의 오라 - 변화 없음.
  • 기병 - 변화 없음.
  • 주문 수호의 축복 - 변화 없음.

75 -

  • 수호자의 손길 - 빛을 내려 아군을 주문력의 200%만큼 치유합니다. 잃은 생명력에 따라 최대 200%만큼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자신의 신성화 지역 안에 있으면 수호자의 손길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수호자의 빛을 대체합니다. 쿨 15초.
  • 기병 기사단 - 변화 없음.
  • 마지막 저항 - 변화 없음.

90 -

  • 빛의 심판 - 최대 적용 횟수가 4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신성한 대지 - 변화 없음.
  • 빛의 아이기스 - 변화 없음.

100 -

  • 마지막 수호자 - 변화 없음.
  • 정의로운 수호자 - 변화 없음.
  • 고위 천사 - 변화 없음.




징벌.


특화 - 효과가 변경되어서, 신성 피해량이 13.00%만큼 증가합니다.

심판의 칼날 - 쿨이 12초에서 10.5초로 감소합니다.

응보 - 지속 시간이 20초에서 10초로 감소합니다.

복수의 방패 - 흡수량이 최대 생명력의 30%로 고정되고, 이제 15초가 만료되어도 효과가 발동합니다.

심판 - 주변 적 1명 추가 공격이 삭제되었습니다. 
심판에 걸린 적이 다음 자신의 신성한 힘 소모 기술로 받는 피해가 25%만큼 증가합니다.

천상의 폭풍 - 피해량이 전투력의 42%에서 55%로 증가합니다.

기사단의 선고 - 피해량 기본 계수가 전투력의 105%에서 115%로 증가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열정 - 심판이 열정을 부여합니다. 다음 3회의 자동 공격의 공격 속도가 50%만큼 증가시키고, 신성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 정의로운 선고 - 기사단의 선고가 6초동안 다음 기사단의 선고의 공격력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 사형 선고 - 적에게 전투력의 120%의 신성 피해를 입히고 12초동안 자신의 신성 공격으로 받는 피해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신성한 힘 3개 소모, 쿨 30초.

30 -

  • 심판의 불길 - 변화 없음.
  • 격노의 칼날 - 발동율이 분당 4번에서 3.5번으로 감소합니다.
  • 천벌의 망치 - 망치를 던져서 전투력의 80%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의 생명력이 20% 이하일때 또는 응징의 격노가 활성화되었을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합니다. 쿨 6초.

45 -

  • 심판의 주먹 - 변화 없음.
  • 참회 - 변화 없음.
  • 눈부신 빛 - 변화 없음.

60 - 

  • 천상의 심판 - 신성한 힘을 소모하는 능력에 적중한 적 하나당 다음 심판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5번까지 중첩됩니다.
  • 신성화 - 자신이 서 있는 땅을 신성화하여 그 지역에 접근하는 적에게 6초에 걸쳐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합니다. 쿨 20초.
  • 파멸의 재 - 적에게 가격하여 전방 12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140%의 광휘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악마와 언데드는 추가로 5초 동안 기절합니다. 신성하 힘 5개를 생성합니다. 쿨 45초.

75 - 

  • 기병 - 변화 없음.
  • 불굴의 정신력 - 신성의 것과 같습니다.
  • 눈에는 눈 - 변화 없음.

90 -

  • 관대한 치유사 - 심판이 적중하면 다음 빛의 섬광의 시전 시간이 33%만큼 감소하며, 이 빛의 섬광 치유량은 다른 대상 치유 시에 1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 심판관의 복수 -기절한 대상에게 증가하는 피해량과 치유량이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 영광의 서약 - 치유 인원이 3명으로 감소합니다.

100 - 

  • 신성한 목적 - 변화 없음.
  • 성전 - 최대 중첩 숫자가 15에서 10으로 감소하지만, 지속 시간이 20초에서 25초로 증가합니다.
  • 심문 - 최대 3개의 신성하 힘을 소모하여 공격력과 가속을 8%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소모한 신성한 힘 하나당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신성한 힘 1~3개 소모.

