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놓은 이펙트들이 있는데 재가 도트찍는법을 몰라소 표현을 못하겟네오


메탈아머:탱크에 여러가지 무장을 장착하는 모션과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실드 배터리
움직이지 않은 시간 ?초당 실드 배터리 1칸 충전, 최대 ??칸까지 충전되며 1칸당 적의 즉사공격을 제외한 모든 최종 피해량 5% 무시
즉사에 이르는 공격을 받을 시 실드 배터리를 소모하고 해당 공격의 최종 피격 데미지 1칸당 8% 감소

 매시브 파이어:TU-S
메탈아머:탱크에 장착된 레일건으로 사거리가 긴 분리철갑탄을 발사하여 소수의 적을 집중타격합니다
적의 방어력 10% 추가 무시,이 수치는 발사하는 거리에 따라 추가 증가(스텟창 방무 등등 기존의 곱연산으로 적용되는 최종 방무와 합연산으로 적용) 오버되는 적의 최종 방어력 2%당 떡뽀끼 1발 추가 자동 발사
예를들어 10% 추가무시없이 최종 방무 94%일때 합연산으로 최종 방무 104%, 방어력이 500%인 적을 타격한다고 치면 적의 최종 방어력은 500%-500X104/100 %= -20%이므로 10발 추가 발사

 매시브 파이어:IM-B
메탈아머:탱크에 장착된 하전입자포를 전방을 향해 발사합니다
주력 사냥기,옜 레이저블래스트랑 비슷한 포지션


 메탈아머:시즈탱크
바스티온처럼 방열 모션이 적용되며 시전시 움직일수 없게 되며 공격스킬들이 업그레이드 되고 전용 스킬들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떡뽀끼는 단일으로 사용할 수 없게 되며 함꼐 사용하는 스킬의 사거리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매시브 파이어:TU-S
시즈모드 시 사거리 매우 증가,체력이 가장 많은 적을 추적하는 충격탄 발사,착탄 시 파편폭풍 이펙트와 데미지 추가,파편폭풍은 약간 스플릿같은 느낌으로 다수의 적을 공격
 헤비머신건
메탈아머에 GAU-8 발칸포를 장착해 적에게 압도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시즈모드 시에만 사용할수 있습니다.
타이탄을 소환하지 않으면 떡뽀끼 발사불가


 워머신:타이탄 폴
워머신 타이탄 시전 시 전투를 돕는 거대 워머신을 소환합니다. 워머신은 하늘에서 떨어져 충격 데미지를 입히며 플레이어가 공격하는 대상을 함꼐 공격하고 강화된 떡뽀끼를 대신 발사합니다. 
시즈모드 시 워머신은 방어모드로 전환하며 주무장을 발사하지 않고 플레이어 앞으로 가 적의 공격을 대신 맞습니다(루시드 잡몹같은 메커니즘 적용)
파괴되거나 플레이어 사망시 데카소모없이 부활,풀피회복,돌진자폭공격
제논 공놀이까는거마냥 선택해서 소환 가능하지만 소환 중 멀티플 옵션 비활성화

 1.워머신 옴니시움
메탁기의 모든 소환수 쿨타임 제거,모든 소환수 업그레이드,포탈을 제외한 모든 소환수 동시소환 개수 2배로 증가,실탄병기 사용, 업그레이드된 궁중떡뽀끼미사일 발사,실드배터리 충전량과 속도 2배
주로 사냥과 탱킹에 특화된 타이탄
자폭공격: 옴니시움이 적에게 돌진해 등에 메고있던 펄스블레이드를 난자하고 핵자폭합니다,추가로 떡뽀끼 최대 연사력으로 전탄발사
(3초간 펄스블레이드를 난자하고 5초간 버섯구름이 천천히 피어오르면서 이펙트가 이어지는 8초동안 데미지가 계속 들어가는 극딜기)

 2.워머신 스타게이저
레이저와 이온플라즈마 무기를 주력으로 사용, 실드배터리 최대치 30%감소, 막강한 화력,추가 레이저를 떡뽀끼 대신 발사,사거리 무한, 단일 적만 공격
자폭 공격:타이탄폴2에 나오는 이온 궁같은 느낌으로 보스 멱살잡고 장착된 모든 레이저를 12초간 발사,바인드판정, 시전 이후 현자타임이 온 듯 무릎꿇고 천천히 폭발


 E.M.P 쇼크웨이버
하늘에서 쇼크웨이버가 떨어져 서포트 웨이버를 파괴하고 대체한다.
4초마다 모든 맵에 EMP충격파를 발사하며 충격파는 한번에 적의 MP30%를 소모시키고 방사능 게이지를 중첩시킨다.
쇼크웨이버로 방사능 게이지 최대 3중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