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소나
2018-07-17 22:12
조회: 13,704
추천: 16
▶ Lua Script ◀사용법/공유Ⅱ▶ Lua Script ◀ 사용법 및 공유 Ⅱ
■ 루아 스크립트 사용 방법 (설치 방법) / 삭제 방법 설명
1. 첫번째 방법 : 보통의 월드오브워크레프트 설치 시 위치
C: / Program Files (x86) / World of Warcraft / Interface / AddOns / 로 가셔서
본인이 필수적으로 사용 하고있는 애드온 폴더의 파일들 중에 확장자 또는 유형이 Lua 로 지정되어있는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기 후, 아래의 루아 스크립트 중 필요한 부분을 복사 붙여 넣기 하시고 저장 하시면 됩니다.
2. 두번째 방법 : 첨부 파일의 폴더 World 라는 영문명을 본인이 희망하는 동일명으로 수정하여
보통의 월드오브워크레프트 설치 시 위치
C: / Program Files (x86) / World of Warcraft / Interface / AddOns / 안에 넣어 주시면 작동 합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 그대로 스크립트만 추가 해서 사용하셔도 정상 작동 합니다)
World 라는 영문 명은 총 5군데 이며
1. 폴더명, 2. 파일2개 명, 3. TOC 확장자 또는 유형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면,
## Title: World 와 World.lua 명 으로 명시되어있습니다.
원하는 루아 스크립트(Lua Script)를 복사 붙여넣기 하시고 저장 하시면 작동 합니다.
3. 삭제 방법 : 기존의 애드온을 삭제 하듯이 폴더 자체를 삭제 하시거나, 스크립트 내용 중에 불필요한
부분을 삭제 후 저장 하시고 /reload 를 채팅창 입력 후 엔터 또는 클라이언트 재접속을 하시면 삭제 됩니다.
■ 각종 창 또는 프레임 크기, 위치 조정 해보기
채팅창에 /fstack 또는 /프레임구성 을 입력 후 엔터 를 치시면,
마우스오버 위치에 있는 창 또는 프레임의 구성요소 이름들을 툴팁으로 알 수 있습니다.
해당 위치에 마우스오버 한 채 Alt 키를 클릭 해보시면 프레임 구성요소들의 이름을, 영역 지정하여 알려줍니다.
또한 채팅창에 /reload 을 입력 후 엔터를 치시면, 본인이 입력하고 저장 한 스크립트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1. 프레임의 크기를 조정 해봅시다.
모든 프레임의 기본 Scale 값은 1 =100% 이며, 1.5 = 150%, 2 = 200%, 2.5 = 250% 라고 표현합니다.
framename:SetScale(1.1) -- 수정 및 저장
프레임이름:SetScale(1.1), 프레임이름:SetScale(1.5), 프레임이름:SetScale(2), 프레임이름:SetScale(2.5)
등 원하는 크기로 수정이 가능합니다.
2. 프레임의 위치를 이동 시켜 봅시다.
