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지나고 올킬하신 분들도 많으실 것 같고 9~11킬 하신 분들도 꽤 계시긴 할 것 같은데,
공략이 풀리고 가는 분들을 위해 남겨봄. Theory crafting / 보조마이크 정도로 진행함.

0. 쫄구간 (그나마) 줄이기.
 - 마우트 잡고 낙사하면 래시온 위치로 돌아가짐. 여기서 스키트라쪽으로 최소한만 잡고 들어간 후, 스키트라 잡은 후 중앙 복도쪽으로 바질토 + 도비터 1개로 여러 무리 넘길 수 있음.

 - 자네쉬-벡시오나 / 군체의식-라덴 순서로 건물마다 잡고나서 일기노스 바닥 물로 뛰어내리기. 탈것 타지 말고 이속버프 없이 앞으로 뛰어내리면 한 번에 물로 내려가지는 위치가 있음. 거꾸로 돌아서 샤드하르 방 까지 올라오면 위쪽의 대규모 몹들과 중보 하나 패스 가능. 이때 일기노스 잡고 포탈 타면 안 잡은 쫄 머리위로 떨어지는데, 잡아도 되고 안 잡고 그냥 죽고 뛰면 됨.

 - 심연의 눈은 피통 150만정도의 쫄몹인데 7초 시전 후 2500만짜리로 변신함. 멀리 보이면 주시하고 있다가 전투 걸리면 무조건 때려잡을 것.
 - 눈깔 경보 위크오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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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래시온
 - 아픈 데미지 (힐파이) 는 그나마 소각 덜 빠졌을 때. 어차피 힐 남으니 소각 빡빡하게 안 빠진다고 공대 터질 일은 없음.
 - PTR 영상에서 풀린 것과 달리 중첩이 딱 5개니까, 혼자 따로 뚝 떨어진 것들만 슥삭 지워주고 광치기 좋은 것들은 광치게 두면 됨.
 - 래시온 배 밑에 조각이 남는 경우 잘 안보이니 주의. 신화에서 모든 조각이 강화된 핵을 가지고 있게 될 시 좀 귀찮게 될 듯.

2. 마우트
 - 앰피스 PTR 영상 설명과 반대로 구슬이 덜 움직일 수록 안 아픈 것 같은데 잘 모르겠음. 사실 큰 차이 안 나는듯.
 - 백뎀 무섭다고 쿨기 아끼면 전멸하니까 무한히 차오르는 마나 믿고 힐러들이 미친듯이 채워주면 됨.
 - 오히려 1페이즈에 쫄 먹는건 별 상관없음. 솔직히 그냥 쫄을 한두마리까진 먹이고 그 시간에 넴드 딜 더 하는게 이득인 지점도 있을듯. 어차피 1번에 못 잡는다면, 첫 1페이즈에 60% 정도만 깔 수 있다면 쫄 먹이고 빨리 사이클 돌리고 잡는게 나은 것 같음.

3. 스키트라
 - 20% 마다 환영 페이즈로 들어가고, 환영 갔다오면 타임 테이블이 초기화됨. 즉 딜 세면 사면의 환영 패턴 다 무시.
 - 기둥 지우는거 잊지말자 (...)

4. 자네쉬
 - 공차기 재미썽.. 왕노다지 1넴을 생각하라든가 혹은 경로에서 약간 빠져서 준비하다가 앞무빙하면서 차려는 사람들 많은데, 미리 공이 오는 경로 한 가운데에 딱 선 채로 보낼 방향을 바라보고 가만히 서있는게 Best 임. 앞무빙으로 미는 그런 개념이 아닌 점 주의.
 - 밑에 따로 글 쓰긴 했는데, 뭔가 아슬아슬하게 빗겨가는 경우가 나오거나 보낼 방향이 애매하다면 초간단 위크오라를 사용해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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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벡시오나
 - 브레스!!! 피해욧!!!!!

6. 군체의식
 - 얘도 쉬움. 풀린 공략과 다른 것 소소한 팁 할거없고, 생각보다 아픈 스킬도 없었음.
 - 다만 점사 대상 쫄들이랑 카지르 쫄 마무리 때 점사 잘하기.

