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벡시오나>
구성
3탱 4힐 13딜

1페이즈
 - 탱인계
 공대마다 다르지만 저희는 절망탱과 브레스탱을 나누어서 활용했습니다.
처음엔 브레스탱은 브레스만, 절망은 절망만 해서 활용을 했는데. 가끔 이게 버그 및 도발 점감으로인한 사고가 잦아
1 절망은 5중첩 브레스탱이 맞고 대마보를 올려 커버했고, 2절망은 브레스탱 15중되면 칼도발해서 절망을 받은 후 바로 인계해서 절망으로 인한 피해를 줄였습니다.

 - 광
 1페이즈에선 승천자 활용을 통한 광 지원이되지만, 어차피 초반쿨기 털어서 넴드미나, 광을 빠르게 치고 넴드미나 딜자체는 비슷했기때문에, 그냥 광에 빠르게 녹인 후 스킬대처를 좀더 편하게 가져갔습니다. 1페이즈 네임드딜 73퍼센트가 마지노선이라 정하고, 쫄이 딸피가되면 어차피 자연사 하기때문에 단일 위주로 가져가는 택틱을 썻습니다.

 - 승천자
 베스트는, 브레스탱이 20중때 승천자가 죽고 포탈에서 나오는 쫄에 바로 쏘는걸로 생각하고 트라이를 했는데, 트라이를 거듭할수록 승천자가 빨리녹아 집을 수 없는 상황이 많이 발생해서 벡시오나가 뜨자마자 먹고 쏘는걸로 했습니다. 어차피 광딜로 녹이면 충분 하긴 했겠지만 안전하게 쏘면서 디버프도 리셋하고 사이페 승천자 딜도 올릴수있는 조건이 만들어졌습니다.

 - CC연계
 스턴이나 눈뽕 같은걸로 연계해주면 좋습니다. 상당히 아픈 스킬들이기때문에 빠르게 대처하는게 좋습니다.

사이페이즈
 앞 1, 중간 2, 계단 3 으로 정해서 처음 1 유도후 3올라갔다 2 1 내려오는 식으로 무빙을 가져갔습니다. 여기서 쫄탱이 좀 신경써서 집행자를 바닥쪽으로 유도하게끔 하여 바닥 대처에서 좀더 편하게 가져갈 수 있게 준비했습니다.

1-2 페이즈
두번째 1페이즈인데, 여기서 화법 쿨기를 반으로 나눠서활용하였습니다.
1웨이브때 고어핀드, 스턴 눈뽕 등으로 연계를 해주면 1조 화법 2명이 발화를 켜고 쫄을 녹이고(다른분들은 광치면서 딸피되면 넴드딜 전환)
2웨이브도 마찬가지로 2조 화법 2명이 발화켜고 녹이는 식으로 진행했습니다. 

네임드딜 48퍼센트를 마지노선으로 잡고 트라이했습니다. 50퍼 보는 트라이가 많았는데 이경우 막페진입전에 물약을 먹게해서 대처했습니다. 결국 잡는트에는 47퍼센트를 보면서 깔끔히 넘겼습니다.

다른공대 딜을 찾아봐도 52퍼가 된다해도 나쁘지는 않다봅니다. 다만 이경우 1-3페이즈때 웨이브 두번을 처리하고 막페진입을 해야할겁니다.

1-3 페이즈
막페진입전 외이브때 쫄이 모이면서 네임드가 막페 진입하게되는데, 이때 블러드와 물약 발화+묻딜 쿨기 같은걸로 대처한후 빠르게 녹이고 진입하였습니다.

2번째 사이페에 나오는 구슬을 먹어뒀다가, 막페 리셋용으로 활용하기위해 남겨뒀습니다.

막페이즈
일단 사이페이즈와는 다르게 황혼의 척살이 시간차로 떨어지기때문에 2번과 3번을 왔다갔다하면서 대처하는 방법으로 커버했습니다. 4번째 어둠의 심장부를 안본다는 생각으로 생존기를 짯습니다.

1어둠의 심장부 때는 잠식하는 어둠 대상자가 함께 맞고 대처가 가능하지만, 2어둠의 심장부는 겹치는 경우가 많아 진동토템으로 커버하고 멀리 나가게 했으며, 3어둠의 심장부는 재집+생석+갠생기 까지 활용했습니다.

탱커 중첩 리셋을 막페에 한번 해주는게 좋습니다.

생각보다 어렵지는 않습니다만, 막페에 쿨을 제대로 몰아서 한방에 처리하는게 좋습니다. 

빠르게 잡은 네임드는 아니지만 막히는 공대들을 위해 공략올려봅니다.


추가로 저희 공대에서
<전딜 / 냥꾼 / 흑마> 를 모집합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