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ww.wowhead.com/news=320440


주간 점검이 끝나고 나면 나락에서 탈 수 있는 탈것 중 하나인  나락살이 영혼사냥꾼을 노려볼 수 있는 그늘사냥개 사냥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만약 운이 좋지 않아 탈것을 얻고 계시지 못한다면, 토르가스트에서  뒤틀린 회랑: 8단계 업적을 완료하고 다른 나락 탑승 가능 탈것인  회랑 지하사냥개를 노려보는 걸 잊지 마세요.


야수소굴과 사냥

야수소굴을 해금하기 위해선, 먼저 베나리와 애증 평판에 도달한 다음 [여섯 번째 규칙: 은폐가 답이다] 퀘스트를 진행해야 합니다.

이 지역에는 3마리의 희귀 몬스터가 등장하며, 일정 확률로 일일 퀘스트가 등장하기도 하는데요. 그 외에도, 간수의 분노와 비슷하게 진행되는 사냥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게 됩니다. 사냥 이벤트는 군단의 침공과 비슷하게 일주일에 두 번 초기화 되며,  신나는 사냥 업적에 따르면 총 네 종류의 사냥 이벤트가 존재하는 만큼 매 2주마다 같은 사냥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게 되는 셈입니다.


그늘사냥개 사냥

이번 주의 사냥은 배부른 그늘사냥개가 마지막 우두머리로 등장하는 그늘사냥개 사냥이며, 이 이벤트는 간수의 분노와 비슷하게 야수소굴을 해금한 모든 플레이어들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늘사냥개 사냥을 완료하면 525의 베나리 평판을 얻을 수 있으며, 간수의 눈이 1 등급만큼 증가합니다.

배부른 그늘사냥개는 그 무엇보다 나락에서 탈 수 있는 두 종류의 탈것 중 하나인  나락살이 영혼사냥꾼을 확률적으로 제공하는데요. 그 외에 나락에서 탈 수 있는 다른 탈것은 토르가스트 뒤틀린 회랑 업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회랑 지하사냥개]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