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4인은 안가봤지만

 

획일화된 방법 없을까 눈치만 봐야하는 것인가 생각해봤습니다.

 

 

오늘 패치로 미세전류 라는게 생겼는데 구슬을 먹으면 미세전류가 생기지요 4인을 생각해보면 하나도 먹어서는 안됩니다.

 

일단 원거리 근거리 주시 기준으로 생각해봅니다.

 

기본적으로 1주시 - 구슬생성후 주시자로 보내기 - 전류 - 근접자 잡고던지기(전류흡수) - 점프

- 2주시 - 구슬생성후 주시자로 보내기 - 전류 - 근접자 잡고던지기(전류흡수) - 쿵쿵따(셀합가능)

-3주시 - 전류 - 근접자 잡고던지기(전류흡수) - 포효

입니다.

 

원거리주시

 

1주시(2명) 2주시(3명) 3주시(2명)패턴 입니다.

 

a b c d 라는 사람이 있습니다.

 

1주시는 a가 받는다고 가정합니다. 이때 구슬은 다 피하고 b와 만나 전류를 받습니다.(a b c d 파란색은 전류 이하동문)

 

a b 가 접근합니다 c d 는 약간 빠집니다 b가 잡혀서 전류가 사라집니다. (a b c d)

 

날라간 b가 주시를 받습니다 원거리주시니까요 a는 계속 똥꼬딜 하고 c d가 이번엔 b와 만나서 전류를 받습니다. (a b c d)

 

이제 한명이 잡힙니다만 단 a는 잡혀선 안됩니다 1주시전류 쿨을 거의 다 소모했으니까요. 3주시 전류때 투입해야합니다

b c d중 한명이 잡혀야 됩니다 만약 a가 잡히게 되면 3주시때 결국 a혼자만 전류가 없고 bcd는 전류가 있는 상황이 됩니다.

그러니 bcd만 근접딜하고 여기선c가 잡혔다고 하죠

 

 

이제 쿵쿵타 패턴이 나오는데 셀합이 됩니다. 이때 무조건 셀합을 해서 패턴을 길게 끌어야됩니다. 1주시때 받은 전류 45초 이때 시간 안끌면 2~3초 남게되어 2중첩으로 즉사하게 되거든요. 쿵쿵타 패턴을 저항으로 다 끈다는 생각은 해봤지만

안해봐서 논외로 하겠습니다. 위의 상황으로 봐선 a의 쿨이 다 지나가기 위해 시간끌어줘야 합니다 (a b c d)

 

3주시입니다. 3주시는 1주시때 받은 사람중 쿨로 45초 없앤 사람 즉 a와 2주시때 날라간 c 말고는 받을 방법이 없습니다.

 

즉 날라갔던 c가 주시를 받고 a가 합류해서 전류를 받습니다. (a b c d)

 

이렇게 원거리 주시패턴은 다 보냅니다.

 

전류와 사람수 갯수를 보면 딱 맞게 되어있습니다.

 

 

주의할점

4인에서 주시중에 구슬 1개라도 먹는다면 무조건 1사람은 죽게 되어있습니다.

4인에서 한번이라도 전류가 없는사람이 던지기 패턴때 잡히게 된다면 무조건 1사람은 죽게 되어있습니다.

2주시 전류를 받은 사람이 2번째 던지기 무조건 당해야합니다.

1주시때 전류받은 사람중 쿨45초 자연소모한사람과 2주시후 던져진사람이 모여서 3주시를 해야합니다 

 

 

 

원거리때는 처음에는 정한 사람이 첫주시 받습니다.

그후는 던져진 사람이 계속 주시를 받으면 되겠습니다.

1주시전류 안받은 2사람이 날려간 사람과 함께 2주시전류를 받으면 되겠고

1주시전류에서 쿨로 45초 보낸 사람이 2주시후 날려간 사람과 함께 3주시 전류를 받으면 되겠습니다.

