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불찰주야로 유저들을 위한 새로운 업데이트를 위해 노력하시는 웹젠님들

 

이제 수정을 고려 해 볼게 있어서 글을 씁니다.

 

1. 렙업에 대한 메리트를 주세요.

 

지금 시스템은 70렙까지 스킬이 완성되면 9다마 70렙이 100렙 7다마를 이기거나 비슷하게 되는 시스템인데 이걸

 

90렙부터는 스킬퀘없이 스킬 하나씩 추가해서 배울수 있게 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100렙시 10포인트가 더 생겨서 확실히 렙업에 대한 메리트를 가지게 되어서 좋다고 봅니다.

 

미래를 보고 200렙(?)이 되는 알투가 될시에 사냥터가 더 아퍼지면 장비의 한계성이 발생되기에 렙업에 의한

 

사냥이 좀더 수월하게 된다면 훨씬 더  쟁과 사냥이 재미 있어지리가 생각합니다.

 

2. 제작 무기들에 대랸 300만실버를 10만 실버로 하락해 주세요.

 

이벤트로 인해서 파티샤, 암자, 기타등의 무기에 가치가 하락한건은 아시리라 봅니다.

구지 이런 무기를 재료 값과 300만 실버를 들여서 까지 제작의 의미가 없고 설사 제작을 해도 정말 인첸이 너무 안되어서 제작해 봤자 고인첸 무기도 나오기 힘들다고 봅니다.

 

예를 들어 8파티샤가 되어도 정말 사냥용 뿐이 안되고 8다마, 8암자등에 비해서 성능이 많이 떨어집니다.

 

근데 구지 비싼 단가를 지불하면서 까지 지를 필요가 있을까요?

 

제작 단가를 10만 실버로 바꿔서 좀더 신무기도 강화를 많이해서 고인첸 무기들좀 볼수 있게 해주세요.

 

3. 천공, 만월등의 사냥터가 몹의 강도에 비해서 템과 실버가 너무 작습니다.

 

최고의 사냥터인 만큼 몹이 아프면 그 만큼 팀플을 해야하는데 팀플을 해서 나누는 템이나 실버가 너무 적기에

 

단순히 렙업용 사냥터뿐이 안됩니다.

 

이런식으로 자꾸 하다 보면 결국 사장되는 사냥터 뿐이 안되게 됩니다.

 

몹의 강도를 낮춰 주시거나 몹당 3000실버 이상이 드랍되게 하고 템도 제작 템같은 나오게 패치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