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략 이세트 9분 20초 (맵이동 약 40초), 카단 6분 10초, 아카두스 4분 40초 소요됐습니다.


※ 주의사항

1. 이세트 : 진짜 ㅋㅋㅋㅋㅋ 얘가 1페이즈에서 이렇게 단단했던가 싶을 정도... 아직 아인라허 보스 리스트를 확인해보지 못해 어떤 더러운 놈들이 더 남아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세트 정도면 충분히 탑클래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실질적으로 이세트는 1페이즈가 80퍼 이상 차지한다고 봅니다. 직접 해보시면 더 이해가 잘 되실텐데, 2페이즈로 넘어가봤자 하루종일 빨간 코코볼과 씨름하느라 기본공격 할 틈도 안나거든요. 1페이즈는 최대한 숟딜이라도 넣어가면서 5스택 마나스톤을 이용하는게 최선책이라고 생각합니다. 공속에 따라 조금씩은 다르겠지만, 셉터를 1회 휘두르는 공격 다음에는 많아봐야 1번의 공격만이 허용되며 셉터를 2회 휘두르는 공격은 2~3번, 빨간 오라로 뒤덮인 스매시 공격은 4회정도까지 가능하니 능력껏 딜을 넣읍시다.정 못하겠다 싶으신 분은 깡으로 마나 스톤 파생기 (이름이 기억이 안나서...)를 이용해 마나를 채우다가 이세트가 주기적으로 사용하는 광역기 타이밍을 잘 노립시다.

그리고 2페이즈는 정말로 언급했던 것처럼 하루종일 코코볼 막다가 워프홀만 우겨넣는 방식으로 전투가 진행될 겁니다. 물론 이세트에게 계속 달라 붙으면 1페이즈와 별반 다를 것 없는 방식으로 전투가 진행되겠지만, 하반이라는 변수도 추가되기에... 영상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저는 일부러 1페이즈에서 이세트 체력이 4줄대로 진입하면 마나를 충분히 보유하도록 관리했는데, 이는 2페이즈를 훨씬 수월하게 만들어 줍니다.


2. 카단 : 아아 카단 잡느라 너무 고생했습니다. 안그래도 카단 몇번 가보지도 않았는데... 덕분에 카단 5회킬 타이틀도 따고 생지옥을 경험했네요. 저도 카단만큼은 숙련자라 말하기가 두려워서 별다른 언급은 하지 않겠습니다 ;ㅅ; 영상도 거의 어거지 수준으로 찍혀서 업로드하기가 망설여졌지만, 그래도 일단은 올려봤습니다.


3. 아카두스 : 그냥저냥 무난한 보스입니다.

다만 180도 범위내에 불화살을 쏜 후 추가타를 날리는 패턴은 꽤나 성가십니다. 보스와의 거리가 가까우면 잘 안쓰니 이 패턴이 싫다 하시는 분은 붙어서 싸웁시다. 아카두스는 초근접 상태에서 싸우기에 크게 부담되지 않는 보스니까요. 다만 전투를 시작하자말자 이 패턴이 나올 확률이 꽤나 높은데, 재주껏 피합시다 ;ㅅ;

두번 뱅글뱅글 도는 4연격 기술은 적당히 피하면 되나 돌진 + 파일 벙커는 주의 하셔야하는 게, 돌진 자체에도 피격판정이 있어 선모션을 캐치했다면 사전에 적당히 거리를 벌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가불기가 하나 있는데, 팔을 내지름과 동시에 공격하는 것이 아닌 반박자의 딜레이가 있는 패턴이므로 조심하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