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 http://www.mmo-champion.com/threads/1904314-7-0-New-Paladin-Abilities-and-Talents

원문엔 특성과 삭제/추가된 기술들을 다 정리했지만 이미 다 번역하셔서 헷갈려하실 수 있는 부분인 특성만 따와서 올립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자체로도 미완성이고, 개발자 트윗에서 언급도 했지만 당연히 그대로 나오진 않을 겁니다. 그냥 재밌어보이는 것도 막 추가해본 것이라고 하니깐요.. 대표적으로 주위 공대원이 죽으면 딜량 증가라든지... 그래도 전 특성 라인별 컨셉같은 큰 틀은 드군에서도 그랬듯 유지될 거라고 믿습니다. 이름은 공홈에서 본 기억이 없는 건 가칭으로, 현재 존재하는 제가 아는 건 아는 선에서 모르는 건 걍 제가 지어낸 거에요.

신성 기사 특성

15레벨 - 딜 관련
성전사의 힘 : 성전사의 일격이 적중하면 성전사의 힘을 얻어 빛의 인도자(=특화)의 효과가 12% 증가합니다.
신성한 화살 : 신성 충격의 딜힐량이 30% 증가합니다.
빛의 망치 : 현재와 동일


30레벨 - 개인 유틸
희망의 봉화 : 대상 지역에 희망의 봉화를 놓습니다. 3초가 지나거나 피해를 받으면 봉화로 이동합니다.
불굴의 정신력 : 현재와 동일
복수의 방패 : 15초 간 주문력의 500%만큼의 피해를 흡수하는 신성한 방벽을 생성합니다. 방벽이 소모되거나 지속시간이 다하면 흡수한 모든 피해를 당신의 현재 근접 공격 대상에게 신성 피해로 돌려줍니다.

45레벨 - CC 특성
심판의 주먹 : 심판이 심판의 망치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10초 감소시킵니다. (현 심주가 이렇게 바뀌는 듯)
참회 : 현재와 동일
눈부신 빛 : 현재와 동일

60레벨 - 오라 특성
자비의 오라 : 10미터 이내 아군이 5초마다 최대 체력의 1%를 회복합니다.
빛의 오라 : 10미터 이내 아군이 받는 치유량이 10% 증가합니다.
헌신의 오라 : 10미터 이내 아군이 받는 마법 피해가 10% 감소합니다.

75레벨 - 마나 효율?
신성한 목적 : 여명의 빛과 신성 충격이 2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축성의 분노 : 현재와 동일
신성한 반사 : 현재와 동일

90레벨 - 성능 관련 특성
빛의 심판 : 심판이 대상에게 빛의 심판을 적용시켜 그 대상을 향한 다음 N번의 공격이 공격한 사람을 X만큼 치유시키게 합니다. 이 효과는 한 대상에게 A초에 한 번씩만 일어납니다.
서광 : 여명의 빛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초 감소시킵니다. (현재 광휘가 부여하는 신충 힐 보너스 패시브가 이렇게 바뀌는 듯)
극기 : 순교자의 빛으로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100레벨 - 봉화 관련 특성
빛의 인도자의 봉화 : 특화의 최대 효과가 24% 증가하며 당신의 치유가 당신과 봉화 대상 중 더 가까운 쪽에 따라 특화 보너스를 받게 합니다. (얼마 전 공식 블로그로 소개된 특성입니다.)
구원자의 봉화 : 성전사의 일격, 심판, 신성 충격, 선고, 자동 공격이 빛의 봉화 대상을 X만큼 치유합니다. (드군에 나올뻔했던 신념의 문장이 봉화 버전으로 돌아온 것으로 보입니다.)
신념의 봉화 : 빛의 봉화 효과를 따라하는 두 번째 봉화 (=지금과 같습니다.)

보호 기사 특성

15레벨 - 위협 수준
첫 번째 복수자 : 응징의 방패 피해량을 100% 증가시키고 다른 능력과 특성으로 인해 응징의 방패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될 확률이 100%만큼 증가하지만 한 대상에게만 적중합니다.
심판의 날 : 심판의 손길이 3회 충전됩니다. 추가로 심판의 손길에 영향받은 적은 당신에게 10% 적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신성화된 망치 : 정의의 망치가 항상 신성화로 인한 데미지 증가 효과를 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사라집니다.

30레벨 - 생존 능력
최후의 수호자 : 8미터 이내의 적 하나당 3% 적은 피해를 받게 됩니다.
보호자의 빛 : 수호자의 빛의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신성한 방패 : 방패 막기 확률을 15% 증가시키며 주문도 막을 수 있게 해줍니다. 추가로 막기에 성공하면 공격한 대상에게 X의 피해를 줍니다. (현재와 동일?)

45레벨 - CC특성
심판의 주먹 : 신기와 같음
참회 : 현재와 동일
눈부신 빛 : 현재와 동일

60레벨 - 공대 유틸
응보의 오라 : 60미터 이내의 아군에게 근접 공격을 한 적에게 X의 피해를 줍니다. 이 데미지는 추가 위협 수준을 생성합니다.
구원의 축복 : 대상의 모든 위협 수준을 제거하고 추가로 생성되는 위협수준을 시전한 성기사에게 이전합니다. 10초간 지속됩니다.
무효화의 축복 : 10초간 파티나 공격대원에게 축복을 내려 모든 마법 피해로부터 그들을 보호합니다. 참을성 대상에겐 쓸 수 없으며 30초의 참을성을 발생시킵니다.

