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www.wowhead.com/news=251264/legion-alpha-build-21063-spell-changes-models-artifact-traits-tier-19-set-bonuse

 

도적

 

 

무법자

 

2피스 : Saber Slash 사용 시 양손잡이가 활성화될 확률이 10%만큼 증가합니다.

 

4피스 : Run Through를 사용하면 50%의 확률로 Saber Slash가 1회에 한해서 기력을 소모하지 않게 됩니다.

 

 

암살

 

2피스 : 절단 사용 시 대상에게 출혈을 일으켜 6초에 걸쳐 25%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4피스 : 독살의 피해가 대상에게 적용된 출혈 효과 하나당 8%씩 증가합니다.

 

 

잠행

 

2피스 : Nightblade의 지속시간이 사용한 연계점수 하나당 2초씩 증가합니다.

 

4피스 : Nightblade가 적용된 대상에게 어둠의 일격을 사용하면 50%의 확률로 연계점수를 하나 얻습니다.


 

드루이드

 

 

수호

 

2피스 : 기술 사용 시 Gore가 활성화될 확률과 짓이기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될 확률이 10%만큼 상승합니다.

 

4피스 : 짓이기기를 사용한 후에 Ironfur나 광포한 재생력을 사용하면 1회에 한해서 지속시간이 1000초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3회까지 중첩됩니다. 

 

 

야성

 

2피스 : 난타가 하나 이상의 대상에게 적중하면 연계 점수를 하나 얻습니다.

 

4피스 : 칼날 발톱과 휘둘러치기의 피해가 대상에게 적용된 출혈 효과 하나당 8%씩 증가합니다.

 

 

조화

 

2피스 : 달 강화와 태양 강화가 해당 계열 기술의 치명타 확률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4피스 : Lunar Strike 사용 시 5%의 확률로 태양 강화가 활성화되고 태양의 격노 사용 시 3%의 확률로 달 강화가 활성화됩니다.

 

 

회복

 

2피스 : 급속 성장의 지속 치유 효과가 20%만큼 덜 감소합니다.

 

4피스 : 신속한 치유 사용 시 100%의 확률로 급속 성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마법사

 

 

냉기

 

2피스 : 얼음 화살 사용 시 두뇌빙결이 활성화될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4피스 : 얼어붙은 구슬이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 서리의 손가락이 활성화될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비전

 

2피스 : 기술 사용 시 신비한 화살이 활성화될 확률이 10% 증가합니다.

4피스 : 신비한 화살을 시전하면 환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화염

 

2피스 : 향상된 불꽃의 마술사의 치명타 확률 증가 효과가 중첩 1회당 10%씩 증가합니다.

 

4피스 : Hot Streak이 10초 동안 가속을 30%만큼 증가시킵니다.


 

사냥꾼

 

 

야수

 

2피스 : 광포한 야수 사용 시 야수의 격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만큼 더 감소합니다.

 

4피스 : 야수의 격노를 사용할 때 소환되어 있는 광포한 야수들의 공격력이 10초 동안 20%만큼 증가합니다..

 

 

사격

 

2피스 : 정조준이 활성화되면 모든 기술의 집중 소모가 1%만큼 줄어듭니다.

 

4피스 : 집중을 20만큼 소모할 때마다 정조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합니다.

 

 

생존

 

2피스 : 측면 공격이 Hunting Companion을 활성화시킬 확률이 2배로 증가합니다.

 

4피스 : 몽구스의 분노가 6회 중첩되면 6초 동안 모든 기술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사제

 

 

수양

 

2피스 : 자신이 신의 권능 : 보호막을 건 대상을 자신이 치유할 때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4피스 : 참회가 활성화된 동안 신의 권능 : 보호막으로 적용시키는 속죄 버프의 지속시간이 6초만큼 증가합니다.


신성

 

2피스 : 치유의 마법진으로 발동하는 빛의 반향의 효과가 50%만큼 증가합니다.

 

4피스 : 대상에게 빛의 반향의 효과가 적용되어 있으면 신의 권능 : 평온의 극대화 확률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암흑

 

2피스 : 어둠의 권능 : 고통과 흡혈의 손길이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광기를 1씩 얻습니다.

 

4피스 : 공허의 형상을 활성화하면 6초 동안 공허의 화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만큼 감소합니다.