framename:ClearAllPoints() -- 위치 값 초기화
프레임이름:ClearAllPoints()
X좌표 값과 Y의 좌표 값은 + 는 표기를 하지 않고, - 만 표기를 합니다. ex : ("CENTER", X, -Y)
■ R, G, B, Alpha 값 ( 빨강, 녹색, 파랑, 투명도)빨: (1,0,0) 주: (1,0.323,0) 노: (1,1,0) 초: (0,1,0) 파: (0,0,1) 짙은 보: (0.191,0,0.331) 보: (0.484,0.127,0.51) 검: (0,0,0) 흰: (1,1,1)
■ 채팅창 투명도 설정DEFAULT_CHATFRAME_ALPHA = 0 --- 배경 투명도 설정 CHAT_FRAME_TAB_SELECTED_MOUSEOVER_ALPHA = 1; --- 탭 투명도 설정 CHAT_FRAME_TAB_SELECTED_NOMOUSE_ALPHA = 0; CHAT_FRAME_TAB_ALERTING_MOUSEOVER_ALPHA = 0; CHAT_FRAME_TAB_ALERTING_NOMOUSE_ALPHA = 0; CHAT_FRAME_TAB_NORMAL_MOUSEOVER_ALPHA = 0; CHAT_FRAME_TAB_NORMAL_NOMOUSE_ALPHA = 0;
■ 채팅창 페이드 인/아웃 시간 설정CHAT_TAB_SHOW_DELAY = 1; CHAT_TAB_HIDE_DELAY = 0; CHAT_FRAME_FADE_TIME = 0; CHAT_FRAME_FADE_OUT_TIME = 0;
■ 각종 게임 내 폰트 글씨 설정for i = 1, 7 do local chat = _G["ChatFrame"..i] local font, size = chat:GetFont() chat:SetFont(font, 11, "OUTLINE") --- 채팅 chat:SetShadowOffset(0, 0) chat:SetShadowColor(0, 0, 0, 0) CHAT_FONT_HEIGHTS = {13,12,11,10,9,8} --- 채팅창 글씨 크기 크기 설정 새 값으로 지정 QuestFont:SetFont(STANDARD_TEXT_FONT, 11) --- 퀘스트 창 QuestFontNormalSmall:SetFont(STANDARD_TEXT_FONT, 11, "THICKOUTLINE") ItemTextFontNormal:SetFont(STANDARD_TEXT_FONT, 11, "THICKOUTLINE") --- 아이템 툴팁 GameTooltipText:SetFont(STANDARD_TEXT_FONT, 11, "THICKOUTLINE") --- 설명 툴팁 GameTooltipTextSmall:SetFont(STANDARD_TEXT_FONT, 11, "THICKOUTLINE") GameTooltipHeaderText:SetFont(STANDARD_TEXT_FONT, 12, "THICKOUTLINE") PlayerName:SetFont(STANDARD_TEXT_FONT, 11, "OUTLINE") --- 플레이어 유닛프레임 이름 CastingBarFrame.Text:SetFont(STANDARD_TEXT_FONT, 11, "OUTLINE") --- 캐스팅바 이름 TargetFrameTextureFrameName:SetFont(STANDARD_TEXT_FONT, 11, "OUTLINE") --- 타겟 유닛프레임 이름 TargetFrameSpellBar.Text:SetFont(STANDARD_TEXT_FONT, 11, "OUTLINE") --- 캐스팅바 이름 FocusFrameTextureFrameName:SetFont(STANDARD_TEXT_FONT, 11, "OUTLINE") --- 주시 유닛프레임 이름 FocusFrameSpellBar.Text:SetFont(STANDARD_TEXT_FONT, 11, "OUTLINE") --- 캐스팅바 이름 end
■ 적군 / 아군 이름표 이름 설정local f = CreateFrame("Frame") --- 이름표 위 이름 폰트 f:RegisterEvent("PLAYER_LOGIN") f:SetScript("OnEvent", function(self, event, unit)
local function SetFont(obj, optSize) local fontName= obj:GetFont() obj:SetFont(STANDARD_TEXT_FONT,13,"OUTLINE") --- 글씨체, 크기, 아웃라인 유무 end
SetFont(SystemFont_LargeNamePlate,10) SetFont(SystemFont_NamePlate,10) SetFont(SystemFont_LargeNamePlateFixed,10) SetFont(SystemFont_NamePlateFixed,10) end) local f = CreateFrame("Frame") --- 이름표 밑 시전바 폰트 f:RegisterEvent("NAME_PLATE_UNIT_ADDED") f:SetScript("OnEvent", function(self, event, unit) if self:IsForbidden() then return end local p = C_NamePlate.GetNamePlateForUnit(unit).UnitFrame local fontName, fontHeight, fontFlags = p.castBar.Text:GetFont() p.castBar.Text:SetFont(STANDARD_TEXT_FONT,13,"OUTLINE") --- 글씨체, 크기, 아웃라인 유무 end)
