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의 여왕
근접 암살자 - 라나텔

유형

파일:assassin.png
근접 암살자

구분

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20레벨 능력치

파일:HotS_Health.png 생명력

2554 (+4%)


파일:HotS_Health.png 생명력 재생량

5.27 (+4%)


파일:HotS_Mana.png 마나

이 영웅은 마나 대신 체력을 사용합니다.


파일:HotS_Mana.png 마나 재생량

이 영웅은 마나 대신 체력을 사용합니다.


파일:HotS_AttackDamage.png 공격력

124 (+4%)


파일:HotS_AttackRange.png 공격 사거리

1.5

1.5

파일:HotS_AttackSpeed.png 공격 속도

1.36

1.36

파일:HotS_MoveSpeed.png 이동 속도

4.4

4.4




뛰어난 기동력을 바탕으로 실력이 뒷받침된다면 한타에서 큰 활약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또한 라인전이 강력하며 광역 공격력이 뛰어납니다.



고유 능력 : 피의 여왕의 정수


사용하면 적 대상의 공격력을 10초 동안 30% 증가시킵니다. 돌격병에 사용하면 공격력 증가량이 다섯 배가 됩니다. 대상 적이 지속 시간 동안 구조물과 용병을 제외한 아군에게 324 이상의 피해를 주거나, 갈증의 발톱을 이용해 다른 아군에 피의 여왕의 정수를 주입하지 못하면 대상 적을 제어할 수 없는 광기 상태로 만들어 공격력 증가 효과의 지속 시간을 5초 갱신시키고 지속 시간 동안 아군을 공격하게 합니다. 영웅을 우선시합니다. 대상 적이 제어할 수 없는 광기 상태가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로 감소합니다.
 갈증의 발톱 : 피의 여왕의 정수가 주입되면 활성화됩니다. 아군 대상에게만 사용할 수 있지만 30초 이내에 이미 피의 여왕의 정수가 주입됐던 아군에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용하면 대상 아군에 537의 피해를 주고 피의 여왕의 정수를 주입합니다. 아군 돌격병에게 사용하면 대상 돌격병을 즉시 처치합니다.


파일:Mana_Cost.png 생명력 90
파일:Cooldown_Clock.png 재사용 대기시간 300초

강력하지만 동시에 위험한 고유 능력입니다. 상대의 공격력을 올려주기 때문에 조심해야 하지만 조건만 충족시킨다면 한타에서는 오히려 상대를 위험에 빠트릴 수 있게 되죠. 라인전에서는 갈증의 발톱을 돌격병에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큰 효용이 없을 지도 모르지만 돌격병이 없는 상황에서 싸우게 되는 한타에서는 무조건 아군에게 정수를 옮겨야 하는데 그렇게 되면 한 명은 무조건 제어할 수 없는 광기 상태에 빠트릴 수 있게 됩니다! 만약 딜러가 걸리면 상대 팀의 체력 관리를 방해할 수 있게 되고, 아군을 공격한다는 점을 빼면 사실상 침묵이나 다름 없기 때문에 cc 연계도 가능합니다.


Q : 광란의 베기


끌어서 사용. 대상 방향으로 이동하며 적중한 적에 37의 피해를 주고 2초에 걸쳐 40의 피해를 줍니다. 이 효과는 최대 2회 중첩됩니다. 이동하는 동안 저지불가 상태가 됩니다.

파일:Quest_Mark.png 반복 퀘스트: 광란의 베기를 적 영웅에 적중시킬 때마다 광란의 베기의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파일:Quest_Mark.png 보상: 광란의 베기를 적 영웅에 10번 적중시키면 광란의 베기를 사용하고 2초 이내에 광란의 베기를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추가로 지속 피해가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파일:Quest_Mark.png 보상: 광란의 베기를 적 영웅에 30번 적중시키면 광란의 베기를 추가로 사용한 뒤 2초 이내에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게 되고 체력 소모량이 20 감소합니다.