삭제 목록 - 

  • 성스러운 중재, 신의 격노, 대규모 심판, 최후의 선고 등 많음.





사제.


공용 -


신념의 도약, 영혼의 절규 - 모든 사제가 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의 권능: 인내 - 신규 기술로, 1시간 동안 공대원이나 파티원의 체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대규모 무효화 - 쿨이 15초에서 45초로 증가합니다.



수양.


특화 - 효과가 변경되어서, 
        회개의 피해량, 신의 권능: 보호막의 흡수량, 어둠의 치유의 치유량이 11.00%만큼 증가합니다.

고통 억제 - 쿨이 4분에서 3분으로 감소합니다.

어둠의 치유 - 치유량이 주문력의 187.5%에서 160%로 감소합니다.

신의 권능: 보호막 - 쿨이 삭제되지만, 흡수량도 10%만큼 감소합니다.

신성한 일격 - 피해량이 주문력의 56%에서 40%로 감소합니다.

어둠의 권능: 고통 - 지속 시간이 18초에서 16초로 감소하지만, 
                       피해량이 주문력의 105%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어둠의 마귀 - 지속 시간이 12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환희 - 10초 동안 신의 권능: 보호막의 흡수량이 200%만큼 증가합니다. 쿨 1.5분.

신성한 폭발 - 수양도 사용할 수 있는 기본 기술이 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책망 - 변화 없음.
  • 뒤틀린 운명 - 공격력과 치유량 증가치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분파 - 암흑 마력으로 적의 영혼을 공격하여 주문력의 15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 대한 자신의 공격력을 9초 동안 40%만큼 증가시킵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24초.

30 -

  • 천사의 깃털 - 변화 없음.
  • 육체와 영혼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이 효과는 이제 6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피학성 - 변화 없음.

45 -

  • 신의 권능: 위안 - 피해량이 주문력의 87.5%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 수양 보호막 - 회복하는 마나가 1%에서 0.5%로 감소합니다.
  • 환각의 마귀 - 변화 없음.

60 - 

  • 영혼의 목소리 - 변화 없음.
  • 빛나는 힘 - 변화 없음.
  • 심리 지배 - 변화 없음.
.
75 -

  • 관용 - 속죄가 받는 피해를 3%만큼 감소시킵니다.
  • 기도 - 신의 권능: 보호막 대상의 생명력을 즉시 주문력의 50%만큼 회복시킵니다.
  • 회개 - 회개로 치유를 하면 자신의 속죄에 걸린 모든 아군을 주문력의 20%만큼 치유합니다.

90 -

  • 사악의 정화 - 즉발 피해량과 주문력의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추가 피해량과 주문력의 100%에서 165%로 증가합니다.
  • 천상의 별 - 피해량과 치유량이 주문력의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 후광 - 피해량과 치유량이 주문력의 87.5%에서 110%로 증가합니다.

100 -

  • 영롱한 방벽 - 40미터내 모든 아군에게 보호막을 씌워서 10초 동안 각 대상이 입는 피해를 주문력의 150%만큼 흡수합니다. 신의 권능: 방벽을 대체합니다. 쿨 3분. 
  • 은총 - 변화 없음.
  • 사도 - 변화 없음.

삭제 목록 -

  • 성역, 어둠의 서약, 의지의 명료함, 마력 주입. 




신성.


구원의 기도 - 10초 동안 최대 생명력이 25%만큼 증가하고,
                즉시 최대 생명력의 25%를 회복합니다. 쿨 1.5분.

빛의 권능: 응징 - 행불 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추가로 성스러운 일격 사용시마다 쿨이 4초씩 감소합니다.

빛의 권능: 평온 - 추가로 치유나 순간치유 사용시마다 쿨이 6초씩 감소합니다.

빛의 권능: 신성화 - 추가로 치유의 기원 사용시마다 쿨이 6초, 소생 사용시마다 쿨이 2초씩 감소합니다.

