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랭크 2서클로 추청되는 스킬과 특성 목록입니다.
스킬 아이콘 정리하다가 처음 보는 것들이 많아서 비교해보니.. 이번에 업데이트가 안된 스킬들인가보네요.
이미 클라상에 스킬 모션/이펙트가 모두 들어가있는 것이 몇몇 있습니다. 

9랭크는 생각보다 빨리 패치될수도 있을 듯 합니다..

공식홈과 비교해서 작성한 글이라 공식홈이 업데이트가 안되있을 수도 있습니다.
게임상에선 추가 된 스킬이라면 알려주세요..!
가독성 ㅂㄷㅂㄷ


<<무르밀로>>

[프렌지드 슛 Frenzied Shoot]
[물리] - [때리기] 
전방을 향해 도약하면서 발차기 공격을 합니다. 경로에 있던 적은 피해를 받습니다.

프렌지드 슛: 강화 : 적에게 입히는 [프렌지드 슛]의 대미지가 특성 레벨당 1% 증가합니다.



[테이크 다운 Take down]
[물리] - [때리기]
팔 보호대를 착용한 팔로 적을 잡아 넘어뜨려 피해를 줍니다.


<<드라군>>
[드래곤 다이브 Dargon Dive]
드래곤 다이브: 강화 : 적에게 입히는 [드래곤 다이브]의 대미지가 특성 레벨당 1% 증가합니다.


<<랜서>>



[헤드 스트라이크 Head Strike]
[물리] - [찌르기]
창으로 적의 머리를 노려 치명타 확률이 높은 공격을 합니다.



헤드 스트라이크: 강화 : 적에게 입히는 [헤드 스트라이크]의 대미지가 특성 레벨당 1% 증가합니다.



헤드 스트라이크: 스턴 : 스킬 [헤드 스트라이크]에 피격된 적은 특성 레벨당 10% 확률로 2.5초동안 [스턴] 상태에 빠집니다.



<<세이지>>



[친구에게 이동 Warpto Friend]
지정된 친구의 옆으로 워프합니다. 인스턴스 던전에 입장한 친구에게 이동할 수 없습니다.



[메이즈 Maze]
지정한 위치에 있는 적들을 다른 차원 공간에 가둡니다. 
가둬진 적들은 외부의 피해를 받지 않지만, 지속적인 피해를 받고 메이즈가 끝나면 침묵 상태가 됩니다.




메이즈: 강화 : 적에게 입히는 [메이즈]의 대미지가 특성 레벨당 1% 증가합니다.



메이즈: 혼란 : 스킬 [메이즈]의 효과가 끝난 후 적이 특성 레벨당 10% 확률로 [침묵]이 아닌 [혼란] 상태에 빠집니다.


[마법진 축소 Shrink Magic Circle]


<<인챈터>>


[마법 가루 Enchanted Powder]
[마법]
마법 가루를 주위에 뿌려,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아군에게는 일시적으로 이동속도를 증가시킵니다.




마법 가루: 강화 : 적에게 입히는 [마법 가루]의 대미지가 특성 레벨당 1% 증가합니다.



마법 가루: 지속시간 : 스킬 [마법 가루]의 효과 지속시간이 특성 레벨당 1초 증가합니다.




[인챈트먼트 Enchantment]
주변 아군의 주무기에 일시적으로 [인챈트먼트] 버프를 부여합니다. 
[인챈트먼트]의 효과는 적에게 피해를 줄 때 확률적으로 혼란상태에 빠지게 하는 효과입니다.




[리워드 Rewards]
주변 아군의 주무기와 상의 방어구에 일시적으로 [리워드] 버프를 부여합니다. 
[리워드]의 효과는 무기의 공격력과 상의 방어구의 방어력이 증가하는 효과입니다.


<<하카펠>>

[하카 펠레 Hakka Palle]
함성을 통해 돌격 태세를 갖춥니다. 컴패니언 탑승 상태에서 이동속도가 일시적으로 증가합니다.

[포격 명령 Bombardment Orders]
[미사일]
해당 지점에 포격 명령을 내려 화력을 지원받습니다. 
범위 내의 적들은 떨어지는 화살과 총알에 맞을때 마다 피해를 받습니다.