 ㅇ파일:Mana_Cost.png 생명력 60
파일:Cooldown_Clock.png 재사용 대기시간 7초

라나텔이 강력한 기동력을 갖출 수 있게 해주는 기술입니다. 성장형 기술인 데다가 이동 거리 자체도 짧은 편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그 기동력을 갖추기는 어렵지만 두 번째 보상까지 얻어서 세 번이나 이동할 수 있게 되면 그 짧은 거리도 긴 거리가 됩니다. 또 스택이 많이 싸인 상태에서 세 번 전부 맞추게 되면 엄청난 딜을 넣을 수도 있게 되죠.


W : 피의 거울


대상 적 영웅을 다른 적 영웅 또는 자신과 피의 거울로 연결합니다. 대상 적 영웅을 공격할 때마다 연결된 다른 적 영웅에 대상 적 영웅이 라나텔에게 받는 피해의 150%만큼 피해를 줍니다. 자신에게 연결하면 같은 양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대상 적 영웅이 사거리 밖으로 벗어나면 연결이 끊어집니다. 4초 동안 지속됩니다.


파일:Mana_Cost.png 생명력 70
파일:Cooldown_Clock.png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라나텔의 라인전이 강력한 기술 중 하나입니다. 첫 번째는 광란의 베기이죠. 어쨌든 피의 거울을 자신에게 걸고 딜 교환을 하면 당연히 자신은 체력을 회복하고 상대는 피해를 입는 결과가 나오게 되죠. 또 한타에서 다른 영웅에게 사용하면 광역 딜이 가능해집니다.


E : 모여드는 어둠


대상 적을 거대한 어둠으로 집어삼킵니다. 거대한 어둠은 대상 적의 발밑에 모여드는 어둠을 생성해 위에 있는 적에 0.5초당 35의 피해를 줍니다. 대상 적이 범위 밖으로 벗어날 때마다 새로 모여드는 어둠을 생성합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파일:Mana_Cost.png 생명력  55
파일:Cooldown_Clock.png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라나텔이 광역딜이 가능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장판이 작기는 하지만 지속 시간 동안 계속 새로 장판이 생기기 때문에 만약 대상이 이동을 계속한다면 장판이 길게 만들어져서 상대 팀의 움직임을 제약하는 효과도 가져올 수 있습니다.



1레벨 특성


피의 계약

지속 효과

파일:Quest_Mark.png 퀘스트: 재생의 구슬을 획득할 때마다 다음 일반 기술의 생명력 소모량이 15 감소합니다.
파일:Quest_Mark.png 보상: 재생의 구슬을 10개 획득하면 생명력 재생량이 10 증가합니다.
파일:Quest_Mark.png 보상: 재생의 구슬을 25개 획득하면 추가로 생명력 재생량이 10 증가하고 최대 생명력이 200 증가합니다.


신도레이 마법 방어술

능력 강화 (Q)

광란의 베기를 사용할 때마다 기술 방어력이 30 증가해 다음 기술 피해와 이후 1.5초 동안 받는 기술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최대 3회까지 충전됩니다.

파일:maiev_naishasMemento.png

볼록 거울

능력 강화(W)

피의 거울을 자신에게 연결했을 때 대상 적 영웅을 공격할 때마다 회복하는 생명력의 양이 200%로 증가하지만 피의 거울의 지속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4레벨 특성


흡혈의 욕망

지속 효과

일반 기술을 사용한 다음 8초 이내의 일반 공격이 대상 적 영웅의 최대 생명력의 0.75%만큼 추가 피해를 주고 피해량의 12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슬픔의 수의

사용 효과

지속적으로 주위 적에게 초당 28의 피해를 줍니다. 사용하면 5초 동안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40초입니다.

파일:valeera_vanish.png

고조되는 갈증

능력 강화 (D)

갈증의 발톱이 대상 주위 좁은 범위에 40%만큼 방사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돌격병도 갈증의 발톱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가장 가까운 대상을 우선시합니다. 이 효과는 한 번씩만 발동됩니다.