■ 적군 / 아군 이름표 이름 색깔 설정 (인스턴스 던전 안 에서는 블리자드 패치로 인해 작동 안됨)hooksecurefunc("CompactUnitFrame_UpdateName", function(frame) if not ShouldShowName(frame) then frame.name:Hide() else frame.name:SetText(GetUnitName(frame.unit, true)) if CompactUnitFrame_IsTapDenied(frame) then frame.name:SetVertexColor(0.5, 0.5, 0.5) elseif frame.optionTable.colorNameBySelection then if UnitIsPlayer(frame.unit) then if UnitIsEnemy("player", frame.unit) then frame.name:SetVertexColor(1,0,0) --- 적, 빨간색 else frame.name:SetVertexColor(1,1,1) --- 아군, 하얀색 end elseif frame.optionTable.considerSelectionInCombatAsHostile and CompactUnitFrame_IsOnThreatListWithPlayer(frame.displayedUnit) then frame.name:SetVertexColor(1.0, 0.0, 0.0) else frame.name:SetVertexColor(UnitSelectionColor(frame.unit, frame.optionTable.colorNameWithExtendedColors)) end end frame.name:Show() end end) ■ 이름표 크기 변경 시 이름(글씨) 크기는 고정DefaultCompactNamePlateFrameSetUpOptions.useLargeNameFont=false; ■ 캐릭터 하단, 자원 표시 바 밑의 직업 특수 자원 바 크기 조정ClassNameplateBarWindwalkerMonkFrame:SetScale(1.85) --- 수도사 ClassNameplateBarPaladinFrame:SetScale(1.85) --- 성기사 ClassNameplateBarRogueDruidFrame:SetScale(1.85) --- 도적 ClassNameplateBarMageFrame:SetScale(1.85) --- 마법사 ClassNameplateBarWarlockFrame:SetScale(1.85) --- 흑마법사 DeathKnightResourceOverlayFrame:SetScale(1.85) --- 죽음의 기사
■ 초상화 PVP 아이콘 숨김
PlayerPVPIcon:SetAlpha(0) TargetFrameTextureFramePVPIcon:SetAlpha(0) FocusFrameTextureFramePVPIcon:SetAlpha(0)
■ 레이드 프레임 이름 뒤에 써있는 서버명 숨기고 폰트 설정
hooksecurefunc("CompactUnitFrame_UpdateName",function(frame) if frame and not frame:IsForbidden() then local frame_name = frame:GetName() if frame_name and frame_name:match("^CompactRaidFrame%d") and frame.unit and frame.name then local unit_name = GetUnitName(frame.unit,true) if unit_name then frame.name:SetText(unit_name:match("[^-]+")) frame.name:SetFont(STANDARD_TEXT_FONT , 9, "OUTLINE") --- 글씨체, 크기, 아웃라인 유무) end end end end)
■ 이름표 이름 뒤에 써있는 서버명 숨김
hooksecurefunc("CompactUnitFrame_UpdateName", function(frame) if ( string.match(frame.displayedUnit,"nameplate") ~= "nameplate") then return end
if ( not ShouldShowName(frame) ) then frame.name:Hide() else local newName = GetUnitName(frame.displayedUnit, false) or UNKNOWN frame.name:SetText(newName) end end)
■ 매크로 지정 스킬 매크로명(글씨) 숨김 (SetAlpha 1사용, 0미사용)
for i=1, 12 do _G["ActionButton"..i.."Name"]:SetAlpha(0) --- 메인 _G["MultiBarBottomRightButton"..i.."Name"]:SetAlpha(0) --- 아래 오른쪽 _G["MultiBarBottomLeftButton"..i.."Name"]:SetAlpha(0) --- 아래 왼쪽 _G["MultiBarRightButton"..i.."Name"]:SetAlpha(0) --- 오른쪽 _G["MultiBarLeftButton"..i.."Name"]:SetAlpha(0) --- 왼쪽 end
■ 단축키 지정 칸 단축키명(글씨) 숨김 (SetAlpha 1사용, 0미사용)
for i=1, 12 do _G["ActionButton"..i.."HotKey"]:SetAlpha(0) --- 메인 _G["MultiBarBottomRightButton"..i.."HotKey"]:SetAlpha(0) --- 아래 오른쪽 _G["MultiBarBottomLeftButton"..i.."HotKey"]:SetAlpha(0) --- 아래 왼쪽 _G["MultiBarRightButton"..i.."HotKey"]:SetAlpha(0) --- 오른쪽 _G["MultiBarLeftButton"..i.."HotKey"]:SetAlpha(0) --- 왼쪽 end
