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군단의 야수 사냥꾼(이하 야냥)은 기본펫 외에 "하티" 라는 펫을 추가로 사용한다.
  하티는 기본펫의 모든 공격 기술을 따라서 사용한다.

2. 야냥의 기본 공격 기술

1) 살상 명령(기존과 동일) - 집중 30 소모
2) 코브라 사격 - 냥꾼 본체의 거의 유일한 딜기술이라고 보면 됨. 즉시시전, 집중 40 소모
3) 광포한 야수 - 기력 회복 기술, 약 11초 쿨, 8초 동안 추가 야수 소환하여 공격, 12집중 회복




4) 야수의 격노 - 사냥꾼과 야수가 15초동안 격노하여 공격력 26% 상승 
                   광포한 야수 시전시 쿨타임 21초 감소
                   하지만 사용 기력 감소 보너스는 삭제

5) 야생의 상 - 2분 쿨, 13초 동안 자신과 야수 모두 1초당 10의 집중 생성 + 치명타율 10%증가


3. 주력 특성기술

1) 저승까마귀 (90렙 티어 선택)
   - 기존과 동일, 다른 특성으로는 탄막과 연발공격(광역기술, pvp 무쓸모) 

2) 광포한 격노(30렙 티어 선택) - 기력 회복기술, 야수의 공격속도 45%를 상승시키고 5번빠르게 때림, 
                              25(+8 광포한 야수 우리 특성 선택시)기력 회복, 약 14초 쿨타임
                              경쟁 특성인 키메라 사격(광역사격+기력회복)에 비해 월등한 성능
                              광포한 야수를 대체함.



3) 쇄도(100렙 티어 선택)
   - 3분 쿨, 12초 동안 사냥꾼 전방에 동물(고릴라, 랩터, 곰 등등)이 돌진하여 데미지를 입힘. 
     쇄도 발동시간동안 사냥꾼은 다른 스킬 사용 가능




4. 유틸 기술

1) 치타의 상    
    - 새로운 스킬화, 2분쿨, 3초간 이속 90% 증가 + 이후 9초동안 30%증가 
      (멍해짐 이런거 없고 그냥 냥꾼 본체 전력질주)

2) 활기 
    - 기본스킬, 2분쿨, 본체 생명력 30% , 소환수 100% 회복

3) 거북의 상
    - 공격저지 삭제로 생긴 스킬, 3분쿨, 8초동안 무적+ 받는 모든 피해 30%감소(걸린 도트피해등)
      하지만 공격불가
      (2중첩 따윈 없다 이게 끝임)

4) 희생의 포효
    - 교활펫 선택시 가능, 기존과 동일

5) 주인의 부름 - 삭제



5. 유물무기 기술

1) 티탄의 우레 
    - 1분쿨, 모든 소환수(광포한 야수 포함)에게 8초간 버프 부여, 1초마다 적에게 추가 데미지
    - 기본펫, 하티, 광포한 야수 + @ 


6. 명예 특성 기술

1) 생존술 
    - 죽은척하기 사용시 모든 해로운 마법효과 제거 + 1.5초 동안 받는 피해 100%감소
    - 참고로 죽은척하기 쿨타임은 30초
    - 사냥꾼의 생존력을 비약적으로 업그레이드 시켜줄 특성으로 보임.(고흑 X까)

2) 내면의 야수
    - 야수의 격노 쿨타임 30초 감소+ 야수격노 활성화시에 공포 및 두려움 효과 면역
    - 1.5분의 야격 쿨타임을 1분으로 바꿔줌. 
    - 광포한 야수 쓸때마다 야격의 쿨타임이 21초씩 깍이기 때문에 실제로 전투의 절반이상을 야격을 킨 상태로 싸운다.

3) 숨통 노리기
    - 생명력 40%이하 대상에게 살상명령 시전시 재사용 초기화
    - 살상살상살상살상살상

4) 광포한 야수 : 매
    - 30초 쿨, 소환된 매가 10초동안 10미터 이내 적 공격
5) 광포한 야수 : 바실리스크
    - 2분 쿨, 30초동안 느리게 움직이는 바실리스크 소환

3),4),5) 가 명예특성 마지막 줄인데 광포한 야수들의 데미지가 압도적으로 좋지 않다면 아마 3) 을 많이 선택할것 같음.





요약

1. 야냥은 시전기술이 없다.(75렙 특성으로 찍는 비룡 쐐기가 유일)
2. 메즈가 없다,(사격냥꾼은 명예 특성으로 30초 쿨 8초메즈가 생기는 데에 반해 야냥은 특성으로 찍는 비룡 or 구속이 유일함)
3. 야격을 달고 산다
4. 기력이 남아도는 느낌이다
5. 주인의 부름 삭제로 45렙 특성 극가속(철수사용시 이감 제거+이속증가) 말고는 발풀 스킬이 없다
6. 풀도트 박아놔도 생존술로 30초마다 풀어버리기가 가능해서 이전보다 도트조합에 강할듯 하다
7. 마무리 사격이 사라졌지만 특성으로 40% 무한 마격기를 만들수 있다.(살상살상살상살상)

기존의 징냥힐이나 야냥힐, 도냥힐등 대부분 냥꾼 조합에서 얼덫이 핵심적인 메즈 역활을 했지만
메즈 삭제로 기존에 냥꾼이 투기장에서 수행하던 역활을 야냥으로 하기에는 어려울 것으로 보임.
(30초마다 8초 메즈+치감 디버프)

하지만 야격을 달고사는 데다가 기력이 상당히 여유롭기 때문에 꾸준딜러 다른 메즈 좋은 딜러랑 함께 
새로운 조합이 가능할수 있을거 같음.


ps. 노움냥꾼은 본인의 펫보다 작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