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




원거리 암살자

"마주치는 난관을 배움의 기회라고 생각하세요."

조작 난이도:  아주 어려움

구분

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20레벨 능력치

생명력

1412 (+4%)

2974

생명력 재생량

2.89 (+4%)

6.08

마나

500(+10)

690

마나 재생량

0

0

공격력

51 (+4%)

107

공격 사거리

5.5

5.5

공격 속도

3.0

3.0


고유 능력: 시스템 온라인

마나를 재생 하지 못해 일반 공격 또는 기술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 마다 10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적 영웅에게 피해를 주면 마나 회복 효과가 100% 증가합니다.


지속효과: 탈 것을 사용할 수 없지만 지면에 뜬 채로 이동하여 이동 속도가 10% 빠릅니다.


Q : 점착 폭탄

해당 방향으로 3개의 점착 폭탄을 발사합니다. 각 점착 폭탄은 처음 적중한 대상에게 27(+4%)

피해를 주고 1초 후 폭발 하여 대상과 그 주위 적들에게 81(+4%)의 폭발 피해를 줍니다.


재사용 대시간 6초 /마나 100 / 논타겟팅 기술


W : 광선 집중

3초 동안 정신을 집중 하여 대상에게 광선을 발사해 초당 187(+4%)의 피해를 줍니다.

구조물을 제외한 생명력이 50% 미만인 대상에게는 광선 집중이 100% 추가 피해를 줍니다.

지속 중인 동안 이동할 수 있으며 다시 사용하여 대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마나 150 / 타겟팅 기술 / 공격 속도 4.0(0.25초마다 피해를 줌)


E : 활공

전방으로 빠르게 약진 후 3초 동안 지형을 넘나들며 공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초 / 사용 효과 기술


특성

1단계: 레벨 1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능력 강화 (Q)

!퀘스트: 점착 폭탄이 적 영웅에게 부착될 때 마다 폭탄 부착 및 폭발 공격력이 영구히 2 증가합니다.

!승부수: 점착 폭탄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죽을 때 마다 이 증가 효과가 5% 감소합니다.

철거 전문가

능력 강화 (W)

구조물에게도 추가 피해 효과가 적용 되며, 구조물에 광선 집중을 하면 건물을 무력화 상태로 만듭니다.

지속효과: 광선 집중이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인격 동기화

능력 강화 (고유 능력)

같은 대상에게 일반 공격을 연속으로 3회 적중 시키면 마지막 공격이 75% 추가 피해를 줍니다.



2단계 : 레벨 4

위축 광선

능력 강화 (W)

광선 집중으로 피해를 받는 적 영웅은 공격력이 30% 감소합니다.

생명력이 50% 미만인 적 영웅은 공격력이 추가로 30% 감소해 최대 60% 감소합니다.

추진력

능력 강화 (E)

활공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 하고, 지속 시간 동안 에코의 이동 속도가 추가로 10% 증가합니다.


감속탄

능력 강화 (고유 능력)

일반 공격과 점착 폭탄이 대상의 이동 속도를 2초 동안 5% 느려지게 만듭니다. 최대 3회 중첩됩니다.

지속효과: 일반 공격 사거리가 1 증가합니다.


3단계 : 레벨 7

목표 제거

능력 강화 (W)

광선 집중에 적중 했던 대상이 1.5초 안에 죽으면 소모했던 마나를 되돌려 받습니다.

광선 집중에 피해를 받고 있는 대상이 죽으면 광선 집중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추가로 적 영웅에게 광선 집중이 적중할 때 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자유 비행

능력 강화 (E)

활공 지속 시간 동안 초마다 40의 마나를 회복할 수 있으며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솟구치는 힘

능력 강화 (고유 능력)

용병 및 괴물에게 피해를 줄 때 마나 회복 효과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보유한 마나가 50이 넘을 때 마다 일반 공격력이 3% 증가해, 최대 30% 증가합니다.


4단계 : 레벨 10 (극기)

R : 복제

대상 적 영웅의 특성이 적용되지 않은 궁극기를 복제해 적과 똑같이 사용할 수 있게됩니다.

복제 이후 15초 이내에 한번 더 사용 하면 비용 없이 복제한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복제한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의 50% 만큼 추가로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을 지니게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마나 100 / 타겟팅 기술 

궁극기 대사

ㄴ 적응성 회로 가동! OO. (OO=복제한 대상 영웅 이름)


R : 인격 매트릭스

3초 동안 '반사' 상태가 됩니다. 반사 상태 지속 시간 동안 에코의 방어력이 40 증가하며,

적 영웅이 자신에게 준 상태 이상을 피해를 준 적 또한 그대로 그 상태 이상을 돌려받습니다.

(예: 적 실바나스 '울부짖는 화살(R)'이 자신에게 적중 시 실바나스 또한 침묵 상태가 됨.)


재사용 대기시간 70초 / 마나 100 / 사용 효과 기술 / 밀치기 효과는 반사 불가능

궁극기 대사
ㄴ 인격 매트릭스 활성화! / 인격 매트릭스 원상 복귀.

5단계 : 레벨 13


역설 회로

능력 강화 (Q)

점착 폭탄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28(+4%)의 보호막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해당 보호막은 영구적으로 지속 되며 최대 560(+4%)의 보호막을 가질 수 있습니다.


방화벽

능력 강화 (E)

활공을 사용 하고 나서 3초 동안 유지 되는 239(+4%)의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보호막이 유지 되는 동안 에코의 기술 방어력이 25 증가합니다.


불러오는 중

능력 강화 (사용 효과)

사용 하면 1초 후 잃은 생명력의 200% 4초 동안 보호막으로 복구하여 활성화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6단계 : 레벨 16


재개

능력 강화 (Q)

점착 폭탄을 2회 충전 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점착 폭탄의 마나 소모량이 25% 감소합니다.



응축

능력 강화 (W)

같은 대상에게 연속으로 사용할 때 마다 광선 집중의 공격력이 8% 증가해, 최대 80% 증가합니다.



기습

능력 강화 (E)

활공 지속 시간 동안 일반 공격 사거리가 1 증가 하며, 일반 공격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일반 공격은 대상의 방어력을 4초 동안 10 감소시킵니다.


7단계 : 레 20


히어로즈 오브 더 에코

능력 강화 (R)

일반 공격 또는 일반 기술로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 마다 복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 감소합니다.

지속효과: 빼앗은 궁극기를 사용 하면 1.75초 동안 방어력이 50 증가합니다.


메아리

능력 강화 (R)

인격 매트릭스 지속 시간 동안 적 영웅이 자신에게 준 피해의 100%를 되돌려 줍니다.

되돌려 주는 피해는 대상과 에코의 방어력과 상관 없이 무시 하여 동일한 피해를 줍니다.

무한한 에너지

능력 강화 (E)

활공을 사용 하고 나서 3초 이내에 비용 없이 한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코 온라인

능력 강화 (고유 능력)

에코의 모든 공격이 적 영웅에게 최대 생명력의 1% 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