7. 라덴
 - 생령은 판다랑 똑같음. 본진 다 뭉치고 / 쏠사람 위치 바로 옆에 정하고, 맞아주는 사람 멀리서 맞고 -> 관문타고 쏘는 위치로 복귀.
 - 공허 쫄을 잘 점사하면 붕괴를 2번 보는데, 이게 치감 100% 중첩 신경쓴다고 어설프게 나눠서 2점 유도하는게 생각보다 잘 안됨. 신화에서는 확실하게 유도해야 될 지도 모르겠는데, 영웅까지는 그냥 몽땅 뭉치고 바닥 밟을 특임 너댓명만 빼고 다 받아주는게 편함. 치감 100% 14초간 들어오긴 하는데 반피 이상 남은데다가 어차피 후속타가 전혀 없음. 단 근딜쪽에 싹 뭉칠테니 탱이 걸리지 않도록 살짝 뒤쪽에서 맞아줄 것.
 - 공허쫄을 1점택틱을 하면 1페 내내 본진이 뭉쳐도 되어서 효율적인 것도 있음. 2점은 하다 포기하긴 했는데 스무스하게 유도하는 법 아시는 분 댓글좀..
 - 막페에 탱 진짜 아픔. 힐러들 정신없으니 결속은 무조건 빨리 풀고 바닥 맞지 말자.

8. 샤드하르
 - 넴드 센터에 두고 둥글게 감싸는 진형을 잡는 것을 추천. 근딜 뒤잡고 원딜 앞잡고 힐러만 귀퉁이마다 배정해두면 OK
 - 공생기 쓰는 타이밍이 참 애매함. 영웅까지는 프리로 빼면서 자기 근처에서 슬라임 터질 때 쓰면 될듯. 아니면 2페 바닥 좀 대충 들어가기로 하고 그걸 공생기 털어 넘겨도 될듯.

9. 드레스타가스
 - 알려진 공략 그대로 다를거없음. 쉬움. 일반 갔었을 때는 디법 먹은 다음에 넴드 안치고 쫄 계속 치는 사람들 좀 있었는데 그러지 않도록 미리 잘 주지시키마 하면 걍 호구.

10. 일기노스
 - 조합/딜에 따라 다르겠으나, 오프닝 딜이 너무 강력하면 페이즈가 넘어가기 직전에 정배가 오면서 매우 짜증나니 15% 정도에서 딜컷하고 정배를 대처하고 넘어가는 것도 고려해봄직 함. 오프닝 노물약 + 딜컷 콜하고 미리미리 산개콜만 잘 하면 바로 잡음.
 - PTR 영상과 달리 진동토템은 막힘. 고술붐은 오지 않았다.
 - 밀쳐내기는 진짜 확실한거 아니면 봉인. 태풍 정도는 그나마 각 재서 날릴 수 있겠으나 천폭 빛힘 이런건 빡셈.
 - 타락자의 손길은 따로 디법이 없고, 그래서 위크오라나 DBM도 도와주지 못함. 다전 때 금은보화 레이저 처럼 자기 밑에 바닥 생기면 본인인거.

11. 껍데기
 - PTR 영상과 달리 1페 큰 촉수를 넘어다닐 수 없음. 좌우 조 나눈 것 대로 안쪽 / 바깥쪽 지정하거나, 근딜원딜로 나누거나 하면 될듯. 단 이때 탱도 갈라져서 작은 쫄 어글을 잡아주는게 좋은데, 넴드 탱 중첩이 고중이 되어 위험할 수 있음. 적절히 외생기를 털거나 그냥 탱이 쿨하게 래시온한테 가줘도 됨.
 - 공부 덜 하고 가서 제가 실수한건데 1페 큰쫄 차단은 적절한 순간에 한번만 딱 해야함.
 - 1페에 공생기 외생기 망토사용 아낄 필요 없음. 타임 테이블 상 다 돌아오니까.
 - 1페에서 2페 갈 때, 2페에서 3페 갈 때 이성 다 채워줌. 구슬은 30~40 정도까지 떨어지기 전 까지는 그다지 신경 안써도 됨.


오늘 5탐 11킬 하고 이제 막직 가야 하는데 으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