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생의찬가
2017-11-08 04:34
조회: 8,114
추천: 3
선임 디자이너 스티브 버크 인터뷰출처: http://www.mmo-champion.com/content/7144-Blizzcon-2017-Steve-Burke-Interview-World-of-Warcraft
클래식 와우 서버를 추진하기에 충분한 지지가 있다고 언제 판단했나?
클래식 서버와 현재 게임이 번들로 제공될 것인가? 같은 클라이언트를 사용하고 통상적인 결제 방식이 적용되는가?
오리지널에는 더 이상은 즐겁지 않을 만한 메커니즘이나 문제들이 많았다. 클래식 서버에서 처리하기를 고려중인 특정한 문제나 메커니즘들이 있나?
클래식 서버의 패치 적용에 관해서는 어떤 것을 고려중인가? 영원히 오리지널인가 아니면 서서히 확장팩을 재출시하나? 아제로스의 심장은 전문화에 관계 없이 사용할 수 있나, 아니면 군단 유물무기처럼 전문화마다 아제라이트를 투자해야 하나?
전문화 한정 전설은 격전의 아제로스에서 유지되나?
기존 종족들도 신규 동맹 종족들처럼 고유의 유산 방어구를 갖게 될 것인가?
격전지의 보상은 어떻게 될 것인가?
새로운 AI가 던전에도 적용될 것인가?
야생의 징표나 신의 권능 : 인내 같은 직업 한정 버프들이 돌아올 것인가?
구세계에 만렙 콘텐츠가 추가될 것인가?
확장팩이 출시되고 몇 주 뒤에 잔달라에서 레벨링을 막 시작한 110레벨 호드 캐릭터가 만렙 얼라이언스와 맞닥뜨리거나 혹은 그 반대의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건가?
동맹 종족을 해금할 다른 옵션이 있을 것인가?
동맹 종족은 생성시 20레벨로 시작한다. 동맹 종족 캐릭터를 생성하면 어디에서 시작하게 될 것인가? 각각의 동맹 종족별 지역이 있을 것인가?
새로운 직업/종족 조합이 추가될 것인가?
다른 동맹 종족들의 종특에 대해서 말해줄 수 있나?
현재의 종특들을 손볼 건가?
임무 테이블/추종자 시스템은 격전의 아제로스로 넘어갈 것인가?
격전의 아제로스에서 비행은 어떻게 될 것인가?
스탯 압축에 대해 말해줄 수 있나?
격전의 아제로스에서 전문기술은 군단과 비슷하게 유지되나?
전형적인 신규 레시피와 숙련도 100 추가 이외에 전문기술에 대한 변경점이 있나?
서버들의 진영 불균형을 해결할 것인가?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