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베린 5분 43초, 샤칼 3분 17초 걸렸습니다.

※ 주의사항

1. 실베린 : 맞딜을 하기에는 굉장히 까다롭습니다. 공격 속도가 매우 빠를 뿐만 아니라 빙글빙글 도는 패턴은 피격 판정도 오래 남기에 정말 컨에 자신있는게 아니시면 최대한 사리면서 플레이하시는게 좋은데... 딜을 넣을 타이밍이 마땅치 않습니다.

그나마 틈을 좀 보이는 때는 몸을 숙였다가 크게 한번 휘두르는 패턴과 사라졌다가 빠르게 치는 패턴 정도 뿐이라 정말 오랫동안 합을 겨루셔야 합니다 ㅂㄷㅂㄷ

번개 두개를 쏘는 패턴이 있는데, 투사체를 본 순간 피하려면 이미 늦을 경우가 많으므로 선 모션을 본 즉시 회피하는게 좋습니다.

정석 플레이가 힘드신 분은 기둥을 중심으로 빙글빙글 도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이 방법은 클로얀에게도 통하는데 실베린은 워낙 빠르다보니 조금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몇가지 캐릭터로 대충 어떻게 하는지를 찍어봤습니다. 실베린과 가까울 때는 기둥 반대편이라도 순간이동 시 번개 장판 및 2연 번개탄에는 피격당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탭비는 첫 캐세때 불4 불3 얼음3을 준비해갑니다. 이 방식에 번개는 필요없습니다.

일단 들어가서 보이는 뒤쪽 기둥을 실베린이 깨기를 유도한 후 이 기둥주를 중심으로 빙글빙글 돌면서 불마법을 쓰는게 기본 방식인데, 연집에 필요한 필요한 기초 sp를 위해 가져온 얼음3으로 첫 sp를 수급한 후 계속 빙글빙글 돌면서 불4와 불3만을 씁니다. 연집은 불4에만 쓰시고 그 외의 스킬은 빙글빙글 돌면서 무빙 캐스팅으로 준비하시면 됩니다.



아리샤는 마나스톤을 맞춘 후 기둥을 계속 돌면서 허공에 샤픈 마나를 씁니다. 기본 무기 사거리가 있어 반대편에 있는 실베린을 떄리는 것이 가능하기에 충분히 마나 수급이 가능합니다. 적당히 마나가 모였다 싶으면 깡드를 하든 퍼드를 하든 마블을 키고 워프홀 플레이만 하시면 됩니다. 마블 역시 기둥 반대편에서 때려집니다.



델리아는 기본 무기 사거리가 길어 2 약스매시만 반대편에서 계속 긁어도 실베린이 잘 맞습니다.

좀 지루하다 싶으면 적당히 2 강스매시 + 위스퍼링으로 때리셔도 뒵니다.



린 역시 2스매시와 3스메시를 적당히 섞어주면서 돌면 됩니다. 3스매시는 잘 맞춰지는 대신 시간이 필요하고, 2스매시는 짧게 쓸수있지만 조준을 잘하셔야 하므로 본인 공속에 맞춰서 써주세요. 무리해서 진낙화를 박으려 하다간 오히려 위험할 수 있으니 그냥 맘편히 그냥 낙화로만 가셔도 됩니다.


듀블도... 똑같습니다. 스매시 추가타의 충격파는 반대편에서도 맞으므로 굉장히 유용합니다.

초반에 sp 125가 모이는 즉시 브라하나 크라켄에서 하는 것처럼 체인을 걸어 넘어뜨리면 기둥을 뚫고 공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공격 판정이 안 뜰 때도 있지만... 아예 안되는 것보단 낫죠. 체인을 건 이후에 모블을 하면 구조물을 뚫는 판정이 사라지기 때문에 최대한 사용하지 않도록 합시다. 어차피 빙글빙글 돌면서 짤짤이를 해야하기 때문에 스태미너가 그리 부족하진 않습니다.


2. 샤이닝 샤칼 : 피하기 어려운 패턴은 하나도 없으나, 은근 히트 박스 판정때문에 짜증나는 부분이 많습니다.

라이노토스처럼 뒷점프에 피격 판정이 있으니 변신상태라고 너무 신나게 때리시면 안됩니다.

또한 해머에 피격 판정이 굉장히 오래 남으므로 돌진 후 해머 휘두르기 패턴을 뒤로 피했다가 성급하게 때렸다간 맞는 수가 있으니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