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기분 좋아서 술한잔하고 와서

자려다가 도적만 글이 없는것 같아서

휴대폰으로 대충 읽으면서 주목할만한거만 적어볼게요.



1.맹독칼날에 쿨 25초로 만든거 어떻게 생각함?
> 디버프 지속 시간보다 쿨이 3배 긴것은 좋다고 생각해
~디버프와 기술 매커니즘에 대한 설명(생략)

독폭탄에 대해서
> 독폭탄의 작동은 괜찮은데 대미지가 존나게 쌤, 대미지 차이가 15% 이상 나는경우도 있지만 이건 유물무기와 특성에 비해 지나치게 쌔고
Rppm에서 현재의 방식(콤보포인트당 확률) 바꿧을때 ~~악사 전설과 스킬 매커니즘 설명 (중략) 대략 20개 확률중에 2가지로 발동한다는 내용인듯(설명필요)
이러한건 계속해서 암살의 문제점으로 남을거지만 이런 매커니즘 좋아함
타겟 변경에 따른 약점은 그다지 암살한테 별로 없을거라고 생각함

방혈과 맹독칼날은 둘다 단일 특성으로써 동일한 목적을 이루는 특성임 플레이 방식에 대한 테마는 뚜렷하고
8.0(아마 다음확팩인듯, 독폭탄은 죽꽃? 등과 함께 암살의 특성으로 감

운수 개사기 거의 bis인데 어캐생각?
> 아마도(변경가능 가능성 있음) 운수 꽤 사기인채로 한동안
쓸수 있을듯


갈고리 그발처럼 기본능력으로 주면 안됑?
>갈고리 위대하고 존나 쌘 능력임(이탈할때)
방혈과 맹독칼날 선택에 대한 선택지 이야기(생략)
미래에 가능성 있을수도..


잠돚 내용은 말장난


대강 읽어봣는데 이런 내용이네요.. 다른 클레스는

T19가 20보다 괜찮은것에 대한 내용들도 있는데

도적은 거진 스킬 동작방식에 대한 질문들이..



이제 일도 있고 일상생활에 갑자기 변화가 생겨서..(좋은쪽으로)

와우 할 짬이 잘 안날것 같은데 다들 싸우지맣고

살게 재밌게 즐기셧으면 해요.


술기운과 휴대폰으로 인한 오역은 댓글로 적어주시면 수정할게요.


아래 사진은 잠행관련 말장난 (가로친거만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