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술]
 해골 왕의 휩쓸기 (Q) : 변경점 없음
 절망의 손아귀 (W) : 손아귀의 사거리가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절망의 손아귀는 상당히 좋은 최대 생명력 데미지&회복의 기브앤테이크기술이지만, 제법 기동성 좋은 영웅들이
대다수라 제대로 유지하기도 전에 빠져나가는 경우가 다반사였습니다. 
그래서 1레벨에 있던 좌절 특성을 없애고, 기본 사거리를 증가시키는 것이 어떨까하고 생각해봤습니다.
망령 걸음 (E) : 추가로 이제 망령 걸음 중에 방어력이 25 증가하여 받는 피해가 25% 감소합니다.
→절망의 손아귀가 마찬가지로 상당히 애용받던 망령 걸음을 기본 효과로 넣어 생존성 및 탱킹을 높이고
다양한 특성간의 유틸을 생각해봤습니다.
망자의 묘실 (R) : 추가로 이제 망자의 묘실 안에 있는 적들은 30% 느려집니다.
→지형을 무시하는 이동기를 지닌 영웅들을 제외하고는 제법 강한 홀딩효과를 보여주는 궁극기입니다.
다만 가두는 것 이외의 별다른 효과는 없어서 묘실 안의 적들에 대해 더욱 위협적이며, 느려짐효과로
살짝 평딜러에게는 딜로스를 유발하면 어떨까하고 생각해봤습니다.
검은 왕의 행진 (R) : 저지 불가 상태가 되고 철퇴를 세 번 휘두르며 각각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10%
의 피해를 줍니다. 검은 왕의 행진 중에는 방어력이 50이 증가하여 모든 받는 피해를 50% 감소시키며,
휘두를 때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최대 생명력의 10%를 회복합니다.
→타격을 수치 데미지에서 최대 생명력 데미지로 변경하여 무시못할 데미지와 함께 행진 중 방어력이 올라가
물리/기술피해에 대한 저항력이 올라가며, 회복 수치의 상승으로 행진 중에는 "왕이 나가신다! 저리 비켜라!"
하는 느낌으로 구상해봤습니다.
불사 (고유 능력) : 변경점 없음

[특성]
1레벨
 둔탁한 철퇴 (Q) : 해골 왕의 휩쓸기 공격력이 25% 증가하며, 감소효과대신 타격당한 적들은 0.75초 동안
기절합니다.
나에게 충성을 바쳐라 (W) : 절망의 손아귀 중에 방어력이 25 증가하여 모든 받는 피해를 25% 감소시킵니다.
!퀘스트 - 절망의 손아귀가 지속 시간이 다할 때까지 지속을 15번 해야합니다
!보상 - 절망의 손아귀가 지속 시간이 다할 때까지 지속되면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이 피해로는 생명력이 회복하지 않습니다.
생환 : 불사 상태일 때도 재생의 구슬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 재생의 구슬을 획득할 때마다 초당 생명력 재생량이 1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하며, 부활 대기시간이 
0.3초 감소하여 최대 10초 감소합니다.
!보상 - 재생의 구슬을 30개 이상 획득하면 최대 생명력이 500 증가하며, 유령 상태일 때의 회복량이 원래 회복량
의 100%만큼 레오릭을 회복시켜 더 빨리 부활할 수 있습니다.

4레벨
해골 왕의 행차 (E) : 망령 걸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망령 걸음을 사용하면 다음 
해골 왕의 휩쓸기의 사거리와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영혼의 그릇 (W) : 변경점 없음
강화된 골격 : 일반 기술을 사용하면 방어력이 40 증가하여 다음 영웅의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40% 감소합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7레벨
나를 저지할 순 없다 (E) : 망령 걸음 사용 후 1초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되며 이동속도가 30% 증가합니다.
모두 다 고통받으리라 : 주위의 적들에게 초당 지속적인 피해를 줍니다. 재생의 구슬을 획득할 때마다 이 피해량은 3초간 100% 증가합니다.
골격 재생 : 지속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지속 효과 :초당 일정수치만큼의 생명력을 재생합니다. 불사 상태일 시 지속 효과의 생명력 회복수치의 영향은 받지 않습니다.

10레벨
망자의 묘실 (R) 
검은 왕의 행진 (R) 

13레벨
학살 (Q) : 해골 왕의 휩쓸기가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다음 해골 왕의 휩쓸기의 공격력이 10% 증가하여 최대 50% 증가합니다. 해골 왕의 휩쓸기로 적 영웅을 처치하였을 경우, 해골 왕의 휩쓸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악착같은 손아귀 (W) : 추가로 절망의 손아귀의 대상의 이동 속도를 10% 감소시킵니다.
생과 사의 경계 (E) : 망령 걸음 사용 후 방어력이 100 증가하여 다음 받는 피해를 100% 감소시킵니다.

16레벨
내 앞에 무릎을 꿇어라 (Q) : 해골 왕의 휩쓸기를 2회 충전할 수 있습니다. 
끝없는 절망 (W) : 변화점 없음
해골 왕의 위압 : 기존 압도적인 존재감과 효과동일

20레벨 
생매장 (R) : 망자의 묘실 감속효과가 50%로 증가하며, 망자의 묘실 안에 있는 적에게 초당 일정수치의 피해를 줍니다.
죽음의 행진 (R) : 전과 동일
저승의 착취 : 추가로 적 영웅을 공격할 때마다 일반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강화 보호막 : 전과 동일


구상은 Q,E를 통한 딜트리, W를 통한 딜탱트리, 특성+E를 통한 탱트리 정도로 해보았습니당

Q+E트리로 탈 경우 감속대신 기절효과를 통한 효과적인 CC기 및 상대 카운터 그리고 후반에 대박날 시 Q를 통한 연속처치세례정도로
W트리를 탈 경우에는 기존보다 효과적으로 피해&흡혈이 가능하며 특히 피가 많은 상대탱을 괴롭히게
탱트리를 탈 경우에는 기존보다 단단하면서 저거 왜 저렇게 안죽어? 할 정도로 끈질기게 요렇게 구상해본 거 같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