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
보안 책임자
암살자,오버워치

공중으로 떠올라 전장을 장악합니다.


공격력 8
활용성 4
생존력 5
난이도 6

체력 1238 (+4.0%)
채력재생 2.58(+4.0%)
마나 500 (+10)
마나재생 3.0(+0.1)
공격속도 0.67/s
공격력 259 (+4.0%)
공격사거리 5.5

D 호버추진기
사용하면 5초 동안 이동속도가 10% 증가하고 모든 지뢰를 피합니다. 점프추진기의 지속시간 중 사용할 경우 점프추진기의 지속시간이 1.5초 증가합니다.
20초

Q 로켓런쳐
일직선으로 로켓런쳐를 발사해, 적에게 적중하면 주위에 220 (+4.0%) 피해를 주고 조금 밀쳐냅니다.
최대 6회 충전되고 한 번에 모두 충전됩니다.
14초 15마나

W 충격탄
적,혹은 벽에 적중하면 60(+4.0%)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파라또한 충격탄에 영향을 받을 수 있지만 피해는 받지 않습니다.
10초 40마나

E 점프추진기
점프하여 2.5초간 이동속도가 50% 감소하는 대신 하늘로 날아올라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로켓런쳐,충격탄,포화가 일직선이 아닌 범위로 피해를 주고 최대 사거리가 25% 감소합니다.
18초 65마나

R1 포화
3초 동안 일직선으로 초소형 로켓을 연속으로 발사해 적중한 적에게 0.25초 마다 30(+4.0%)피해를 줍니다.
방향은 마우스커서의 위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60초 50마나

R2 프리플
일직선으로 돌진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대상을 낚아채 3초간 둘이서 하늘로 날아오릅니다. 적 영웅은 아무 행동을 할 수 없습니다. 3초 뒤 지정한 위치로 착치하며 대상을 떨어트려 118(+4.0%)피해를 주고 0.5초간 기절시킵니다.
95초 75마나



특성
1LV
(E)도움닫기- 탈 것을 탄채로 점프추진기를 사용하면 점프추진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 감소합니다.

(D)함정해체자- 호버추진기의 지속시간 중 이동속도 증가량이 15%로 증가하고 지뢰를 지나가면 그 지뢰를 해체합니다.

(D)추진기이동기- 호버추진기의 지속시간 중 감속과 이동불가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D)하늘의 학살자- 퀘스트: 각각의 적 영웅을 한번씩 처치해야합니다.
보상: 점프추진기의 지속시간 중 호버추진기를 사용했을 때 점프추진기의 지속시간 증가량이 3.5초로 증가합니다.


4LV
(W)커다란충격- 퀘스트: 충격탄을 적 영웅에게 10회 이상 적중시켜야 합니다.
보상: 충격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하고 밀쳐내는 거리가 20% 증가합니다.

(W)추가 여객- 점프 추진기의 지속시간 동안 충격탄을 사용하면 충격탄의 공격력이 100% 증가하고 점프추진기의 지속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D)급속충전- 재생의 구슬을 획득하면 호버추진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6초 감소합니다.

(지속효과)지치지 않는 수호- 하늘에 올라가 있는 동안 초 당 20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7LV
(Q)로켓저격- 로켄런쳐가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로켓런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Q)강화형 로켓- 로켓런쳐의 폭발범위가 20% 증가합니다.

(Q)꾸준한 연습- 퀘스트:로켓런쳐로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로켓런쳐의 공격력이 2 증가합니다.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보상:로켓런쳐를 적 영웅에게 25회 이상 적중시키면 로켓런쳐의 사거리가 20%증가합니다.


10LV
(R1)포화

(R2)프리플


13LV
(W)안정된 치유제- 충격탄이 자신에게 적중하면 체력을 175(+4.0%) 회복합니다.

(지속효과)쇄도갑옷-4초마다 재생성되는 121(+4.0%)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사용효과)뛰어난 내구력- 사용하면 4초에 걸쳐 최대체력의 20%를 회복합니다.로켓런쳐를 적 영웅에게 적중시킬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60초)


16LV
(Q)뜨거운 공격-로켓런쳐가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공격력이 8% 증가합니다. 최대 40%까지 증가하며 적에게 적중하지 못하면 초기화 됩니다.

(W)갑작스런 공격-충격탄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대상의 최대체력의 5%만큼 피해를 줍니다.

(사용효과)대량방출- 사용하면 다음 로켓런쳐가 충전한 모든 로켓을 한번에 발사합니다.(30초)


20LV
(R1)무한포화- 포화가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지속시간이 0.35초 증가합니다.

(R2)매서운 사냥꾼- 프리플로 적 영웅을 떨어트렸을 때 대상위치에 다른 적 영웅이 있을 경우, 그 적 영웅을 다시 낚아채 떨어트립니다.

(E)착지하지 않는 지구력- 점프추진기의 지속시간 동안 적 영웅에게 로켓런쳐를 적중시킬 때마다 점프추진기의 지속시간이 0.6초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