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 [웃는 해골의 피투성이 안면] 드레노어 웃는 해골 오크 매우 우호 (웃는 해골의 피투성이 안면은 장식이라 판금 사슬 가죽 천 전부 형변 가능하고 1렙도 형변 가능하니 얻어두시면 참 유용하게 쓰일거에요 또 참고로 여기에 [델워터의 강철엮음 안대]를 끼우셔도 참 멋집니다.)
어깨 : [명예결속단 선봉대의 어깨보호대] 스트롬가드 격전지 보상
가슴 : [명예결속단 선봉대의 쇠사슬갑옷] 퀘스트
손목 : [명예결속단 선봉대의 손목띠] 퀘스트
허리 : [기묘한 전투원의 쇠사슬 허리보호대] 경매장
다리 : [기묘한 전투원의 쇠사슬 다리보호구] 경매장
손 : [기묘한 전투원의 쇠사슬 건틀릿] 경매장
발 : [기묘한 전투원의 쇠사슬 발보호대] 경매장
무기 : [명예결속단 단검] 퀘스트
방패 : [명예결속단 방벽 방패] 퀘스트

휘장은 마그하르 오크 휘장인데 뒷모습이 마음에 들어서 하고 다닙니다 허리 숙이면 호드의 마크가 딱 나오거든요 조그맣게 하핳...(우리가 플레이할때 보는건 뒷모습이니까요!)

퀘스트라고 적힌건 격아 좀 진득하게 열심히 하셨으면 이미 가지고 계신 형상이실거에요.

솔직히 뭔가 독특한 룩템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렇게 어색하지 않게 깔끔한 룩템을 입히는걸 좋아해서요.

드레노어 웃는 해골 오크의 평판을 올리시는 꿀팁은 드레노어 주둔지 교역소 2레벨 뚫어놓고 돈 여유로우시면 군단의 메달(드레노어 세력 전체 평판을 1000 올려줌 개당 6500골쯤 판매중임 아즈호드 기준.) 경매장에서 구매하셔서 올리시면 빠르게 올리실 수 있구요.

아니면 고르그론드 북동쪽에서 일반몹 마리당 5 좀 거대한 정령은 8 네임드들은 40~50씩 올려주는걸로 평작하시면 될거에요

이렇게 간지나는 오크룩을 버리고 필자는 조만간 "잔 달 라 트 롤"로 넘어갑니다. (갑자기?)

해서 추가한 잔달라 트롤 룩은!?



전장 열심히 돌면서 모은 로브룩을 오크가 입기엔... 역시 오크는 전사룩이 가장 잘 어울림 이 룩도 전사같은 이유가 있음.

지금 룩을 잔달라 트롤이 입으면 엄청 멋집니다..! 트롤이 신발 룩이 없는데 이 룩셋의 신발은 트롤의 발도 가려줍니다 (불페라는 이 신발도 맨발이니 참고하시고.) 그리고 해골 안면을 적절히 관통해서 나오는 엄니가 아주 인상적이에요.

그리고 사알짝 홍보를 좀 해볼까 합니다 아즈샤라 서버 호드 <Earl Grey> 길드에서 소수정예로 함께 쐐기 조지실 강력한 멘탈의 용사님들을 구하고있습니다 갓만렙도 상관없습니다 만렙이 아니어도 상관없구요 그저 필요한건 근.성. 

때문에 길드에서의 지원은 수리비 말곤 없으니까 가방달라고 하지마시구요.. ^-^ (죄송합니다 대신 우리와 함께 템 파밍을...!) 아, 접률 낮다고 뭐라 안하니 그것도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관심이 있으신데 길드 검색이 귀찮고 번거로우시다면 " 만트라 " 에게 귓을 주세요.

거듭 형변게시판에 길드홍보 죄송합니다...! 껄껄.


록타르 오가르.. 형제여, 어서 추천을 눌러주시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