■ 그룹 넘버 창 숨김
PlayerFrameGroupIndicator.Show = function() return end
■ 모험 안내서, 선택하지 않은 특성 알림 팝업 숨김
MainMenuMicroButton_SetAlertsEnabled(false)
■ 솔로 플레이시 레이드 프레임(자신) 표시
CompactRaidFrameManager:Show() --- 레이드 프레임 매니저 CompactRaidFrameManager.Hide = function() end CompactRaidFrameContainer:Show() --- 레이드 프레임 표시 CompactRaidFrameContainer.Hide = function() end ■ 유닛프레임 이름표 뒤 배경 색상 설정
PlayerFrameBackground:SetColorTexture(0,0,0) --- 플레이어 TargetFrameNameBackground:SetColorTexture(0.4,0,0.4) --- 타겟 FocusFrameNameBackground:SetColorTexture(0.4,0,0.4) --- 주시
■ 유닛프레임 하단 또는 상단의 버프 / 디버프 창 크기 조정
local LARGE_AURA_SIZE = 25 --- 내가걸은 버프&디버프 대상/주시, 기본 크기 21 local SMALL_AURA_SIZE = 21 --- 남이 걸은 버프&디버프 대상/주시, 기본 크기 17 local AURA_OFFSET_Y = 3 local NUM_TOT_AURA_ROWS = 3 local AURA_ROW_WIDTH = 126; --122 hooksecurefunc("TargetFrame_UpdateAuraPositions", function(self, auraName, numAuras, numOppositeAuras, largeAuraList, updateFunc, maxRowWidth, offsetX, mirrorAurasVertically) -- maxRowWidth = AURA_ROW_WIDTH local offsetX = 2 -- local size; local offsetY = AURA_OFFSET_Y; -- local rowWidth = 0; local firstBuffOnRow = 1; for i=1, numAuras do -- if ( largeAuraList[i] ) then size = LARGE_AURA_SIZE; offsetY = AURA_OFFSET_Y + AURA_OFFSET_Y; else size = SMALL_AURA_SIZE; end -- if ( i == 1 ) then rowWidth = size; self.auraRows = self.auraRows + 1; else rowWidth = rowWidth + size + offsetX; end if ( rowWidth > maxRowWidth ) then -- -- updateFunc(self, auraName, i, numOppositeAuras, firstBuffOnRow, size, offsetX, offsetY, mirrorAurasVertically); rowWidth = size; self.auraRows = self.auraRows + 1; firstBuffOnRow = i; offsetY = AURA_OFFSET_Y; if ( self.auraRows > NUM_TOT_AURA_ROWS ) then -- -- note: don't have to check if we have tot because AURA_ROW_WIDTH is the default anyway maxRowWidth = AURA_ROW_WIDTH; end else updateFunc(self, auraName, i, numOppositeAuras, i - 1, size, offsetX, offsetY, mirrorAurasVertically); end end end)
■ 툴팁 이름 색상을 각 직업 색상에 맞게 설정
GameTooltip:HookScript("OnTooltipSetUnit", function(GameTooltip) --print("OnTooltipSetUnit") local _, unit = GameTooltip:GetUnit() --print(unit) if UnitIsPlayer(unit) then --print("UnitIsPlayer") local _, class = UnitClass(unit) --print(class) local color = class and (CUSTOM_CLASS_COLORS or RAID_CLASS_COLORS)[class] if color then local text = GameTooltipTextLeft1:GetText() --print(text) GameTooltipTextLeft1:SetFormattedText("|cff%02x%02x%02x%s|r", color.r * 255, color.g * 255, color.b * 255, text:match("|cffxxxxxx(.+)|r") or text) end end end)
■ 회색 아이템 자동 판매 및 아이템 자동 수리
