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는 해보지 못하였고 하스스톤만 하였기에 다소 하스스톤 기반으로 짜여졌을 수 있습니다.
미흡한 점 죄송합니다.
히린이기도 하고, 재밌게 짜려고 노력했더니 밸런스면에서는 망한거 같습니다. 감안하고 봐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 스탯 ==

유형


원거리 다중 역할
(지원가 | 암살자)

구분

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20레벨 능력치

생명력

1749 (+4%)

3685


생명력 재생량

3.18 (+4%)

4.86


마나

480 (+13)

727


마나 재생량

3 (+0.098)

4.86


공격력

70 (+4%)

147


공격 사거리

5.5

5.5


공격 속도

1.1

1.1


이동 속도

4.4

4.4








== 스킬 ==


D 구원의 기도 / 역순환



구원의 기도: 체력이 최대체력의 33% 미만일때 피해를 입으면, 자동으로 자신을 3초간 297(+4%)만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역순환: 사용시 안두인의 다음 일반공격이 대상의 마나를 3% 소모시키고 그만큼 추가피해를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5초





Q 치유



대상 아군의 체력을 3초간 355(+4%) 회복시킵니다.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W 어둠의 권능 : 고통



대상 적군에게 3초간 165(+4%)의 피해를 줍니다.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E 신의 권능 : 보호막



대상 아군의 방어력을 2초 동안 10 증가시켜 받는 피해를 10% 감소시킵니다.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R1 치유의 마법진



0.5초 후, 대상 지역에 6초간 지속되어 매 초마다 아군 영웅을 122(+4%) 회복시키는 마법진을 설치합니다. 시전 뒤 3초가 지난 후 재사용 했을시, 치유의 마법진 내에 있는 아군 영웅들에게 특성이 적용된 치유를 시전하고 소멸합니다.


지속효과: 치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지속효과: 최대 생명력이 10% 증가합니다. 마나 재생량이 1 증가합니다.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R2 속죄



사용하면 대상 아군 영웅에게 속죄 버프를 줍니다. 대상이 주위에 있을때 치유 혹은 신의 권능 : 보호막 스킬을 사용하면, 대상에게도 시전됩니다. 동시에 1명의 영웅에게만 희망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지속효과: 신의 권능 :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지속효과: 방어력이 10 증가합니다. 마나 재생량이 1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R3 어둠의 형상



치유 스킬이 정신 분열 스킬로 변경되어 적군에게만 사용가능하게 됩니다. 정신 분열 스킬을 적에게 시전시 체력을 회복시키는 대신 그만큼의 데미지를 주고, 어둠의 권능 : 고통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 감소시킵니다. (치유 스킬에 대한 특성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지속효과: 어둠의 권능 : 고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지속효과: 최대 생명력이 10% 감소합니다. 기술 위력이 10% 증가합니다.









== 특성 ==


1레벨


얼라이언스의 손길

사용 효과

일반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매수 중첩이 쌓입니다. 20중첩을 대상 용병에게 사용하면, 용병이 매수당해 즉시 매수됩니다. 우두머리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최대 80회 중첩됩니다.

상급 치유

능력 강화 (Q)

 퀘스트: 치유로 아군 영웅을 25번 치유해야합니다.
 보상: 치유의 회복량이 30% 증가합니다.

어둠의 권능 : 공포

능력 강화 (W)

 퀘스트: 어둠의 권능 : 고통을 적 영웅에게 30번 적중시켜야합니다.
 보상: 어둠의 권능: 고통이 시전된 뒤 2초 후, 대상 근처에 어둠의 권능 : 공포 특성이 적용되지 않은 어둠의 권능 : 고통을 시전합니다.

보호막 강화

능력 강화 (E)

 퀘스트: 신의 권능 : 보호막으로 적 영웅의 공격을 40번 완화시켜야합니다.

 보상: 신의 권능 : 보호막의 지속시간이 50% 증가하고, 신의 권능 : 보호막으로 증가하는 방어력이 추가로 10 증가합니다.




4레벨

어둠의 권능 : 포식

능력 강화 (W)

어둠의 권능 : 고통의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신의 권능 : 광휘

능력 강화 (E)

아군에게 신의 권능 : 보호막을 시전하면, 특성이 적용되지 않은 신의 권능 : 보호막이 자신에게도 시전됩니다.

신의 권능 : 영광

능력 강화 (E)

신의 권능 : 보호막의 지속시간이 끝나면, 신의 권능 : 보호막으로 완화시킨 피해만큼 대상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7레벨

마음의 눈

사용 효과

대상 위치에 마음의 눈을 설치해서 45초 동안 주위 넓은 지역을 드러내고 시야를 확보합니다. 마음의 눈은 적으로부터 숨길 수 없고 2회의 일반 공격을 받으면 파괴됩니다.


최대 2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 대기시간 45초

정신 지배

사용 효과

적 돌격병 하나를 아군으로 만듭니다. 최대 3회 충전됩니다.

충전 대기시간 8초

순간 치유

능력 강화 (Q)

치유가 대상을 3초에 걸쳐 회복시키는 대신, 즉시 대상을 치유합니다.

어둠의 권능 : 죽음

능력 강화 (W)

어둠의 권능 : 고통이 3초에 걸쳐 피해를 주는 대신, 즉시 대상에게 피해를 줍니다.




13레벨

천사의 깃털

능력 강화 (Q)

치유를 사용하면 자신과 대상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30% 증가합니다.

어둠의 권능 : 공허

능력 강화 (W)

어둠의 권능 : 고통이 대상의 최대 체력의 3.5%의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머무는 광기

능력 강화 (W)

어둠의 권능 : 고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어둠의 권능을 사용한 대상에게 2초내에 정신 분열을 사용하면 1초간 기절시킵니다.

사악의 정화

능력 강화 (E)

신의 권능 : 보호막을 사용하는 순간 대상에게 걸린 모든 기절, 감속, 이동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16레벨

우연한 행운

능력 강화 (Q)

치유를 시전할때마다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빛의 쇄도

능력 강화 (Q)

치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치유를 시전하면 10초동안 대상이 치유로 받는 치유량을 50% 증가시킵니다.

신의 권능 : 위안

능력 강화 (E)

신의 권능 : 보호막을 적 영웅에게 시전할 수 있게됩니다.

신의 권능 : 보호막을 적 영웅에게 시전하면, 방어력을 부여하는대신 취약하게 만듭니다.



20레벨

빛의 반향

능력 강화 (R)

치유의 마법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감소합니다.

치유의 마법진이 초마다 치유받는 아군 영웅의 최대 생명력의 5%를 추가로 회복시킵니다.

사면

능력 강화 (R)

속죄의 효과로 시전되는 치유의 치유량이 33%, 신의 권능 보호막의 방어력이 10 추가로 증가합니다.

광기에 굴복하라

능력 강화 (R), 사용 효과

어둠의 형상을 시전할 수 있게됩니다. 시전시 최대 생명력의 10%를 소모하고 어둠의 권능 : 고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신의의 도약

사용 효과

대상 아군을 자신의 위치로 당겨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5초


폭풍의 번개

사용 효과

사용하면 가까운 목표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0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