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




원거리 암살자

"빠르지만 고통스럽게 끝내주지."

조작 난이도: 아주 어려움

구분

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20레벨 능력치

생명력

1719 (+4%)

5646

생명력 재생량

3.58 (+4%)

11.77

 기력

100

100

 기력 재생량

10

10

공격력

128 (+4%)

269

공격 사거리

5.5

5.5

공격 속도

1.25

1.25


디아블로4의 주인공이자 직업군 '도적'역할을 하고 있는 앤드레스입니다.

근접 공격과 원거리 공격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면서도 적에게 가하는 스킬 적중 난이도가 쉬워

지속적인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에 기동성이 좋고 적을 계속 괴롭힐 수 있는 장점이 있으나

짧은 시간에 큰 피해를 가하는 수단이나 적에게 CC를 거는 무력화 하는 기능이 약하므로

언제 단검을 들어 적에게 최후의 일격을 날릴 지 타이밍을 잘 노려야 할 것입니다.


고유 능력(D): 무기 교체: 단검&활

공격 사거리가 근접 형태가 되며, 활 형태의 이로운 효과가 제거 됩니다.

단검을 사용하는 동안 공격 속도가 60% 증가 하며, 이동 속도가 10% 증가 합니다.

일반 공격력 : 92(레벨당+4%)  공격 사거리: 1.25  공격 속도: 2.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공격 사거리가 원거리 형태가 되며, 단검 형태의 이로운 효과가 제거 됩니다.

활을 사용하는 동안 일반 공격력이 40% 증가 하고, 시야 반경이 25% 증가 합니다.

일반 공격력 : 128(레벨당+4%)  공격 사거리: 5.5  공격 속도: 1.25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활 기술]

Q: 연발 사격 / W: 심장 추적자


해당 일직선 방향으로 화살 5개를 빠르게 발사합니다. 

각 화살들은 처음 적중한 적에게 43(+4%)의 피해를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기력 40 / 논타겟팅 기술


6초 동안 대상에게 추적의 표식을 남기고 대상의 모습을 드러나게 합니다.

표식 대상에게 피해를 줄 때 마다 대상이 받는 피해가 5% 증가해 최대 2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   기력 50 / 타겟팅 기술


[단검 기술]

Q: 회전 칼날 / W: 연타


자신을 중심으로 주위를 원형으로 한 번 도는 회전 칼날을 던집니다.

회전 칼날은 적에게 190(+4%)의 피해를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  기력 20 / 사용 효과 기술


다음 일반 공격 시 공격 속도와 공격 사거리가 2초 동안 10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단검을 사용하는 동안에만 활성화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기력 60 / 사용 효과 기술


E: 질주


해당 방향으로 짧게 돌진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논타겟팅 기술


특성

1단계: 레벨 1


냉기 주입

능력 강화 (지속 효과)

자신이 주는 모든 공격이 대상의 이동 속도를 2초 동안 10% 감소 시킵니다. 

지속효과: 13레벨을 달성하면 냉기 효과 대상의 방어력이 10 감소합니다.


독 주입

능력 강화 (지속 효과)

자신이 주는 모든 공격이 3초에 걸쳐 9(+4%)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최대 3회 피해가 중첩됩니다.

지속효과: 13레벨을 달성하면 독 효과 대상이 받는 치유 효과가 25% 감소합니다.


암흑 주입

능력 강화 (지속 효과)

자신이 주는 모든 공격이 대상의 일반 공격력을 2초 동안 10% 감소 시킵니다. 

지속효과: 13레벨을 달성하면 암흑 효과 대상의 공격 속도가 25% 감소합니다.


방랑자

능력 강화 (지속 효과)

레벨이 증가할 때 마다 자신의 생명력 및 생명력 재생량 증가 효과가 1% 증가합니다.

지속효과: 아군보다 1레벨 빠르게 특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단계 : 레벨 4

꿰뚫는 사격

능력 강화 (활: Q)

연발 사격이 처음 적중한 적을 관통하여 뒤에 있는 하나의 추가 대상을 공격합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 마다 다음 연발 사격의 공격력이 3% 증가해 최대 30% 증가합니다.


내면의 시야

능력 강화 (활: W)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하고, 표식이 남겨진 적에게 피해를 줄 때 마다 10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단검으로 표식 대상에게 피해를 줄 때 마다 표식 지속 시간이 0.5초 증가합니다.


강력한 화살

능력 강화 (고유 능력)

활 형태일 때 일반 공격 사거리가 0.5 증가하고 일반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3단계 : 레벨 7


악의

능력 강화 (검: Q)

회전 칼날이 한 바퀴를 추가로 회전하여 총 두 바퀴를 회전하고, 영웅에게 25% 추가 피해를 줍니다.



백병전

능력 강화 (검: W)

단검의 일반 공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 마다 연타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표식이 남겨진 대상에게 단검의 일반 공격이 40% 추가 피해를 줍니다.


정밀도

능력 강화 (고유 능력)

검 형태일 때 적에 의한 실명 효과에 면역 상태가 되 공격 및 이동 속도가 추가로 10% 증가합니다.



4단계 : 레벨 10 (극기)

R : 복제된 그림자


15초 동안 자신이 공격하는 대상과 기술을 모두 따라하는 분신 1명을 소환합니다.

분신은 적들에게 공격력의 40%만큼 피해를 줍니다. [생명력: 1289(+4%)]


재사용 대기시간 70초 / 사용 효과 기술

궁극기 대사

ㄴ 고귀한 빛에서 벗어나..어둠 속으로! / 어둠 속에서 웃음을


R : 화살비


전방을 향해 화살을 쏟아부어 적중한 적들에게 266(레벨당+4%)의 피해를 줍니다.

적중한 적 한 명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 하고 적 영웅을 상대로는 두 배로 감소합니다.

적 영웅이 보유한 생명력이 높을 수록 대상은 화살비로 받는 피해가 최대 50% 증가합니다.

※ 이 기술을 사용 하면 활의 무기로 교체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논타겟팅 기술

궁극기 대사
ㄴ 빚을 갚을 시간이다! / 가진 만큼 잃게 될 것이다.

5단계 : 레벨 13


기세

능력 강화 (사용 효과)

1.5초 동안 은신 유지 상태가 됩니다. 수풀에서 사용하면 지속 시간이 75%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죽음의 덫

능력 강화 (사용 효과)

처음 적중한 영웅에게 145(+4%)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침묵 상태로 만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전투 준비

능력 강화 (사용 효과)

모든 기력을 소모하고 3초 동안 기력이 재생되지 않지만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6단계 : 레벨 16


속임수

능력 강화 (E)

질주 경로의 적들에게 182(+4%)의 피해를 줍니다.



날렵함

능력 강화 (E)

질주를 사용하면 자신에게 걸린 모든 감속 및 이동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네팔렘

능력 강화 (지속 효과)

해당 특성을 선택하면 아무런 효과가 없지만 즉시 20레벨 특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방랑자 특성을 간 경우에만 해당 특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7단계 : 레 20


흡수의 일격

능력 강화 (R)

분신의 공격력이 40%에서 75%로 증가하고 분신이 준 피해의 100%만큼 본체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신경 자극

능력 강화 (R)

보유한 생명력에 비례하여 증가하는 피해량이 5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화살비가 돌격병, 용병, 괴물에게 100% 추가 피해를 줍니다.


신속

능력 강화 (E)

질주의 사거리가 20%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정밀 주입

능력 강화 (지속 효과)

1레벨 특성을 모두 획득합니다. 13레벨을 달성 하면 획득하는 지속 효과도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