포격 명령: 강화 : 적에게 입히는 [포격 명령]의 대미지가 특성 레벨당 1% 증가합니다.

[하카펠 차지 Hackapell Charge]
[물리] - [때리기]
컴패니언에게 돌진 자세를 취하게 명령을 내립니다. 
이동중일 때 주변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스톰 볼트: 강화 : 적에게 입히는 [스톰 볼트]의 대미지가 특성 레벨당 1% 증가합니다.


<<메르겐>>



[속사 Quick Fire]
[미사일]
최대한 빠른 속도로 활시위를 당겨 화살을 발사합니다.




속사: 강화 : 적에게 입히는 [속사]의 대미지가 특성 레벨당 1% 증가합니다.

?? 이거 이미 있는 스킬아닌가요? 공식홈 정보에는 없길래 적었습니다.



[도약 사격 Jump Shot]
[미사일]
높이 점프하여 전방 범위에 화살을 발사합니다. 
일직선상에 있던 적들은 피해를 받고 확률적으로 이동속도가 감소합니다.




도약 사격: 강화 : 적에게 입히는 [도약 사격]의 대미지가 특성 레벨당 1% 증가합니다.

오도라살: 후방지원 : 스킬 [오도라살] 사용 시 후속 5발을 뒤돌아서 발사합니다. (해당 특성이 ON이면 무조건 효과가 발동됩니다.)

파르티안 샤프트: 강화 : 적에게 입히는 [파르티안 샤프트]의 대미지가 특성 레벨당 1% 증가합니다.


<<응사>>
[콤비네이션 Combination]
[물리] - [때리기]
콤비네이션: 강화 적에게 입히는 [콤비네이션]의 대미지가 특성 레벨당 1% 증가합니다.

<<머스킷티어>>
버드폴: 강화 : 적에게 입히는 [버드폴]의 대미지가 특성 레벨당 1%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세이비어: 지속시간 : 스킬 [세이비어] 효과의 지속시간이 특성 레벨당 1초씩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공격속도 증가 : [쉐입시프팅] 혹은 [트랜스폼]으로 변신후 몬스터의 스킬을 좀 더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루이드: 이동속도 유지 : [쉐입시프팅] 혹은 [트랜스폼]으로 변신 후에도 PC 이동속도에 가깝게 유지합니다.


<<오라클>>
포어텔: 지속시간 : 스킬 [포어텔] 효과의 지속시간이 특성 레벨당 1초씩 증가합니다.


<<카발리스트>>

[나하쉬 Nachash]
[마법] - [신성]
나하쉬: 강화 : 적에게 입히는 [나하쉬]의 대미지가 특성 레벨당 1% 증가합니다.
나하쉬: 저항 : [나하쉬]가 적용되는 범위에 있는 동료는 상태이상을 차단할 확률이 특성 레벨당 1% 증가합니다.
나하쉬: 상태이상 : [나하쉬]에 피해 입은 적이 석화나 저주에 걸릴 확률이 1% 증가합니다.

- 아인 소프: 추가 생성 : 스킬 [아인 소프] 사용시 마법진이 1개 더 생성됩니다.
레벨 감소: 추가 감소 : 스킬 [레벨 감소]에 걸린 적은 특성 레벨당 1 추가로 레벨이 감소됩니다.


<<채플린>>


리저렉션: HP 회복량 : 스킬 [리저렉션]으로 부활한 캐릭터의 HP 회복량이 특성 레벨당 10% 증가합니다.

채플린의 특성은 현재 추가된 상태인가요? 확인이 안되서 일단 적었습니다.


<<인퀴지터>>



[아이언 메이든 Iron Maiden]
아이언 메이든: 강화 : 적에게 입히는 [아이언 메이든]의 대미지가 특성 레벨당 1% 증가합니다.




[이단자 포크 Heretics Fork]
이단자 포크: 강화 : 적에게 입히는 [이단자 포크]의 대미지가 특성 레벨당 1% 증가합니다. 
[아이언 부츠 Iron Boots]
아이언 부츠: 강화 : 적에게 입히는 [아어인 부츠]의 대미지가 특성 레벨당 1% 증가합니다.
아이언 부츠: 둔화 : 스킬 [아이언 부츠]로 감소되는 이동속도 수치가 특성 레벨당 1% 추가됩니다.

