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듀로 얼라에서 얃얃하고 있는 하얀키위 라고 합니다.

영봄 후기를 좀 써볼까 하는데요 ..
사실 킬은 지난주에 했지만.. 쓴다쓴다 한다는게 .. 한가한 수요일에 와서나 쓰네요 .. ㅎㅎ;;

1~4넴 다 쓰기에도 ..
뭐 얼마전에 Lovescream 님이 1~3넴드 후기를 써주셔가지고 ..
보탤말도 없을것 같고 내용도 그럴것 같아서 ..

4넴만 쓰게 됐습니다.

*공생은 기사>> 무적받거나
        흥마>> 영바


뭐 당연한거지만 일단 치손으로 세나2버프 만드시고 야포 키시구
카운트와 함께 물약복용 하시고 돌진과 함께 요불을 넣으시구
각자의 손에 맞는 초반딜을 뙇뙇뙇 하시다보면
광폭이 끝나고 3~7초?? 사이에 브레스가 한번 옵니다.
뒤를 잡아야하는 특성상 빛의장벽 밖에서 딜을 하다가
브레스가 경보가 3~5초 정도남으면 안으로 들어갑니다.
이때 주의하실게 탱이 서는 그그 .. 휘황찬란한 원에 들어가시면 안됩니다.
잠깐 걸어가면서 밟는건 상관 없는데
난 딜할꺼여!! 하고 그 위에서 딜 하시면 갑자기 키릴이 터진것 마냥 몸뚱이가 커지더니
펑 하고.. 터집니다. (샤님이 그 위에 있는사람을 때리기때문에 ..)
그냥 쿨하게 본진까지 뛰어갑니다. 그곳에서 브레스가 끝나면 야돌을 써서 다시 뒤를 잡는게 편하더라구요.
브레스가 한.. 1초? 쯤 남았을때 야돌로 뛰어도 안맞더라구요. 완전히 브레스가 끝나면 뛰지마시고
조금 먼저 뛰셔도 죽진 않으니깐 가서 또 열심히 딜을 합니다.
보통 이때에 도려가 끝나가고 있을꺼고 버블관리를 좀 하셨으면 5버블도려를 한번 넣으실타이밍은 될것 같아요.

여기서 또 중요한게 1브레스 이후에 외부제단으로 끌려가느냐 or 본진딜을 하게 되느냐 가 갈리게 되는데요.
사실 그닥 중요할것도 없는게 .. 가서 열심히 딜하거나 남아서 열심히 딜하거나 .. 둘중 하나거든요 ..
광폭을 아꼇다가 만약 처음 제단에 끌려가게 되면 거기서 폭딜을 넣으시는것도 괜찮은것 같아요.
처음에 안끌려갔다면 남아서 쫄에게 광포콰 폭딜을 하면 되니깐요 .
근데 전 그냥 전투시작과 동시에 광폭키고 폭딜한다음에 쿨마다 계속 광폭을 켰습니다.

-외부제단
 외부제단에 끌려가시면 판다렌냥꾼이 한마리 서 있습니다.
 열심히 딜하시면 됩니다.. (참.. 뭔가 쓸게 없긴 하네요 .. )
 구슬은 먹어주면 먹을수록 딜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진짜 기력이 미친듯이 차올라요 ..
 근데 또 혼자 다 먹을꼬야 하면 우리의 힐느님분들 엠이 바짝바짝 말라서 결국 전ㅋ멸ㅋ
 저희 공대의 경우 일반 캐스터 클래스는 그냥 스탠드 닥딜을 하였고
 힐러가 최우선적으로 먹고 탱분들이 몇개 지워준후 기력쓰는 야드(저)와 냥꾼이 나머지를 먹었습니다.
 끌려가는게 랜덤이라 .. 딱 정해놓고 가긴 뭐하지만.. 최대한 그런식으로 얘기를 맞춰놨고 그렇게 하니깐
 딜이 밀리는 느낌은 별로 안들었습니다. 어차피 저희야 도트 열심히 걸고 빠른 이속으로 구슬먹고 다시 리필해주는 식으로  하면 되니깐 단일타겟에 무빙이 좀 있다고 해도 딸리는 느낌을 못받았던거 같아요.

-외부제단에서 나오면
 겁상실 버프가 걸리면서 브레스에 면역+치유량,공격력 60% 증가 상태가 되는데요
 요때 나오는 방향에서 가까운 작은샤 를 열심히 처주면 보통 만피상태의 쫄이래두 처리가 되더라구요.
 그렇게 버프가 끝나기 전에 쫄과 샤에게 못해도 갈퀴한방 난타한방 정도는 넣을수 있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엔 만약에 겁상실 버프가 끝나고 브레스가 온다하면 브레스 3초? 쯤 정도까진 계속 쫄딜을 했습니다.
 그러다가 표범변신을 풀고 빛의장벽 안에 있는 아군 클릭후 야돌로 귀ㅋ환ㅋ 이것도 스릴있긴 한데 .. 한번 삑 나면
 그냥 .. 뭐 끝입니다. 실제로 몇번 실패해서 .. 초큼 혼났습니다.. ㅠㅠ
 브레스 4~5초 전에 들어가서 샤에게 갈퀴한방, 난타한방 넣어주고 (5버블도려를 넣는것도 좋겠지만. 아마 그렇게 하면 쫄딜이 밀리지 않을까 싶어요 .. ㅠ 공대에 흥마분이 계신다면 공생을 흥마분드리고 영바로 딜하는것도 괜찮을것 같은데
저흰 암사만 2명이었어가지구 .... 저는 무적받고서 외부제단에 판다놈 딜이 밀리면 죽음의꽃 시전할때 무적키고 딜했습니다.. 공격력 까이는것도 있겠지만.. 그래도 피해서 손빨고 있는것보단 낫기에..)

그냥 저 위에 써놓은거 계~속 반복입니다.
외부제단에 나가있을때 샤쪽 플랫폼에서의 전투데이터는 기록이 되지 않기에
스카다나 리카나 .. 같이 간 5명끼리의 데이터만 볼수있게 되죠 ..
킬당시에 보기/신기/조/암/얃(저) 이렇게 5명이서 한조가 되서 잡았는데
무튼 스카다 상으론 3딜러가 딜량이 비슷비슷 했었습니다.
번개감옥을 겁나 걸어버리는 1넴보단 샤가 딜하긴 편한것 같긴 하더라구요 .. 기력도 펑펑쏟아지고 ..

위에껄 계속 반복하시다보면 샤가 20퍼 ? 쯤 남고, 웅심을 한번더 쓸수있는 시간이 오면
샤쫄 무시후 넴드 닥딜 하시면 잡히더라구요.

사실 전투 처음빼곤 야드가 샤를 칠일이 거의 없는것 같았어요 .. 제가 제대로 한건진 모르겠찌만..
전 최대한 쫄딜을 우선으로 했고 브레스 피해 장벽안에 있을때 잠깐잠깐 도트거는 식으로 했습니다.

제가 써놓고 다시 읽어봐도 .. 뭐.. 무슨 말을 하는건지.. 잘 모르겠는데 ..
공략 잘쓰시는분들은.. 대단한것 같습니다 .. !!

무튼.. 글을 어떻게 마무리 해야 할진 모르겠습니다만..

야딜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