local function OnEvent(self, event) -- 자동 판매 totalPrice = 0 for myBags = 0,4 do for bagSlots = 1, GetContainerNumSlots(myBags) do CurrentItemLink = GetContainerItemLink(myBags, bagSlots) if CurrentItemLink then _, _, itemRarity, _, _, _, _, _, _, _, itemSellPrice = GetItemInfo(CurrentItemLink) _, itemCount = GetContainerItemInfo(myBags, bagSlots) if itemRarity == 0 and itemSellPrice ~= 0 then totalPrice = totalPrice + (itemSellPrice * itemCount) UseContainerItem(myBags, bagSlots) end end end end if totalPrice ~= 0 then DEFAULT_CHAT_FRAME:AddMessage("회색 아이템 판매로 벌어들인 금액: "..GetCoinTextureString(totalPrice), 255, 255, 255) end --- 자동 수리 if (CanMerchantRepair()) then repairAllCost, canRepair = GetRepairAllCost(); if (canRepair and repairAllCost > 0) then -- 길드 금고 금액 사용 guildRepairedItems = false if (IsInGuild() and CanGuildBankRepair()) then -- Checks if guild has enough money local amount = GetGuildBankWithdrawMoney() local guildBankMoney = GetGuildBankMoney() amount = amount == -1 and guildBankMoney or min(amount, guildBankMoney) if (amount >= repairAllCost) then RepairAllItems(true); guildRepairedItems = true DEFAULT_CHAT_FRAME:AddMessage("Equipment has been repaired by your Guild", 255, 255, 255) end end -- 내 금고 금액 사용 if (repairAllCost <= GetMoney() and not guildRepairedItems) then RepairAllItems(false); DEFAULT_CHAT_FRAME:AddMessage("장비 수리에 소모된 금액: "..GetCoinTextureString(repairAllCost), 255, 255, 255) end end end end local f = CreateFrame("Frame") f:SetScript("OnEvent", OnEvent); f:RegisterEvent("MERCHANT_SHOW");
■ UI 정리용 화면안에 선 긋기
SLASH_EA1 = "/al" --- 채팅창 명령어 local f SlashCmdList["EA"] = function() if f then f:Hide() f = nil else f = CreateFrame('Frame', nil, UIParent) f:SetAllPoints(UIParent) local w = GetScreenWidth() / 64 local h = GetScreenHeight() / 36 for i = 0, 64 do local t = f:CreateTexture(nil, 'BACKGROUND') if i == 32 then t:SetColorTexture(1, 1, 0, 0.5) else t:SetColorTexture(1, 1, 1, 0.15) end t:SetPoint('TOPLEFT', f, 'TOPLEFT', i * w - 1, 0) t:SetPoint('BOTTOMRIGHT', f, 'BOTTOMLEFT', i * w + 1, 0) end for i = 0, 36 do local t = f:CreateTexture(nil, 'BACKGROUND') if i == 18 then t:SetColorTexture(1, 1, 0, 0.5) else t:SetColorTexture(1, 1, 1, 0.15) end t:SetPoint('TOPLEFT', f, 'TOPLEFT', 0, -i * h + 1) t:SetPoint('BOTTOMRIGHT', f, 'TOPRIGHT', 0, -i * h - 1) end end end
■ 리로드(/reload) 명령어 단축
SlashCmdList['RELOAD'] = function() ReloadUI() end SLASH_RELOAD1 = '/rl' --- 채팅 창 명령어
■ 전투 시작 / 전투 종료 알림
local posX = 0 --- 위치 x local posY = -37 --- 위치 y local TimeToShow = 1 --- 표시할 시간 local FontSize = 15 --- 글자 크기 local addon = CreateFrame("frame") local CombatStartStop = addon:CreateFontString() CombatStartStop:SetFont(STANDARD_TEXT_FONT, FontSize,"OUTLINE") CombatStartStop:SetVertexColor(1, 1, 1) CombatStartStop:SetPoint("CENTER",nil,"CENTER",posX,posY) local etime = 0 addon:RegisterEvent("PLAYER_REGEN_DISABLED") addon:RegisterEvent("PLAYER_REGEN_ENABLED") addon:SetScript("OnEvent",function(self,event) local t = "전 투 종 료" if event == "PLAYER_REGEN_DISABLED" then t = "전 투 시 작" end etime = GetTime()+ TimeToShow CombatStartStop:SetText(t) CombatStartStop:Show() addon:SetScript("OnUpdate",function() if GetTime() > etime then CombatStartStop:Hide() addon:SetScript("OnUpdate",nil) end end) end)
