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ww.wowhead.com/news=317224

몽환숲의 나이트페이 성약단 영혼결속 중에는 나이트엘프의 종족 특성인 [그림자 숨기]와 비슷하게 전투 상태에서 벗어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나이트페이 성약단에 가입한 뒤 '니아'와 영혼결속을 맺으면 [실바리 외투]라는 능력을 배울 수 있습니다.

[실바리 외투] : 영혼의 형상이 종료되면 이동할 때까지 은신 상태가 됩니다.
└ [영혼의 형상]이 클릭하여 없어졌거나 시간이 만료되어 사라지면 2.5초동안 [실바리 외투] 버프가 적용됩니다. 이 버프가 적용되는 동안에는 은신 상태가 아닙니다. [실바리 외투] 버프가 종료되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실바리 외투의 능력은 그림자 숨기와 동일하게 이뤄지며 쐐기에서 적을 피하거나 위협 수준을 줄이고 전투 상태를 해제하는 등에 사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영혼의 형상]과 [실바리 외투] 버프는 오른쪽 클릭으로 제거할 수 있는 만큼 매크로가 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만 은신을 위해 2개의 버프를 취소해야하므로 정확한 시간을 맞추는 것이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격전의 아제로스 초반에는 장난감 [란카의 탈출 계획서]를 사용해 전투에서 이탈하는 방법이 사용되기도 했으나 블리자드는 핫픽스를 통해 사용하지 못하도록 수정하기도 했습니다.

때문에 [실바리 외투] 능력이 던전 및 공격대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의도된 사항인지 아직 알 수 없습니다. 쐐기를 원활하게 돌기 위해 나이트페이 성약단을 선택한 파티원을 우선시 하는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