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망치 레이드 영웅+신화 개론] #5 쌍둥이 오그론

 

 

 

두 네임드가 서로 멀어지면 공속, 기력 재생량이 증가하고, 시전시간이 짧아집니다.

 

가까이 둘수록 좋지만 그만큼 위험하기도 합니다

 

 

영상내 설명과 다르게 공찾~일반 변경점이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영웅] [신화] 이며  두 네임드의 피가 서로 따로 적용됬었습니다.

 

한놈이 먼저 죽으면 복수심 버프도 걸렸구요. (데미지 100%, 공속 75%증가 주문가속25%)

 

최근 오픈한 일반은 두 네임드의 피가 공유되는 형태였는데, 상위 난이도에서도 이럴지 확정되지 않은거같습니다.

 

 

 

두 네임드의 피가 공유된 형태로 바뀐듯합니다.  

 

페모스의 소용돌이가 약간 불규칙성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확인하여 알려주신 인벤닉: "Kurono" 님 감사합니다

 

 

 

페모스 100 기력스킬 [지진] 이 버티기 힘들게 바뀌었습니다. 

 

이제 신화뿐만아니라 하위 난이도에서도 움직여야 합니다.

확인하여 알려주신 인벤닉 : "치마님" 감사합니다.

 

 

본섭 적용시 넴드 피가 따로 떨어진다면   페모스를 먼저 죽이거나 같이 피를 빼시고

 

영웅 이상에서도 피가 공유된다면 끝까지 같이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신화 난이도 전용

 

1. 방패 돌격 : 분신 3마리와 함께 돌격합니다

 

2. 소용돌이 : 주위 플레이어를 끌어당김

 

3. 불안정한 비전 : 6초후 8m 반경에 비전 광역 데미지

 

 

 

 

 

 

 

 

 

[높은망치 레이드 영웅+신화 개론] #6 코라그

 

 

영상들을 1사이클로 심플하게 만들고 있었는데

 

코라그는 만들어놓고 보니까 생각보다 영상이 좀 짧은 느낌이 있는것 같네요.

 

해당영상은 [신화 난이도] 영상이고   일반~ 영웅 난이도는  사이클사이 스킬사용이 간격이 넓습니다.

 

보호막을 받고 넘치는 마력을 몸으로 막는 멤버는  원딜이나 힐러가 좋습니다. 

 

코라그가 위치한곳에서 20초간 버텨야  보호막이 생기는건 아닙니다

 

10초를 버티다가 나오면 50% 가량의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신화 난이도 전용

 

1. 넘치는 마력 : 구체가 떨어지는 주기가 더욱 빨라집니다.

 

2. 압도적인 힘 : [넘치는 마력]을 몸으로 막을때 "정신지배"를 겁니다. 마법 데미지에 면역이며

                      "물리 데미지" 를 가해서 체력 20%밑으로 내려야합니다

                  짝수번째 [넘치는 마력] (푸른색 구체) 때 정신지배를 겁니다. 

                  홀수번쨰(노란색:영상내 56초)) 는 일반과 동일

                  확인하여 알려주신 인벤닉 : "Kurono" 님 감사합니다

 

3. [마법 방출 : 악마] : 3명의 무작위 공대원에게 12초짜리 디법을 거는데, 그동안 움직인 동선으로

                                12초후 노란 불길이 생깁니다.

 

 

 

 

 

구성이나 진형 등에 정보를 공유하고자 작성을 하였습니다

 

막공용으로 만들었구요. 맞으면 치명적인것들은 따로 표시를 했고.,

 

최대한 알아보기 쉽게. 직관성을위해 초단위 타이밍, 수치적인것들,기술이름, 도발인계 등 은 일부 생략하였습니다

 

틀린점이나 오류, 다른 좋은 방법을 알려주시면 반영해보겠습니다.^^

 

만들어놓고보니 영상제작은 거의경험이없어 고치고싶은게 한두가지가 아니네요ㅠ

 

 

 

이제 마르고크 하나 남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