[납 뿌리개 Lead Sprinkler]

절망의 배: 침묵 : 스킬 [절망의 배]에 피격된 적이 특성 레벨당 10% 확률로 5초 동안 [침묵]에 걸립니다. 


<<도사>>

[인족부지법 Entrenchment]
[마법]
적에게 부적을 던져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일시적으로 움직일 수 없게 합니다.

인족부지법: 강화 : 적에게 입히는 [인족부지법]의 대미지가 특성 레벨당 1% 증가합니다.

[인중법 Hurling]
[마법]
도술을 이용하여 주변의 적들을 내동댕이쳐서 피해를 줍니다. 
스킬 레벨이 증가할수록 더 많은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인중법: 강화 : 적에게 입히는 [인중법]의 대미지가 특성 레벨당 1% 증가합니다.
인중법: 스턴 : 스킬 [인중법]에 피격된 적이 1초 동안 [스턴]에 걸립니다. 2레벨 부터 스턴 지속시간이 특성 레벨당 0.3초 증가합니다.

[취인장물법 Hidden Potential]
자신과 파티원들은 잠시동안 물리 공격력과 마법 공격력 증가 효과를 받습니다. 
단, 증가하는 수치는 효과를 받을 때마다 임의의 수치로 정해집니다.

취인장물법: 강화 : 스킬 [취인장물법]으로 증가하는 물리 공격력과 마법 공격력의 최소 수치가 특성 레벨당 1 증가합니다.
취인장물법: 지속시간 : 스킬 [취인장물법] 효과의 지속시간이 특성 레벨당 5초 증가합니다.


은형법: 지속시간 : 스킬 [은형법]의 효과 지속시간이 특성 레벨당 1초 증가합니다.
호풍환우: 강화 : 적에게 입히는 [호풍환우]의 대미지가 특성 레벨당 1% 증가합니다.
호풍환우: 회복 강화 : 아군에게 [호풍환우]으로 회복시켜주는 HP량이 특성 레벨당 1% 증가합니다.


<<무녀>>

[고헤이 Gohei]
고헤이: 강화 : 적에게 입히는 [고헤이]의 대미지가 특성 레벨당 1% 증가합니다. 


[빗자루질 Houki Broom]
빗자루질: 유지 : 스킬 [빗자루질]을 유지하는 동안 그 지역에 위치한 아군 마법진의 유지시간이 연장됩니다. 
[하마야 Hamaya ]
하마야: 강화 : 적에게 입히는 [하마야]의 대미지가 특성 레벨당 1% 증가합니다.

[박수 Kasiwade]
박수: 회복 강화 : 아군 소환물에게 [박수]로 회복시켜주는 HP량이 특성 레벨당 1 증가합니다.

[카구라 Kagura Dance]
카구라: 마법 방어 : 스킬 [카구라]를 유지하는 동안 무녀 자신과 근처의 아군들의 마법 공격의 피해량이 특성 레벨당 10% 감소합니다.


(추가된 모션을 보아하니 붓으로 직접 그리는 모션이 나올것 같습니다)

오마모리 제작 : 해로운 효과를 한차례 막을 수 있는 오마모리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오마모리 제작은 휴식모드에서 가능합니다.



현재 무녀의 경우 

 
남자인 칸누시 마스터와, 여자인 무녀 마스터 NPC 두명이 존재합니다. 
퀘스트는 무녀 마스터 한명으로 진행인데 대사 중간에 빈 곳이 없어서, 남캐로 진행시에 칸누시로 나오는건지 아니면 무녀로 전직하면 남캐의 경우 칸누시 마스터를 안내해주는건지 모르겠네요. 

현재 무녀 전직은 막혀있는 상태입니다. (시노비/채플린과 비교하면 전직퀘 항목이 공백(무녀) 상태입니다.)


전직 퀘스트 목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무녀의 대결계[무녀 전직]
네밸랫 광산 1층의 결계 확인
왕릉 노역자 숙소의 결계 확인
토페스 보루 1층의 결계 확인
시카리오스 1층의 결계 확인
쇠락한 르귄가문의 저택의 결계 확인
제2 마족수감소의 결계 확인
록소나 재건단 서관의 결계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