희망의 상징 - 40미터내 모든 파티원이나 공격대원 중 모든 치유 전담의 사기를 북돋아, 
                6초 동안 1초마다 잃은 마나의 2%만큼을 회복시킵니다. 쿨 5분.

수호 영혼 - 쿨이 4분에서 3분으로 감소하고, 받는 치유량 증가치가 4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깨달음 - 변화 없음.
  • 빛의 흔적 - 변화 없음.
  • 인내의 소생 - 변화 없음.

30 -

  • 천사의 깃털 - 변화 없음.
  • 육체와 정신 - 변화 없음.
  • 끈기 - 변화 없음.

45 - 

  • 나루의 빛 - 빛의 권능 관련 주문 시전시 빛의 권능의 쿨이 추가로 2초만큼 더 감소합니다.
  • 수호 천사 - 변화 없음. 
  • 내새 - 변화 없음.

60 -

  • 영혼의 목소리 - 영혼의 절규의 쿨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
  • 빛나는 힘 - 변화 없음.
  • 불신임 - 기절 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75 - 

  • 빛의 쇄도 - 변화 없음.
  • 결속의 치유 - 변화 없음.
  • 치유의 마법진 - 변화 없음.

90 -

  • 축도 - 발동율이 4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 천상의 별 - 피해량과 치유량이 주문력의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 후광 - 피해량과 치유량이 주문력의 87.5%에서 110%로 증가합니다.

100 -

  • 우주의 파장 - 빛의 권능: 평온 또는 빛의 권능: 신성화의 쿨이 끝나면, 빛의 폭발을 일으켜 부상당한 대상 최대 5명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30%만큼 회복시킵니다.
  • 절정 - 30초 동안 빛의 권능 계열 주문의 쿨이 200% 빨리 돌고, 그들의 마나 소모량이 0이 됩니다. 쿨 3분.
  • 빛의 권능: 구원 - 40미터내 모든 아군을 주문력의 150%만큼 치유하고 아군마다 소생 효과를 적용하고 회복의 기원 2중첩을 부여합니다. 빛의 권능: 신성화, 평온을 시전할대마다 쿨이 30초씩 감소합니다. 시전 시간 2초, 쿨 12분.

삭제 목록 -

  • 신앙, 경건.

기본 기술 목록 - 

  • 희망의 상징.




암흑.
.

신의 권능: 보호막 - 쿨이 삭제되지만, 흡수량도 10%만큼 감소합니다.

어둠의 치유 - 치유량이 주문력의 187.5%에서 160%로 감소합니다.

정신 분열 - 생성하는 광기가 15에서 12로 감소하지만 쿨이 9초에서 7.5초로 감소합니다.

정신 불태우기 - 신규 기술로, 대상 주변 10미터내 모든 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적이 맞을때마다 5의 광기를 얻습니다.

어둠의 권능: 고통 - 지속 시간이 18초에서 16초로 감소하지만,
                       피해량이 주문력의 105%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어둠의 마귀 - 지속 시간이 12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어둠의 마귀가 공격할때마다 3의 광기를 얻습니다.

침묵 - 침묵 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흡혈의 선물 - 쿨이 3분에서 2분으로 감소합니다. 치유량이 단일 피해 주문의 4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흡혈의 손길 - 피해량이 주문력의 161%에서 175%로 증가하고, 
                치유량이 입힌 피해의 3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대신 지속 시간이 24초에서 21초로 감소합니다. 

분산 - 기존 효과에 추가로 분산 동안에 공허의 형상으로 감소하는 광기가 100%만큼 감소합니다.

공허 방출 - 공허의 형상을 활성화하고
             대상으로부터 10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16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공허의 형상일때 이 능력은 공허의 화살로 대체됩니다. 
             시전 시간 2.5초, 광기 100이 되어야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허의 화살 - 증가시키는 도트 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공허의 형상 - 암흑 주문 공격력 증가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하고, 
                정신 분열의 쿨감도 3초에서 1.5초로 감소하고, 
                1초마다 증가하는 가속도 1%에서 0.5%로 감소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정신의 요새 - 변화 없음.
  • 어둠의 통찰 - 변화 없음.
  • 어둠의 권능: 공허 - 광기 생성량이 25에서 15로 감소합니다.

