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캐릭 및 길드원 파밍을 위한 레이드 중이라 접속이 뜸햇네요! 일단 요즘 고천은 피는 타이밍이 서툴러서 허수아비로 연습중이라 고천트리는 나중에 작성하겟습니다.


일단 일넴은 신목+최선입니다.
오프닝은 물약먹고 비격한방써두고 천망에 심판을 던지면서 바로 천폭을 돌립니다. 여기서 신목이 터진다면 딜 상당히 오릅니보. 또한 넴드외 쪽이 녹은 상황이라면 천폭을 아껴둡니다. 이유는 바로 용기병이 쏟아지기에 그렇습니다. 거기에 두번째 날개와 세이브한 천폭을 돌려줍니다. 이후에는 쫄이 4~5마리 이상이 아닌 이상 최선으로 언제나 천폭을 위한 버프를 유지하세요. 이후 날개는 용기병 및 양쪽쫄을 중앙으로 모으는 시기에 사용합니다. 정말 몰아친다는 느낌으로 몰아치는 느낌이 드는게 좋습니다. 반지 전담까지 한다면 정말 몰아치기에 이득입니다. 최대 740기준 12.7만(평균11만) 725기준 8.5만이 나왔습니다.

절단기는 공페 이전 딜링을 이야기하겠습니다.
오프닝도 비격을 써두고 일초물약 날개 천망으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두번째 날개를 바로 사용합니다. 그리고 첫 대공세를 끌려갑니다.(무적 또는 가호 신축으로 생존 넉넉히 합니다. 사형선고를 걸어둡니다.)
이후 바로 세번째날개와 물약을 먹습니다. 그리고 네번째 날개와 반지가 두번째 대공세 및 공페 전에 돌아오는데 이때 위에 생존기중 남은 선택권을 사용합니다. 그러면 돌아오는 타이밍에 전반이 함께 터집니다.
740기준 공페전까지 12.5만 725기준...음 8만가량..요즘 보기하는라..가물가물..

이후는 성묘 끝나고 점심이후에 코름록 작업하겠습니다.(조언해주신 연습본)
모바일이라 글도 전반적으로 수정하겠습니다.
그리고 일이주간 두세분정도 상담해드렸습니다. 궁금한거 있으신분은 우편이나 쪽지 보내주세요. 주둔지까지 날아가서 미터기 분석 및 선행딜 보여드립니다. 좋은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