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텍터스,코라그,도살자 공략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4.텍터스

파라곤을 제외한 모든공대들이 2마리 중간텍터스를 동시에 죽여서
8마리로 만든뒤에 한번에 광치는 타임어택 방식을 쓰는데 저희도 같은 방법으로 잡았습니다.

일단 생각보다 넴드나 쫄이나 평타가 굉장히 아픕니다
여기서 저는 1~2페이즈는 쫄탱을 담당했고 막페엔 작은텍터스 8마리를 담당했는데
텍터스 신화모드는 작은쫄과 덩치큰 쫄이 끝날떄까지 계속 나옵니다.
두마리의 데미지 부담은 약 18만정도라서 굉장히 아프기때문에 주의하셔야하고
생존기는 사기의외침을 제외하면 모두 막페에 써야함으로 방막과 수방을 적절히 사용하셔야 됩니다.

쫄을 킵할때 굉장히 스트레스로 오는건 바로 쫄이 사방팔방 정해진데없이 작은쫄>큰쫄 순으로 나온다는 것인데
작은쫄에 빠르게 도발을 사용하지않으면 큰쫄나올때 도발이 쿨일 경우가 많습니다.
작은 쫄은 영투로 어글 먹고 큰쫄에 도발을 쓰는것이 안정적이였습니다.
가장골치 아픈게 원거리 진형쪽에서 나오는 쫄인데
빠르게 도발하지 않으면 평타 2방에 힐러가 죽는 경우가 발생함으로
원거리에서 나오는것은 냥꾼 눈속으로 어글을 밀어달라 요청하시거나
조드나 정술이 밀어서 도발사거리가 나오게 하시는게 좋습니다.
(보통 원거리가 최대사거리에 있어서 40m인데 도발은 30m라서 애매합니다)

그리고 작은쫄이 쓰는 대지의 화살이나, 대지의 선물은 굉장히 위협적이고
큰쫄이 쓰는 돌진은 진형자체를 붕괴시킬수가 있어서
여러 대처법을 고민했는데 차단이 불가능한 캐스팅이지만 스턴을 걸게되면 한동한 캐스팅을 하지않기에
모두 스턴으로 처리했습니다. 작은쫄 스턴은 큰쫄을 키핑하러 나가는동안은 할수가 없음으로
큰쫄의 돌진만 담당했고, 이때 대상을 찍어야 가능한 폭망보단 충격파가 더 효과적이었습니다.
쫄탱을 하는동안 작은 바닥들이 깔리게 되는데 이걸 맞게되면 약 12만의 데미지와 넉백을 당함으로
절대로 맞지않는다는 마음가짐으로 피하셔야됩니다.

일단 그렇게 3페이즈까지 가게되면 이제부터 진짜 텍터스공략이 시작됩니다.
이쁘게 나오지않고 좀 사방팔방 나오는 8마리의 쫄에 도발깃발이 먹히지않음으로
눈속 속거에 의지를 해야하는데 그래도 불안한 점이있어서 일단 원거리 근처에 자리를 잡고 
천둥벼락으로 원거리쪽 텍터스를 키핑한뒤 영도로 근거리쪽으로가서 어글을 먹은후 
오프탱커한테 경계를 넣고 혹시 한두마리 샌걸 무한도발로 어글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어글이 다 잡히고나면 근거리가 얼마나 딜하기 편하게 탱커를 무빙하냐 싸움인데
작은 바닥이 10개씩 마구마구 생기게됨으로 최소한의 무빙으로 피해주셔야 됩니다.

처음 자리잡을땐 살짝 쫄도 이쁘게 안모여있고 혼란한 상황이라 자꾸 넉백을 당해 안정적인 
진형을 잡기 힘듭니다. 이떄 칼폭을 돌게되면 바닥을 맞더라도 넉백은 당하지 않음으로
자리를 잡자마자 방어도물약, 방벽, 방막을 킨뒤 칼폭을 돌면서 최소한의 무빙으로 바닥을 피하시면됩니다.