 

그 후에 쿨 다빠진사람이 구슬을 차례차례 없애가면 되겠습니다!

 

 

근거리주시

 

1주시(3명) 2주시(2명) 3주시(3명) 패턴입니다.

 

또 a b c d의 사람으로 갑시다.

 

이번에도 a라는 사람이 1주시를 받습니다 bcd는 a보다 살짝 빠집니다.

 

a 가 1주시를 받으면 구슬을 피하고 b c와 함께 전류를 받습니다(a b c d)

 

이때 d는 폭주대성에서 살짝 빠지고 a b c가 붙어서 한명이 날라갑니다. a가 잡혔다고 하죠 (a b c d)

 

날아간 a가 근거리인 2주시를 받기 힘듭니다. 그러므로 d가 b c 보다 가까히 접근해 2주시 받고 전기구슬 피한후 a와 같이

2주시전류를 받습니다 (a b c d)

 

이때 잡히는 패턴이 있는데 중요한것은 1주시 버프가 남아있는 bc는 잡혀선 안된다는 것입니다.

 

1주시때 받은 2명이 그대로 3주시때 지원을 해줘야 합니다. b c중에 한명이 잡혀버리면 2주시때 받은 a d의 전류중 하나를 못없애는 일이 되므로 3주시때는 bc 중 안잡혀버린 한사람 말고는 다 전류를 머금게 됩니다.

 

절대로 2주시전류를 받은 ad중에 한명이 잡혀야 합니다 여기선 d가 잡혔다고 하죠 (a b c d)

 

이제 쿵쿵타 패턴때 셀합을 하고 제압 장악 흡공 공중등등 시간을끕니다. 1주시때 받은 bc의 쿨을 다 보내기 위해서이죠.

(a b c d)

 

이제 a를 제외한 한사람이 주시를 받고 3주시 3전류를 받습니다.(a b c d)

 

근거리 주시 패턴도 딱맞습니다.

 

주의할점

4인에서 주시중에 구슬 1개라도 먹는다면 무조건 1사람은 죽게 되어있습니다.

4인에서 한번이라도 전류가 없는사람이 던지기 패턴때 잡히게 된다면 무조건 1사람은 죽게 되어있습니다.

2주시 전류를 받은 사람이 2번째 던지기 무조건 당해야합니다.

1주시때 전류받은 사람중 쿨45초 자연소모한사람과 2주시후 던져진사람이 모여서 3주시를 해야합니다 

 

 

 

역시 1주시 받은 인원이 3주시를 지원해야합니다.

원거리 주시와 다르게 남아있는 전류없는사람이 주시 받아 날아간사람과 합류하는 시스템이 되겠습니다.

 

 

 

 

원거리 근거리 공통점을 모우자면

1주시전류를 받았던 사람중 쿨 45초 자연소모 한사람은 3주시전류를 무조건 받아야 하고

 

2주시전류를 받은 인원은 반드시 2주시후던지기를 당해야 합니다

 

이걸 안지키면 방법이 적어도 제머리로는 답이 안나오네요.

 

 

 

 

6인은 2명이라는 인적 자원이 더 있기때문에 널널합니다.

하지만 4인은 정말 빠듯합니다. 3인클 은 꿈도 못꿀 정도이지요. 4인해야 겨우 딱맞는 시스템입니다.

지금 제가 이렇게 정리를 했긴 했지만 아직 부족합니다. 경우의수는 이게 맞는데

문제는 이걸 어떻게 쉽게 다들 숙지하느냐이죠.

 

즉 더 간단한 알고리즘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 역시 그렇구요. 눈치만 보고 할순없으니까요.

 

주시패턴때 6인은 딜안하고 전류만 잘 먹여도 딜 널널하던데 4인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지감보다 클은 더빨리됬는데 알고보면 지감보다 더 ㅈ같은 던전이네요

글쓰는 재주 없는데. 저도 쓰다보니 머리가 아프네요.

 

반응 안좋으면 자삭해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