어둠 천지

능력 강화(W/E)

사피의 거울의 지속 시간 동안 대상 적 영웅과 연결된 다른 적 영웅이 모여드는 어둠에 받는 피해가 초당 14 증가합니다. 모여드는 어둠이 5개 이상 생성되면 현재 연결된 피의 거울의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흡혈의 욕망 : 전용 거사입니다. 4레벨 특성인만큼 퍼센테이지는 낮지만 대신 회복 기능이 있습니다.
  고조되는 갈증 : 돌격병에 피의 여왕의 정수를 사용했을 때 유용한 특성입니다. 만약 상대 팀 영웅이 근처에 있으면 정수가 주입될 수도 있죠. 방사 피해만 해도 214의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7레벨 특성


보기 좋은 출혈

능력 강화 (Q)

광란의 베기로 지속 피해를 입히는 동안 대상 적 영웅의 받는 치유량을 30% 감소시킵니다.


제압

능력 강화 (E)

파일:Quest_Mark.png 퀘스트: 모여드는 어둠을 적 영웅에 적중시켜야 합니다.
파일:Quest_Mark.png 보상: 모여드는 어둠을 적 영웅에 40회 적중시키면 모여드는 어둠의 크기가 30% 증가합니다.
파일:Quest_Mark.png 보상: 모여드는 어둠을 적 영웅에 80회 적중시키면 추가로 모여드는 어둠이 공격당 적중한 적 대상을 6% 느려지게 해 최대 30%까지 느려지게 합니다. 이 효과는 서서히 사라집니다.


샨레인의 저주

지속 효과

적 영웅에 일반 공격을 하면 3초 동안 대상 적 영웅의 공격 속도를  15% 감소시켜 최대 45%까지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일반 공격을 하면 지속 시간이 갱신됩니다.



10레벨 궁극기

R : 핏빛 화살 소용돌이


0.75초 후 대상 위치로 뛰어올라 자기 주위의 적 영웅들을 2초 동안 공포 상태로 만듭니다. 지속 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25% 증가하고 유닛을 통과할 수 있게 됩니다. 추가로 공포 상태인 적 영웅들의 위치에 0.25초마다 황혼의 핏빛 화살을 날려 좁은 범위에 187의 피해를 줍니다.


파일:Mana_Cost.png 생명력 100
파일:Cooldown_Clock.png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굴단의 공포를 자기가 직접 그 위치로 가서 시전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또 그 0.75초 동안은 무적 판정이기 때문에 생존기로 사용할 수도 있죠. 또 핏빛 화살이 타겟팅이 아니기는 합니다만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큰 문제는 되지 않습니다. 아주 강력한 궁극기이죠.


R : 암흑사도의 계약


최대 4명의 적 영웅을 암흑사도의 계약으로 연결합니다. 연결된 적 영웅들에 초당 62의 피해를 줍니다. 연결된 적 영웅 하나당 공격력이 50 증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모든 대상 적 영웅들이 사거리 3 이내로 가까워지면 연결이 끊어집니다. 9초 동안 지속됩니다.

파일:Mana_Cost.png 생명력 80
파일:Cooldown_Clock.png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아주 강력한 광역딜링을 자랑하는 궁극기입니다. 네 명의 영웅이 다 연결되어 있으면 초당 162의 피해를 9초 동안 받게 되죠! 다만 그렇기 때문에 파훼법이 있기는 합니다만 모여드는 어둠 덕분에 그게 쉽지가 않습니다.


13레벨 특성


손쉬운 공작

능력 강화 (D)

파일:Quest_Mark.png 퀘스트: 피의 여왕의 정수로 한 명의 적 영웅만 제어할 수 없는 광기 상태로 만들어야 합니다.
파일:Quest_Mark.png 보상: 적 영웅을 2회 제어할 수 없는 광기 상태로 만들면 피의 여왕의 정수의 생명력 소모량이 30 감소합니다.
파일:Quest_Mark.png 보상: 적 영웅을 5회 제어할 수 없는 광기 상태로 만들면 갈증의 발톱을 자신이 시전할 수 있게 됩니다.