■ 그 밖의 SetCVar 명령어 모음(사용 1 또는 값 , 미사용 0) ※ SetCVar 명령어는 신중히 사용하십시오. 해당 명령어로 인해 되돌리지 못하는 부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local Frame = CreateFrame("Frame") Frame:RegisterEvent("PLAYER_LOGIN") Frame:SetScript("OnEvent", function(...) SetCVar("nameplateMaxDistance", 40) --- 이름표 사거리 40m 고정 SetCVar("showArenaEnemyFrames", 1) --- 투기장 적 프레임 숨김 SetCVar("nameplateShowSelf", 1) --- 플레이어 자원 표시 SetCVar("nameplateShowAll", 1) --- 항상 이름표 표시 SetCVar("nameplatePersonalShowAlways", 1) --- 개인자원 항상 표시 SetCVar ("nameplateSelfTopInset", .51) --- 개인자원 표시 고정 SetCVar ("nameplateSelfBottomInset", .43)
SetCVar("WorldTextScale", 1.25) --- 데미지 폰트 크기 조정 SetCVar ("nameplateSelfScale", 0.9) --- 플레이어(본인) 이름표 크기 SetCVar ("nameplateSelfAlpha", 1) --- 플레이어(본인) 이름표 투명도 SetCVar ("nameplateSelectedScale", 0.8) --- 선택 이름표 크기 SetCVar ("nameplateSelectedAlpha", 1) --- 선택 이름표 투명도 SetCVar ("nameplateMinScale", 0.8) --- 비 선택 이름표 크기 SetCVar ("nameplateMaxScale", 0.8) SetCVar("nameplateMinAlpha", 0.6) --- 비 선택 이름표 투명도 SetCVar("nameplateMaxAlpha", 0.6) SetCVar("cameraDistanceMaxZoomFactor", 2.6) --- 화면 시야 최대로 확장 SetCVar("ShowClassColorInNameplate", 1) --- 적군 이름표 직업 색상 SetCVar("ShowClassColorInFriendlyNameplate", 1) --- 아군 이름표 직업 색상 SetCVar("nameplateOtherTopInset", -1) --- 이름표 화면 밖으로 고정 SetCVar("nameplateOtherBottomInset", -1) end) ■ SetCVar 명령어 기본값 으로 설정 또는 초기화/console cvar_default --- 게임 내 채팅창에 입력 게임의 모든 설정을 기본값으로 돌리지만 사용에 주의를 요합니다. ■ 1.기본 재사용 대기 시간 색상 지정 및 글씨 설정 (2번과 함께 사용시 OmniCC 대체 가능)
local CDText={}; local function OnUpdate(self) local ptr=CDText[self]; if ptr then local now,start,duration=GetTime(),self:GetCooldownTimes(); start,duration=start/1000,duration/1000; --Calculate needed values local elapsed=now-start; local remain=math.max(0,duration-elapsed); --Colorize text if elapsed<0 then elseif remain>=600 then ptr:SetTextColor(1,1,1,0.5); --- 10분 이상 투명 elseif remain>=60 then ptr:SetTextColor(1,1,1,0.9); --- 61초 이상 흰색 elseif remain>=5 then ptr:SetTextColor(1,1,0); --- 6초 이상 노란색 elseptr:SetTextColor(1,0,0); --- 1초 이상 빨간색 end end end hooksecurefunc(getmetatable(CreateFrame("Cooldown")).__index,"SetCooldown",function(self,start,duration,enabled) if CDText[self]==nil then self:SetHideCountdownNumbers(false); local txt=self:GetRegions(); if txt then txt:ClearAllPoints(); txt:SetPoint("Center", 1,0); --- 폰트 위치(중간기준, X,Y) txt:SetFontObject("NumberFontNormalSmall"); --- 폰트 크기(작게 Small, 크게 Large) --Color Manager self:HookScript("OnUpdate",OnUpdate); end CDText[self]=txt or false; end end)