마지막페이즈 무빙때 주의해야 하실점은 계속 뒤로만 무빙하시게되면 벽쪽으로 가게되고
얼마 지나지않아 큰 돌덩이에 갇히는 사태가 발생합니다. 너무 뒤로만 가시지말고 넓은쪽에서 원형으로 도시는게
좋으며 거의 잡힐때쯤 2번째 다량의 수정포화가 원딜쪽으로 가게되는데
이때 머리방향을 잘못잡게되면 탱커가 급사나게됩니다.
어느정도 자리가 안정화됐으면 원거리가 뭉쳐진 위치를 미리 파악해서 그쪽에 탱커가 쓸리지않게 주의하시면 됩니다.

5.코라그

생각보다 코라그 탱공략은 영웅모드와 다를게 없습니다.
그나마 다른건 악마란 스킬로 인해 바닥이 좀 깔린다는 건데 딜러 힐러들이 무식하게 일자로만 깔지않으면
위협적이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전탱분들이 쫄탱담당을 하실텐데 영웅모드처럼 9마리를 전부 키핑한뒤에 바닥뒤로 영도 뛰는건
굉장히 부담스럽습니다. (데미지를 보니 쫄이 평타가 5만정도입니다 9마리시에 어마어마한 데미지가 들어옵니다)
그래서 저는 6마리까진 쫄을잡고 어글잡히자마자 충격파로 스턴을 건뒤에 바닥뒤로 영도를 뛰고 
나머지 3마리는 눈속속거로 어글지원을 받았습니다.
그 이후에 쫄이 스믈스믈 오게되며 쇠날발톱을 깐뒤에 칼폭으로 쫄처리를 하시면 됩니다.

가장 큰 문제는 쫄처리 도중에 현제 네임드탱커한테 비전을 거는건데
이떄 기사 구손이나 무적을 통해서 강제로 쫄탱한테 오게하는게 좋습니다. 근처에있따면 도발하는 것도 한 방법인데
은근히 바닥위에서 쫄탱할때 시야가 닫혀서 쉽지않더라구요...

6.도살자

현재 나온 공략으론 영웅과 신화가 다를게 없습니다.
단지 어마어마한 평타량을 얼마나 꾸준히 리듀스 시키는가 싸움인데
인계탱커에 강한 전탱은 이렇게 하루종일 쉴세없이 맞는 네임드에선 좀 좀 힘든감이 있었습니다.

광폭화가 4분임으로 첫 좌충우돌 쪼개기전에 방벽을 빼지않으면
30% 광기 전에 방벽이 오지않습니다. 첫 네임드 풀링후 약 기력 90~95 사이에 방벽을 올리게되면
30% 광기에 방벽쿨이 거의 맞게됨으로 그때 올려서 방벽을 2회 올리시는것이 좋고

도살자 한정으로 쇠날발톱이 방벽보다 더 좋은 효율을 발휘했던거 같습니다
사깃은 쿨마다 계속 써 주시는게 좋고 최저는 위급할때나, 30% 광기 이후 쓰시는게 좋습니다.

쌍수네임드다 보니 평타 횟수가많아서 완방이 잘뜨게되고, 그로인해 분노수급량이 굉장히 좋은 네임드입니다
분노 120상태에서 방막이 쿨인 경우가 엄청 많이 발생하는데 이때 영격과 수방으로 분노를 써 주셔야하며
대신 방막충전이 끝났는데도 분노가 없어서 못쓰는 일이 없도록 해야됩니다.

즉, 이 네임드는 얼마나 깡평타를 적게맞냐라는 거라서 트라이 하시면서 본인의 데미지 리듀스 택틱을
정확하게 짜셔야됩니다. 게다가 딜도 굉장히 빡빡하다보니...탱커한테도 딜을 요구하는 네임드인데
전탱으로 2만넘기는게 쉽지가않고 실제 킬할떄도 17500밖에 나오지않아 좀 시무룩 해진 네임드였습니다.


여기까지 신화 1~6넴 공략이었고 도움이 되셨을런진 모르지만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화모드 하시는 전탱분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