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580183


업적


- 양산의 미학 업적은 이제 현재 진행 상황을 정상적으로 표시합니다.

직업


죽음의 기사 (혈기)
- (주간 점검 후 적용) 뼈의 보호막은 이제 방어도를 힘의 70%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50%)

죽음의 기사 (냉기)
- (주간 점검 후 적용) 양손 무기 장착 시 모든 공격력이 추가로 2%만큼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일반)
- (주간 점검 후 적용) 영혼 소집(나이트 페이 능력)은 이제 회오리바람에 영향받는 대상에게 주문을 시전하지 않으며, 휘감는 뿌리 또는 대규모 휘감기처럼 피해를 받을 경우 해제되는 군중 제어 능력에 영향받는 대상을 무시하지 않습니다.

마법사 (냉기)
- (주간 점검 후 적용)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9%만큼 증가했습니다.

수도사 (양조)
- (주간 점검 후 적용) 양손 무기 장착 시 모든 공격력이 추가로 2%만큼 증가합니다.

수도사 (풍운)
- (주간 점검 후 적용) 양손 무기 장착 시 모든 공격력이 추가로 2%만큼 증가합니다.

도적 (암살)
- (주간 점검 후 적용)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했습니다.

전사 (분노)
- (주간 점검 후 적용) 칼날폭풍(특성)과 용의 포효(특성)를 제외한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했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고기칼(특성)은 이제 소용돌이의 공격력을 25%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30%)

던전 및 공격대


고통의 투기장 (쿨타로크)
- 영혼 끌어내기는 이제 칼날폭풍을 활성화한 전사에게 영혼 잃음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아이템 및 보상


- 담금질한 방어구 도구의 체력 증가량이 24로 감소했습니다(기존 50). 또한 질긴 황폐 방어구 강화도구와 맞추는 차원에서 가슴에 착용하는 방어구에만 부여할 수 있습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희귀한 전리품으로 획득하거나 상인에게서 구매할 수 있는 이 아이템은 처음부터 질긴 황폐 방어구 강화도구의 하위호환으로 기획되었습니다. 하지만 베타에서 질긴 황폐 방어구 강화도구가 변경될 때 의도치 않게 피해갔죠. 향후 긴급 수정 사항 또는 패치에서 이 변경 사항이 툴팁에도 반영될 예정입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 아라시 분지 전장에서 기본 상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기본 아이콘을 정상적으로 표시하지 못하던 문제 수정
- 코트모구의 사원 전장 지도에서 힘의 보주가 단상에 있을 때 힘의 보주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 수정


도적 (무법)
- 회피(2 등급)가 활성화되어 있을 때 대상에게 양손잡이 공격이 적중하지 않던 문제 수정
- 성기사의 눈에는 눈(특성)과 회피(2 등급)가 상호작용하여 의도한 것보다 더 큰 피해를 입히던 문제 수정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


- 다음 층으로 통하는 문이 강화된 적 수호자를 처치하기 전까지 다시 한번 잠깁니다.


령 능력 (흑마법사)
- 특정 층에서 차원문 사용 시 불지옥 교분의 서약 중첩이 초기화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