핏빛 날개

능력 강화 (Q)

광란의 베기의 이동 거리가 100%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75% 증가합니다.

파일:maiev_spiritOfVengeance2.png

다중 반사

능력 강화 (W)

피의 거울을 추가로 한 명의 적 또는 아군 영웅에 더 연결할 수 있게 되지만 추가 연결 대상은 절반의 피해만 받거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손쉬운 공작 : 퀘스트를 완료하면 강력한 딜링기이기도 한 갈증의 발톱을 직접 시전할 수 있게 되는 아주 강력한 효과입니다! 게다가 체력을 90이나 소모해야 했던 점도 보완해주는 특성이죠. 다만 13레벨이면 라인전이 끝나고 한타가 일어날 때인데 그런 때에 한 명만 제어할 수 없는 광기 상태로 만들기가 어렵다는 점이 흠입니다.
  다중 반사 : 두 번째로 연결하는 대상들은 적 영웅이라 피해를 받든, 아군 영웅이라 생명력이 회복되는 절반의 효과, 즉 75%의 효과만 받는다는 뜻입니다.


16레벨 특성


처형 집행자

지속 효과

기절, 침묵, 감속 상태인 적에 일반 공격을 하면 5초 동안 일반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피의 광란

능력 강화(Q)

광란의 베기를 둘 이상의 적 영웅에게 두 번 적중시키면 14초 동안 광란의 베기의 공격력이 160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25% 더 빨리 감소합니다.


부수어진 심장

능력 강화(W)

피의 거울이 대상 적 영웅의 방어력을 지속 시간 동안 40 감소시켜 받는 피해를 40%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연결된 대상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마음속의 어둠

능력 강화(E)

모여드는 어둠의 지속 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적 영웅이 모여드는 어둠에 2초 동안 연속으로 공격당하면 남은 시간 동안의 총 피해를 한 번에 입힙니다.

  마음속의 어둠 : 1초 줄어들면 지속 시간이 5초인데 이중 2초 동안 연속으로 적중하게 되면 남은 3초 동안 입을 수 있는 피해를 한 꺼번에 주는, 모여드는 어둠을 폭딜 기술로 만들어주는 특성입니다.


20레벨 특성


광적인 피의 갈증

능력 강화 (D)

제어할 수 없는 광기 상태의 지속 시간이 5초 증가합니다.

제어할 수 없는 광기 상태가 된 적 영웅 하나당 최대 생명력이 120 증가해 최대 600 증가하고 제어할 수 없는 광기 상태의 공격력이 10% 증가해 최대 60% 증가합니다.

피 묻은 거울

능력 강화(W)

피의 거울로 대상 적 영웅과 자신을 연결하면 2초 동안 보호 상태가 됩니다. 다른 적 영웅을 연결하면 두 영웅을 향해 0.5초마다 황혼의 핏빛 화살을 발사합니다.


죽음의 포로

능력 강화(Q/E)

모여드는 어둠을 생성하고 있는 적 영웅에 광란의 베기를 3번 연속 적중시키면 대상 적 영웅을 1.75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적 영웅에게 모여드는 어둠이 6회 이상 적중하면 광란의 베기가 대상 적 영웅의 방어력을 무시합니다.


슬픔과 절망

지속 효과

슬픔의 수의의 공격력이 100%, 범위가 50% 증가하고 암흑사도의 계약의 대상들이 지속 시간 동안 슬픔의 수의를 발산합니다.

  피 묻은 거울 : 궁강화 대체 특성입니다. 때에 따라 생존기로 사용할지, 딜링을 더욱 강화하는 데 쓸지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죽음의 포로 : 리턴이 큰 만큼 조건도 까다로운 특성입니다. 특히 광란의 베기 3번 연속 적중은 생존도 신경 쓰면서 완수하기는 조금 힘든 조건이라고 할 수 있죠.
  슬픔과 절망 : 역시 궁강화 대체 특성입니다. 암흑사도의 계약을 풀려는 상대 팀 영웅들이 더더욱 모이기 꺼려지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