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땅에서 도적에게 난도질이 생긴 이후로 asmod의 위크 오라에 난도질을 추가했는데 말입니다...

제가 무법도적을 하는데, 난도질이 켜진 상태로 뼈주사위 버프가 꺼지면...



이렇게 난도질이 뼈주사위 버프로 판정되어서 위크오라 두 칸을 동시에 차지해 버리게 되어 너무 불편합니다 ㅠㅠ



뼈주사위 버프가 끝나면 난도질이 켜져 있더라도 그냥 뼈주사위에 불꺼지도록 설정할 수 없을까요? 


ACI_SpellList_ROGUE_2 = {
{"뼈주사위", 14, nil, 5},
{"난도질", 2},
{"미간 적중", 1},
{"아드레날린 촉진", 2},
{"폭풍의 칼날", 1},

제 asCombatInfo.lua의 도적 명령어 값입니다 여기서 뭘 어떻게 수정해야 할까요?
혹시 필요할까봐 명령어 설정도 같이 올립니다




local ACI = {nil, nil};
local ACI_mainframe;
ACI_SpellList = nil;

-- 설정
local ACI_SIZE = 40;-- Button Size

local ACI_CoolButtons_X = 0 -- 쿨 List 위치 X
local ACI_CoolButtons_Y = -162 - 20-- Y 위치
local ACI_Alpha = 1-- 전투중 알파값
local ACI_Alpha_Normal = 0.5-- 비전투중 안보이게 하려면 0
local ACI_CooldownFontSize = 12;-- Cooldown Font Size
local ACI_CountFontSize = 12;-- Count Font Size
local ACI_MaxSpellCount = 11;-- 최대 Spell Count
local ACI_RefreshRate = 0.5;-- 반복 Check 주기 (초)


-- 성기사 징벌
-- ACI_SpellList_직업명_특성숫자
-- {Spell, Type, arg1} 순으로 편집
-- Spell 기술명 혹은 ID (버프는 ID로 입력해야 Icon 나옴)
-- Type : 1 Spell Cool down
-- Type : 2 버프 & Spell Cool down
-- Type : 3 버프 & Spell Cool down 상세 Value가 있는경우
-- Type : 4 디버프 & Spell Cool down, arg1 이 없을 경우 "target", "player"로 하면 자신의 디버프 확인 가능 "focus" 활용가능  ex{"약점 공격", 4},
-- Type : 5 전투도적 통찰 only
-- Type : 6 버프 & Spell Cool down (버프 off 일때 회색으로)
-- Type : 7 버프 only Spell ID 등록해야 함 arg1 없을 경우 "player", "pet"으로 pet 버프 확인가능 ex {118455, 7, "pet"},
-- Type : 8 디버프 only Spell ID ex {55078, 8}, --> 죽기 역병

-- Type : 9 1 + 대상 체력 % 미만이면 강조 ex {"영혼 쐐기", 9, 35}
-- Type : 10 양조 수도 시간차 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