75레벨 - 시너지
축복받은 망치 : 밖으로 회전하는 망치를 날려 적중하는 적에게 X의 신성 피해를 입히고 대상이 자신에게 주는 피해를 4초간 10% 감소시킵니다. 정의의 망치를 대신합니다.
성전사의 심판 : 심판을 시전할 때 15% 확률로 응징의 방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신의 방벽 : 즉시 정의의 방패 충전을 3개 얻습니다.

90레벨 - 시너지 
신성화된 땅 : 당신의 신성화 위에 선 아군이 받는 치유량이 20% 증가하며 그 안에 선 적의 이동속도는 50% 감소합니다.
정의로운 수호자 : 정의의 방패를 쓸 때마다 수호자의 빛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씩 감소합니다.
빛의 심판 : 심판이 대상에게 빛의 심판을 적용시켜 그 대상을 향한 다음 N번의 공격이 공격한 사람을 X만큼 치유시키게 합니다. 이 효과는 한 대상에게 A초에 한 번씩만 일어납니다. (신기와 동일)

100레벨 - 시너지
마지막 저항 : 천상의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하며 천상의 보호막을 사용할 때 8초간 15미터 이내의 모든 적을 도발합니다.
성기사단 : 신의 군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하며 신의 군마에 올라탄 동안 받는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새로 추가되는 스킬 신의 군마 : 당신의 성스러운 군마에 4초간 올라타 이동속도를 100% 증가시킵니다. 실내나 전투 중일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분 쿨)
빛의 방패 : 빛의 방패를 들어올려 당신과 당신 뒤에 선 10미터 이내의 아군이 받는 모든 피해가 6초간 20% 감소합니다.

징벌 기사 특성

15레벨 - 딜링 스킬
사형 선고 : 지금 사형 선고랑 똑같음
투랄리온의 힘 : 신성한 빛의 칼날을 선택 지역에 날려 8미터 이내의 적에게 즉시 X의 신성 피해를 주고 8초 동안 2초마다 피해를 줍니다. 다시 사용하면 자신이 그 위치로 돌진하며 해당 효과를 끝내고 해당 지역에 Y의 피해를 줍니다.
신성화 : 당신 아래의 땅을 신성화해 9초 동안 해당 지역의 적에게 신성 피해를 줍니다. (보기의 기본 스킬과 같음)

30레벨 - 성전사의 일격 라인
정의의 불꽃 : 성전사의 일격 피해량을 25% 증가시킵니다.
성전사의 강타 : 즉시 105%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신성한 힘 하나를 얻습니다. 3회 충전됩니다. 성전사의 일격을 대신합니다.
열정 : 즉시 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신성한 힘 하나를 얻습니다. 열정 중첩을 얻어 공격 속도가 20% 만큼 증가하고 열정이 열정의 중첩 수에 따라 추가로 주위의 적을 공격하게 합니다. 성전사의 일격을 대신합니다.

45레벨 - CC라인
심판의 주먹 : 신성한 힘을 소모하는 스킬이 심판의 망치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10초 줄여줍니다.
참회 : 현재와 동일
눈부신 빛 : 현재와 동일


60레벨 - 정의의 칼날 라인
분노의 칼날 : 분노의 칼날로 적을 공격해 85%의 신성 피해를 입히고 신성한 힘 하나를 얻습니다. 6초의 재사용 대기시간. 정의의 칼날을 대신합니다. (정의의 칼날의 쿨의 절반의 쿨이 이점)
미덕의 칼날 : 정의의 칼날의 피해량을 25% 증가시킵니다.
신성한 망치 : 신성한 망치가 자신 주위를 돌며 8미터 이내의 적에게 즉시 그리고 8초 동안 2초마다 40%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신성한 힘 하나를 생성합니다. 정의의 칼날을 대신합니다.


75레벨 - 심판 라인
덕의 힘 : 심판이 신성한 힘 하나를 생성합니다.
대규모 심판 : 심판이 대상의 8미터 이내 모든 적에게 영향을 주고 지속 시간을 100% 증가시킵니다.
대담한 자의 심판 : 심판의 데미지 증가 효과가 10% 증가합니다.

90레벨 - 방어 라인
빛의 불꽃 : 빠르고 강력한 치유 주문으로 우호적인 대상을 주문력의 575%만큼 치유합니다. 빛의 섬광을 대신합니다.
눈에는 눈 : 12초 동안 자신을 근접 공격하는 모든 적에게 반격합니다. 뒤에서 받은 공격은 반격할 수 없으며 최대 10회 반격합니다. 신성한 힘 3 소모
신의 군마 : 당신의 성스러운 군마에 4초간 올라타 이동속도를 100% 증가시킵니다. 실내나 전투 중일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분 쿨 (보기의 기본 스킬을 특성으로 주는 것으로 나옵니다. 15레벨의 신성화도 그렇고..)

100레벨 - 신성한 힘 라인
신성한 분노 : 적에게 신성한 화살을 날려 주문력의 525%만큼의 신성 피해를 주고 2.25초에 걸쳐 자신의 체력의 5%를 회복합니다. 기절한 대상에겐 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신성한 힘 3 소모
최후의 선고 : 기사단의 선고의 피해량을 15% 증가시킵니다.
빛의 문장 : 공격 속도가 35%,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30초간 지속. 신성한 힘 3 소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