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혀진 무덤 3넴 공략 주요 포인트 적어드릴게요!
글보면 어려운거같은데 한두번 해보면 그리 어렵진 않습니다.

패턴은 크게 두가지로 나뉩니다.
1. 일반패턴 2. 주시패턴

1. 일반패턴
기본적인 염화대성 패턴과 같은데 조금 빠릅니다. 패턴 중간중간 점프를 뛰고 난 후에 타격순 3명에게 5초짜리 시한폭탄을 차례대로 던지고, 그 후에 용암장판을 차례대로 던집니다. 시한폭탄 받은 3사람은 SS로 시한폭탄 저항 후 용암까지 빼주고 난 후 다시 합류해서 딜합니다. 두번째 주시 이후에는 랜덤하게 패턴 중간중간 시한폭탄만 날리는 경우도 있는 듯합니다.

2. 주시패턴
주시는 체력 90%, 60%, 30%에서 나오며, 각각 주시를 세 번씩 줍니다. 패턴의 순서는 

주시자 지정 -> 전기빙염탄형성 -> 체인라이트닝 발사 -> 주변에 있는 사람 낚아채서 전기 흡수

위 패턴이 3회 반복입니다.
이때, 전기버프는 2회 중첩되면 즉시 탈진합니다. 전기빙염탄은 몸갖다대면 전기버프1회 중첩되며, 체인라이트닝은 처음부터 2타짜리, 3타짜리, 2타짜리, 3타짜리 순으로 나옵니다. 또한 90/30%에서는 가장 먼 사람이 주시, 60%에서는 가장 가까운 사람이 주시자입니다.
(90%주시 2타 3타 2타 / 60%주시 3타 2타 3타 / 30%주시 2타 3타 2타)

주시자가 지정되면 2타짜리면 2명이, 3타짜리면 3명이 같이 모여서 체인라이트닝을 나눠받습니다. 그리고 빠르게 폭주대성에게 붙어서 낚아채이면서 전기를 내어 주어야 합니다.

다음 주시자가 정해질 때는 전기버프가 없는 사람이 다시 주시를 받는 형식으로 진행합니다. 전기빙염탄은 여유가 되면 받아주고 흘리는 편이 편합니다.

총 주시 9번, 낚아채기9번입니다.
5인으로 죽어가며 릴레이하면서 전기흡수 한두번 못넣어도 깰 수 있을 정도네요.

그럼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