 

성기사

 

 

보호

 

2피스 : 응징의 방패를 사용하면 정의의 방패와 Light of the Protector의 효과가 10%만큼 증가합니다. 

 

4피스 : 정의의 방패 사용 시 35%의 확률로 Light of the Protector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신성

 

2피스 : 신성 충격의 치명타 및 극대화 확률이 15%만큼 증가합니다.

 

4피스 : Infusion of Light의 최대 충전 횟수가 2만큼 증가합니다.

 

 

징벌

 

2피스 : 신성한 힘을 소모하는 기술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4피스 : Conviction의 효과가 2회 더 충전될 수 있고, Conviction의 효과가 발동할 때마다 20%의 확률로 Conviction이 1회 충전됩니다.


  

수도사

 

 

양조

 

2피스 : Ironskin Brew 사용 시 시간차로 받아넘기는 피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4피스 : 범의 장풍이 주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만큼 더 감소시킵니다.

 

 

운무

 

2피스 : 소생의 안개가 Uplifting Trance를 활성화시킬 확률이 2%만큼 증가합니다.

 

4피스 : Vivify가 주 대상의 생명력을 50%만큼 더 회복시킵니다.

 

 

풍운

 

2피스 : 해오름차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4피스 : 다른 기술을 세 개 이어서 사용하면 특화가 200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취소될 때까지 유지됩니다. 


 

악마사냥꾼

 

 

복수

 

2피스 : Soul Cleave의 고통 소모량이 10만큼 감소합니다.

 

4피스 : Soul Cleave를 사용하면 Demon Spikes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파멸

 

2피스 : 모든 기술의 분노 회복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4피스 : 모든 기술의 분노 회복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전사

 

 

무기

 

2피스 : 전투의 함성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4피스 : 격돌, 소용돌이, 마무리 일격이 치명타로 적중할 때 거인의 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될 확률이 대상 하나당 20%씩 증가합니다.

 

 

방어

 

2피스 : 방패 막기가 활성화되었을 때 결정적 방어를 할 확률이 20%만큼 증가합니다.

 

4피스 : 결정적 방어를 하면 분노를 5만큼 회복합니다.

 

 

분노

 

2피스 : Furious Slash를 사용할 때마다 피의 갈증의 치명타 확률이 5%씩 증가합니다.

4피스 : Rampage를 활성화하면 격노의 지속시간이 3초만큼 증가합니다.


 

주술사

 

 

고양

 

2피스 : Stormfury가 폭풍의 일격의 치명타 확률을 20%만큼 증가시킵니다.

 

4피스 : 용암 채찍 사용 시 20%의 확률로 Stormfury가 활성화됩니다.


복원

 

2피스 : 굽이치는 물결이 치유의 파도와 치유의 물결의 효과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

 

4피스 : 굽이치는 물결 효과를 얻을 때마다 치유의 토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정기

 

2피스 : 번개 화살의 치명타 확률이 15%만큼 증가합니다.

 

4피스 : Elemental Focus가 공격력을 20%만큼 추가로 증가시킵니다.

 

죽음의 기사

 

 

냉기

 

2피스 : 절멸을 사용할 때 Rime이 활성화될 확률이 15%만큼 증가합니다.

 

4피스 : Rime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울부짖는 한파를 사용하면 룬 마력을 10만큼 회복합니다.

 

 

부정

 

2피스 : 고름 상처를 터트리면 10%의 확률로 룬 부패가 발동합니다. 

 

4피스 : 죽음의 고리를 사용하면 50%의 확률로 대상에게 적용된 고름 상처가 터집니다.

 

 

혈기

 

2피스 : 피의 일격과 Marrowrend로 회복하는 룬 마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4피스 : 죽음의 일격 사용 시 25%의 확률로 룬 하나를 활성화합니다.


 

흑마법사

 

 

고통

 

2피스 : 불안정한 고통의 지속 피해가 25%만큼 증가합니다.

 

4피스 : 고통으로 영혼의 조각을 획득할 확률이 1.4배로 증가합니다.

 

 

악마

 

2피스 : 파멸을 사용하면 50%의 확률로 영혼의 조각을 추가로 획득합니다.

 

4피스 : 공포사냥개의 지속시간이 6초만큼 증가합니다.

 

 

파괴

 

2피스 : 점화가 최대 1회 더 충전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4피스 : 혼돈의 화살을 시전하면 2초 동안 혼돈의 화살의 시전시간이 1회에 한해서 20%만큼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