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WowChakra와 가진 인터뷰를 통해, 게임 디렉터 이언 헤지코스타스가 막대한 영향력 버프가 끝나고 나면 부캐의 따라잡기에 중점을 둔 새로운 버프가 적용될 것이라 밝혔습니다.

신규 버프
오늘 WowChakra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언 헤지코스타스는 다음 주에 종료될 막대한 영향력 평판 버프를 대체할 다른 버프가 준비되어 있다고 밝힌 바 있는데요. 이와 별개로, 경험치 버프는 계속해서 어둠땅 사전 패치 때까지 지속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전 패치에 대한 질문에서 그는 느조스의 환영을 언급하며 더 많은 목표와 보상을 고려 중에 있다고 지나가듯 밝혔으나, 평판 버프에 대한 질문 때에는 부캐의 따라잡기를 위해 영구적으로 적용될 수도 있는 버프에 대한 암시를 남겼습니다:
[...]저희는 이후 다른 쪽에 초점을 맞추고자 하며, 가까운 시일 내에 어쩌면 영구적일, 특히 부캐가 따라잡는 것을 쉽게 만들어줄 수 있는 것과 새로운 목표를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보너스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릴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캐릭터를 120 레벨까지 올렸는데 전설 망토를 맞는 레벨까지 올리기까지 해야 할 일이 너무 많다"거나 "원하는 타락 아이템을 어떻게 얻어야 할지" 같은 질문을 하시는 걸 들어왔으며, 이는 부캐로 게임을 즐기는 데 악영향을 끼칠 수도 있음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120 레벨 캐릭터들이 많고 게임을 더 즐기고 싶지만 그럴 수 없다는 느낌이 드는 분들에게 이를 좀 더 쉽게 만들어 드리고 싶습니다.

이가 정확히 무슨 버프인지는 향후 알게 될 것이나, 이언이 전설 망토와 특정 타락을 언급한 것으로 봐서는 이런 것들과 관련된, 느조스의 환영에 한정된 것일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추측
저희의 짧은 추측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설 망토 퀘스트 보상 증가? 한 주에 느조스 또는 공포의 환영에서 획득 가능한  재앙의 핵 수 증가? 응축된 환영 보상 증가?
모든 아이템에 타락 효과 부여? 타락 효과 상인? 공포의 환영 보상을 다수 획득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