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raid-vs-mythic-loot-tables/652040/5

이 주제에 관해서 한 걸음 물러나 큰 그림을 보고 싶네요.

베타에서 드러난 것처럼, 어둠땅에서 전리품의 양은 전반적으로 줄어들었습니다. "전리품이 전리품이 되도록" 선언했던 것에 따라, 저희는 전쟁벼림과 티탄벼림이 없는 세계로 접어들게 되며, 이곳에서는 무작위 업그레이드를 꿈꿀 필요 없이 유의미한 컨텐츠에서 획득하는 아이템은 그 자체로 가치 있게 느껴지는 일이 더 많을 것입니다. 

추가 주사위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고, 위대한 금고가 과거 공격대원들에게 제공했던 가치를 보존하게 됩니다. 공격대 유저가 아니더라도 15단 쐐기를 완료해 위대한 금고에서 226레벨 장비 선택지를 최대 3개까지 늘릴 수 있으므로 위대한 금고를 고려하게 됩니다.

현재 어둠땅 베타 / 확장팩 첫 번째 티어에서 최상위 PvP 평점제 전리품은 226의 상한선을 가집니다.

필드 게임플레이와 전문기술이 넓은 범위의 영웅급 장비를 제공하긴 하지만, 와우의 가장 강력한 전리품은 다음 세 가지 조직된 멀티플레이어 엔드게임 진척도를 따라 나오는 것입니다 - 그게 바로 평점제 PvP, 신화 쐐기돌 던전, 공격대죠. 설계 의도는 이 세 경로가 모두 한 티어의 진행 과정에 따라 그에 상응하는 진전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다양한 경로에 상당한 수준으로 참여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더 빠른 발전 경험을 제공하고요. 예를 들어, 현재 213레벨 아이템은 도전자 등급 PvP, 영웅 공격대, 7단 신화 쐐기돌 던전을 대상으로 잡고 있습니다.

물론 어둠땅 출시 전 몇 주 사이 이 모든 것들에 추가적진 조정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