30 -

  • 광증 - 자신의 광기에 따라 이동 속도가 최대 35%까지 증가합니다.
  • 육체와 영혼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이 효과는 이제 6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산레인 - 흡혈의 선물의 쿨이 45초만큼 감소하고 치유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45 -

  • 검은 공허 - 공허 방출이 적중당한 모든 적에게 어둠의 권능: 고통을 부여합니다.
  • 불행 - 변화 없음.
  • 뒤틀린 운명 - 공격력과 치유량 증가 효과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합니다.

60 -

  • 마지막 한마디 - 침묵의 쿨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 정신 폭탄 - 효과가 변경되어서 적을 기절이 아닌 5초 동안 공포에 걸리게 합니다. 영혼의 절규를 대체합니다. 쿨 30초.
  • 정신적 두려움 - 효과가 변경되어서, 적을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쿨 45초.
.
75 -

  • 상서로운 영혼 - 생성하는 광기가 3에서 2로 감소합니다.
  • 어둠의 권능: 죽음 - 적에게 주문력의 187.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의 생명력이 20% 미만일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5의 광기를 생성합니다. 대상이 죽으면 30의 광기를 생성합니다. 최대 2충전, 재충전 시간 9초.
  • 어둠 붕괴 - 변화 없음.

90 - 

  • 머무는 광기 - 가속 보너스가 2%에서 1%로 감소합니다.
  • 환각의 마귀 - 생성하는 광기가 8에서 6으로 감소합니다.
  • ?? - ??

100 -

  • 공허의 유산 - 공허 방출의 시전 시간이 40%만큼 감소하고, 공허가 60 이상이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공허의 격류 - 공허의 에너지를 적에게 주입해 4초 동안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주문을 집중하는 동안에는 광기가 소진되지 않습니다. 공허의 형상을 취해야합니다. 쿨 45초.
  • 광기에 굴복하라 - 지속 시간이 형상이 끝날때에서 1분으로 변경되며, 끝날때 최대 생명력의 90%의 암흑 피해를 입습니다. 그리고 이후 30초 동안 광기를 얻을 수 없습니다. 쿨이 10분에서 4분으로 감소합니다.

삭제 목록 -

  • 공허 광선, 마력 주입.





도적.


공용 -


그림자 망토 - 쿨이 1.5분에서 2분으로 증가합니다.

교란 - 받는 광역 피해 감소치가 5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쿨이 15초 생깁니다.

회피 - 쿨이 1분에서 2분으로 증가합니다.



암살.


특화 - 효과가 변경되어서, 중독 및 출혈의 피해가 14%만큼 증가합니다.

절단 - 피해량이 전투력의 29.4996%+전투력의 29.4996%에서 전투력의 35%+전투력의 35%로 증가합니다.
       소모 기력이 55에서 50으로 감소합니다.

맹독 - 도트 피해량이 전투력의 5.733%에서 전투력의 6.3%로 증가하지만, 
        중첩 피해량은 전투력의 4.914%에서 4.5%로 감소합니다. 

목조르기 - 피해량이 전투력의 117%에서 108%로 감소하고, 쿨이 15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독살 - 피해량이 전투력의 15%*소모한 연계점수 숫자에서 
       전투력의 16%*소모한 연계점수 숫자로 증가합니다.

파열 - 피해량이 전투력의 27.846%*(소모한 연계점수+1)에서
        전투력의 25.06%*(소모한 연계점수+1)로 감소합니다.

맹독 상처 - 중독된 대상에게 목조르기 또는 파열로 출혈 피해를 입힐때마다 7의 기력을 얻습니다. 
             파열에 걸린 대상이 죽으면 남은 지속시간에 따라 기력을 회복합니다.

