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두인 린 스톰윈드의 왕자

 

 
 

 

 

‘스랄부터 데스윙까지’ 워크래프트의 영웅들

 

                안두인 린 - 다중 역할 영웅

                           주요능력 - 회복,침묵

생명력 - 1950(+4%)

생명력 재생 - 4.12527(+4%)

마나 - 500(+10)

마나 재생 - 3(0.0976%)

이동 속도 - 4.3984

공격 속도 - 1.1

공격 거리 - 5

공격력 - 87(+4%)

난이도 - 아주 어려움


 


 기술 정보

(고유능력)명상

4초간 피해를 입지 않으면 초당 생명력과 마나를 2%씩 회복합니다.

 

(Q)급속 치유

    마나:50   재사용 대기시간:4초

대상 아군의 생명력을 217(+4%)회복시킵니다. 8초간 대상에게 다시 사용할수 없습니다.

 

(W)치유의 마법진

마나:70   재사용 대기시간:13초

대상 지역의 아군의 생명력을 초당 24(+4%)씩 회복시킵니다. 6초간 지속됩니다.

 

(E)신성한 일격

마나:25   재사용 대기시간:4초

빛의 힘으로대상 위치에 184(+4%)의 피해를 입힙니다.

 


공허의 형상 궁극기로 바뀐 기술들

 

 

(고유능력)어둠의 구슬

적 영웅을 처치할때마다 구슬을 1개 얻습니다.

최대 5개 까지 소지 가능합니다.하나당 기술 위력이 2%증가합니다.

죽거나 치유의 샘,귀환하면 사라집니다.

(Q)정신의 채찍

마나:40   재사용 대기시간:4초

부채꼴 범위로 정신의 채찍을 휘둘러 78(+4%)의 피해를 주고 4초간 50%느려지게합니다.

 

(W)침묵

마나 2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적 영웅을 5초간 침묵시킵니다.

 

(E)정신의 쐐기

 마나:7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암흑의 힘으로 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412(+4%)피해를 줍니다. 이동속도를 7%감소시킵니다


 

특성

 

특성 정보 1레벨

1-(E)응징의 일격

퀘스트:적 영웅에게 신성한 일격 또는 정신의 쐐기을 60회 적중시켜야 합니다.

보상:30회 적중시키면 공격력이 200 증가합니다

보상:60회 적중시키면 대상이 40%느려집니다

2-빛의 이름으로!

사용하면 6초간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60초)

3-흡혈의 손길

기술로 준 피해의 3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특성 정보 4레벨

1-빛샘

(40초)사용하면 빛샘을 대상 지역에 설치합니다. 빛샘은 5초마다 주변 아군의 생명력을 126(+4%)회복시킵니다. 부셔지기 전까지 지속됩니다.

2-(W)치유 확장

치유의 마법진의 반경이 20%증가합니다

3-신성한 분노

적 영웅을 처치할때마다 치유량과 기술 공격력이 4%씩 증가하여 최대 40%까지 증가합니다. 죽으면 이 증가량은 사라집니다.

 

특성 정보 7레벨

1-빛의 권능 : 평온

사용하면 대상 아군을 1초간 저지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자신에게는 사용할수 없습니다.

2-신의 권능 : 보호막

사용하면 아군에게 312(+4%)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보호막은 영구히 지속되며 파괴되기 전까지 다시 부여할 수 없습니다.

3-어둠의 권능 : 고통

(40초)사용하면 대상 적 영웅에게  521(+4%)의 피해를 주고 5초간 공격력을 30%증가시킵니다.

 

특성 정보 10레벨

1-수호 영혼 마나:100   재사용 대기시간:120초

대상 아군에게 수호 영혼을 소환하여 보호합니다(무적X).대상이 받는 치유량을 40%증가시키고 최대 생명력의

15%를 초과하는 대미지를 받으면 한번 무효화시킵니다. 6초간 지속됩니다.

2-공허의 형상 마나:100   재사용 대기시간:80초

10초간 기술 공격력을 30% 증가시키고 방어력을 25 증가해 받는 피해가 25% 감소합니다.

지속능력:내 기술이 바뀝니다.

 

특성 정보 13레벨

1-그림자 원혼(어둠의 권능 : 고통을 선택했을시만 가능)

사용하면 마지막으로 어둠의 권능 : 고통의 피해를 입은 적 영웅을 공격하는 은신 상태의 그림자 원혼을 15초간  소환합니다. 그림자 원혼은 대상에게 닿으면 폭팔하여 대상과 그 주변에 276(+4%)의 피해를 줍니다.

2-(Q)우연한 행운

순간 치유를 사용하면 치유의 다른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3-(Q)고통의 채찍

정신의 채찍이 영웅에게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7%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4-집행자

감속,이동불가,기절 상태인 적 영웅에게 기술을 사용하면 1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특성 정보 16레벨

1-정신적 고통

기술 위력이 20%증가하지만 생명력도 20%감소합니다.

2-정신적 두려움

사용하면 적 영웅을 1초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어둠의 구술을 최대 3개 소비하면 1초씩 늘어납니다.

3-구원의 영혼

죽으면 15초간 구원의 영혼으로 변합니다. 치유 기술을 사용할수있으며 대사용 대기시간이 50% 빨리 돕니다.

120초에 한번씩 발동합니다.

4-빛의 반향

아군을 치유하면 대상 주변의 체력이 낮은 아군의 전체 체력의 4%만큼 치유합니다.

 

특성 정보 20레벨

1-무한의 수호 영혼

수호 영혼이 발동되지 않으면 무작위 아군에게 다시 생성됩니다.

2-깊은 공허

공허의 형상이 활성화 된 동안 적 영웅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합니다.

3-분산

(120초)사용하면 6초간 방어력이 90 증가해 받는 피해가 90% 감소합니다. 모든상황에서 사용 할 수 있으며 공격,기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모든 상태이상에 면역이 됩니다.

4-점멸

(60초)사용하면 가까운 목표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특성 선택에 따라 아군을 치유하는 지원가가 될지, 잔혹한 암살자가 될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사용 효과가 무지하게 많기때문에 아주 어려움으로 넣었습니다.

조언같은거 환영합니다.(빛은 날 배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