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본 공격기술

1) 범의 장풍 - 기력 50, 8% 확률로 후려차기 공짜, 2의 기를 생성
              - 기존의 타가 삭제되고 범의 장풍이 기 생성기술로 변경됨.

2) 해오름 차기 - 기 2 소모, 약 9초 쿨, 25% 치유감소 디버프
                 - 유물무기 효과로 해오름차기 시전시 한번 더참(더블 썸머쏠트킥)

3) 후려차기 - 기 1소모, 기본 공격기술




4) 분노의 주먹 - 기 3 소모 약 22초 쿨, 기존과 다르게 이동하면서 팰수 있게 됨
                   스턴 삭제...응?



5) 절명의 손길 - 2분쿨, 8초후에 대상에게 수도사의 최대 생명력과 같은 피해를 입힘
                 - 대상이 플레이어인 경우 피해량 감소(코쟁이놈들이 결투 안받아줘서 데미지 확인못함)


2.주력 특성 기술

1) 기공탄 - 그냥 이동기술, 딜, 힐 삭제

2) 팽이 차기 - 기존과 동일 (밥값기술 1번)




3) 평온(100레벨 특성 티어) - 1.5분쿨, 
                              - 10초동안 공격력, 치유량 40% 증가
                              - 기를 사용하는 모든 기술이 기를 소모하지 않고 (응?)
                              -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

모든 것을 파괴한다. 날개킨 징기보다 더무서운 갓풍운
분주 해오름차기로 시작해서 10초뒤에 다시 분주를 칠수 있는 극악의 딜싸이클이 완성된다

4) 치유의 비약 (75렙 특성 티어) - 30초마다 충전, 2충전
                                      생명력 15% 회복, 2번 연속사용해서 30%회복가능



3. 주력 유틸 기술

1) 업보의 손아귀 - 기존과 동일
2) 마비 - 기존과 동일

생존기 삭제외에 거의 바뀐게 없음. 



4. 명예 특성 기술

1) 위론의 선물 - 구르기(기공탄) or 비룡차기시 이속감소 제거

2) 강화 비약 - 1.5분 쿨, 생명력 20% 증가 ,받는피해 20% 감소

3) 바람타기 - 비룡차기로 지나간 길에 바람의 길이 형성, 바람의 기안에 있는 아군은 이속 30%증가
 
  비룡차기로 날아간 경로로 아군들도 그 길따로 도망 or 추노 가능할듯


4) 무자비한 힘의 강타 - 분노의 주먹 사정거리 5미터 증가 + 적중된 대상 4초 스턴
                           역시 분주 스턴, 이제 움직이는 스턴머신


5. 유물기술

바람의 군주의 일격 - 40 초쿨, 기 2소모, 전방에 큰 데미지 한번 주고 50% 이감 검





요약 

1. 기공탄으로 딜 못하는것 외에 별로 바뀐 것이 없다
2. 특성을 통해 최대 6개 기를 가지고 다닐 수 있다.
3. 팽차-분주는 계속된다

4. 기존의 호안주 중첩쌓고 터트리는 방식이 사라졌지만
   100레벨 특성 평온(맞는 사람은 절대 평온할수 가 없는)으로 1.5분마다 극악의 딜이 가능하다


지금 풍운의 최고 조합인 죽풍힐에서 풍운이 수행하던 것들을 다 해줄 수 있다, 아니 더 강하게
죽손에 이은 땡겨 팽차+분주 콤보 역시 여전하며 분주가 맞지 않았을때도 움직이면서 분주를 쓰기 때문에 
2-3타겟 스턴 맞추기가 더욱더 쉬워졌다

타가 없어지면서 딜싸이클이 아주 단순하게 바꼈으나
풍운의 특화 효과가 " 같은 기술을 연달아 시전하지 않으면 공격력이 20%+@ 상승합니다" 이기에

불들어오는거 막누르는 게 아니라 마치 격투게임 10단콤보 치듯이 
범의 장풍-해오름- 범의 장풍 - 후려차기 - 범의 장풍 - 분노의 주먹 등 신경써서 커맨드를 입력해줘야 함.


이색히들 다음확팩떄도 여전히 죽풍기 하고 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