원한 - 기존 효과에 추가로 3초 동안 기력 60을 회복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독의 대가 - 변화 없음.
  • 정교한 계획 - 공격력 증가치가 12%에서 10%로 감소하고, 지속 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 사각 지대 - 생명력이 30% 이하인 적을 공격해 전투력의 58.032%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절단 사용시 30% 확률로 이 기술이 노코스트가 되고, 생명력에 무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력 30 소모. 연계 점수 1점 생성.

30 -

  • 밤추적자 - 변화 없음.
  • 기만 - 목조르기 피해량 증가치가 125%에서 100%로 감소합니다.
  • 일급 암살자 - 은신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과 은신이 해제된 후 3초 동안 치명타율이 50%만큼 증가합니다.

45 -

  • 강한 체력 - 변화 없음.
  • 심오한 책략 - 변화 없음.
  • 죽음의 징표 - 대상을 표적으로 삼아 즉시 연계 점수 5점을 생성합니다. 1분 안에 대상이 죽으면 쿨이 초기화됩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30초.

60 -

  • 착취 독 - 변화 없음.
  • 교묘함 - 변화 없음.
  • 구사일생 - 변화 없음.

75 -

  • 내출혈 - 지속 시간이 12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 무쇠 철사- 효과가 변경되어, 목조르기의 침묵 시간이 8초(*플레이어에게 감소)로 증가합니다. 목조르기로 인해 침묵이 걸린 적의 공격력이 8초 동안 15%만큼 감소합니다.
  • 나약한 사냥감 - 변화 없음.

90 -

  • 독의 희열 - 중독된 대상에게 절단을 사용하면 5의 기력을 돌려받습니다.
  • 맹독 칼날 - 피해량이 전투력의 65.7696%에서 59%로 감소합니다. 독 피해량 증가치가 35%에서 30%로 감소합니다.
  • 방혈 - 출혈 속도 증가치가 150%에서 100%로 감소합니다.

100 -

  • 독폭탄 - 독살과 파열을 사용하면 소모한 연계 점수당 4%의 확률로 대상 위치에 맹독 약병을 던져 2초에 걸쳐 그 위에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44%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숨은 칼날 - 2초마다 자신의 다음 칼날 부채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 혈폭풍 - 마무리 일격으로 반경 10미터 내 모든 적에게 즉시 전투력의 9%*(소모한 연계점수+1)의 즉발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전투력의 11%*(소모한 연계점수+1)의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지속 시간은 소모한 (연계점수+1)*2초입니다. 기력 35와 연계점수 1점 이상 필요.

삭제 목록 -

  • 죽음의 내리꽂기, 과다 출혈, 어둠의 집중, 선견지명 등.




무법.


갈고리 던지기 - 기본 기술이 됩니다. 쿨 1분.

폭풍의 칼날 - 10초 동안 근접 단일 공격 시 주위의 모든 적을 추가로 공격해
                기존 피해량의 4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기력 15 소모, 최대 2충전, 재충전 시간 25초.

매복 - 기력 소모량이 60에서 50으로 감소합니다.

전투 능력 - 보조 무기로 공격시 75% 확률로 10의 기력을 생성합니다. 
              추가로 기력 회복 속도가 35%만큼 증가합니다. (*이전 활력 지속 효과 흡수.)

미간 적중 - 소모 기력이 35에서 25로 감소합니다.

후려치기 - 쿨이 10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잠들지 않는 칼날 - 쿨감이 0.5초에서 1초로 증가합니다.

후려치기 - 적 전방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악한 일격 - 사브로 베기에서 이름이 변경됩니다.
                소모 기력이 50에서 45로 감소합니다. 
                추가로 사브로 베기가 발동시키는 권총 사격의 기력 소모량 감소치가
                100% 감소에서 50% 감소로 변경됩니다. 

속결 - 돌파에서 이름이 변경됩니다.

뇌물, 활력 - 삭제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무기의 달인 - 사악한 일격의 추가 공격이 발동할 확률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빠른 사격 - 변화 없음.
  • 유령의 일격 -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하고, 쿨이 0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30 -

  • 곡예의 일격 - 변화 없음.
  • 신축성 갈고리 - 갈고리 던지기의 쿨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
  • 치고 빠지기 - 변화 없음.

45 -

  • 강한 체력 - 변화 없음.
  • 심오한 책략 - 변화 없음.
  • 죽음의 징표 - 대상을 표적으로 삼아 즉시 연계 점수 5점을 생성합니다. 1분 안에 대상이 죽으면 쿨이 초기화됩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30초.

60 -

  • 강철위장 - 변화 없음.
  • 교묘함 - 변화 없음.
  • 구사일생 - 변화 없음.

75 - 

  • 비열한 수법 - 변화 없음.
  • 실명 가루 - 실명의 쿨이 30초만큼 감소하고 그 범위가 15미터 만큼 증가합니다.
  • 나약한 사냥감 - 변화 없음.

90 - 

  • 납 주사위 - 아드레날린 촉진 사용 시 다음 뼈주사위가 최소 2개의 능력을 부여합니다.
  • 기민함 - 마무리 일격 사용 시 소모한 연계 점수당 20%의 확률로, 20초 동안 가속이 3%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 난도질 - 공격 속도 증가치가 125%에서 60%로 감소합니다.

100 -

  • 춤추는 강철 - 폭풍의 칼날의 지속 시간이 3초만큼,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질풍 칼날 - 대상에게 돌진하여 전투력의 6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폭풍의 칼날 중에 사용하면 주변 적에게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5초 동안 기력 25를 생성합니다. 사거리 20미터, 쿨 45초.
  • 광기의 학살자 - 변화 없음.

삭제 목록 -

  • 교섭, 죽음의 내리꽂기, 선견지명, 정교한 계획, 포탄 포화.




잠행.


암흑 칼날 - 이속 감소치가 5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어둠의 춤 - 지속 시간이 4초에서 5초로 증가합니다.

어둠의 칼날 - 20초 동안 기습, 그림자 일격, 자동 공격으로 그림자 일격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로 연계 점수 생성 능력 사용시 추가로 연계 점수 1점을 얻습니다. 쿨 3분.

표창 연계 - 절개 공격력 증가치가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표창 폭풍 - 은신이나 어둠의 춤 활성화시 피해량 증가치가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그림자 기술 - 자동 공격시 일정 확률로 1의 연계 점수와 8의 기력을 얻습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무기의 달인 - 그림자 일격이나 기습으로 피해를 입힐때 마다 15%의 확률로 대상에게 두 번 피해를 입힙니다.
  • 약점 포착 - 비열한 습격이나 그림자 일격이 적의 약점을 노출시켜 10초 동안 가하는 공격은 적 방어도를 40%만큼 무시합니다.
  • 어둠칼날 - 변화 없음.

30 - 

  • 밤추적자 - 변화 없음.
  • 기만 - 변화 없음.
  • 어둠의 집중 - 은신이나 어둠시 기술의 기력 감소치가 75%에서 25%로 감소합니다.

45 -

  • 강한 체력 - 변화 없음.
  • 심오한 책략 - 변화 없음.
  • 죽음의 징표 - 대상을 표적으로 삼아 즉시 연계 점수 5점을 생성합니다. 1분 안에 대상이 죽으면 쿨이 초기화됩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30초.

60 -

  • 위안의 어둠 - 변화 없음.
  • 교묘함 - 변화 없음.
  • 구사일생 - 변화 없음.

75 - 

  • 어둠 속 사격 - 은신이나 어둠의 춤이 활성화되면 다음 비열한 습격은 기력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 어둠 속의 일격 - 변화 없음.
  • 나약한 사냥감 -변화 없음.

90 - 

  • 짙은 어둠 - 어둠의 춤 활성화시 피해량 증가치가 3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기민함 - 가속 증가치가 2%에서 3%가 되지만, 최대 중첩 숫자가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 뒤덮는 암흑 - 변화 없음.

100 -

  • 어둠의 대가 - 변화 없음.
  • ??-??
  • 죽음의 내리꽂기 - 변화 없음.

삭제 목록 - 

  • 잠행의 대가, 휘감는 그림자, 선견 지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