■ 2.기본 재사용 대기시간 액션바 폰트 크기 조정 (1번과 함께 사용 시 OmniCC 대체 가능)
hooksecurefunc("ActionButton_UpdateCooldown", function(btn) local cdt = _G[btn:GetName().."Cooldown"] cdt:SetScale(1.7)end) --- 크기
▶ Lua Script ◀ 사용법 및 공유 Ⅰ(1탄) 바로 가기http://www.inven.co.kr/board/wow/17/28424?name=subject&keyword=lua ■ 그 밖의 활용도가 높은 애드온 소개
Lorti Ui ( 각종 기본 프레임 테두리 색상을 검정색으로 변경 ) https://mods.curse.com/addons/wow/lorti_ui
OmniCC ( 각종 스킬 및 버프 디버프 쿨 타임 시간을 표시{ 현재 블리자드의 고의적인 패치로 오류} )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omni-cc OmniBar ( 상대 차단 스킬 쿨타임 표시 )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omnibar Foglight ( 월드맵 안개 지움 )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foglight
Flyplatebuff ( 이름표 위 적 버프 또는 디버프 표시 )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flyplatebuffs Bigdebuffs ( 레이드 프레임에 적 주요 cc기 표시 )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bigdebuffs
Deadly Boss Mods ( 던전 및 레이드 각종 알림 필수 애드온 )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deadly-boss-mods -- 메인 (필수)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deadly-boss-mods-wod --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플러그인)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deadly-boss-mods-mop -- 판다리아의 안개 (플러그인)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deadly-boss-mods-cataclysm-mods -- 대격변 (플러그인)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deadly-boss-mods-wotlk -- 리치왕의 분노 (플러그인)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dbm-bc -- 불타는 성전 & 오리지널 (플러그인) BigWigs ( 던전 및 레이드 각종 알림 필수 애드온 )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big-wigs -- 메인 (필수)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little-wigs -- 5인 던전 (BigWigs 메인과 함께 필수 설치)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bigwigs_warlordsofdraenor --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플러그인)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bigwigs_mistsofpandaria -- 판다리아의 안개 (플러그인)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bigwigs_cataclysm --대격변 (플러그인)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bigwigs_wrathofthelichking -- 리치왕의 분노 (플러그인)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bigwigs_burningcrusade -- 불타는 성전 (플러그인)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bigwigs_classic -- 오리지널 (플러그인) MoveAnything ( 모든 알림 창 및 각종 프레임 위치, 크기 변경 및 숨김, 편리하지만 오류들이 많음 )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move-anything
Recount ( DPS, HPS 등 각종 실시간 정보 수집 ) https://mods.curse.com/addons/wow/recount
Skada Damage Meter ( DPS, HPS 등 각종 실시간 정보 수집 ) https://mods.curse.com/addons/wow/skada
Details! ( DPS, HPS 등 각종 실시간 정보 수집 ) https://mods.curse.com/addons/wow/details
WeakAuras ( 각종 스킬 또는 버프 디버프 알람 설정 ) https://mods.curse.com/addons/wow/weakauras-2
TellmeWhen ( 각종 스킬 또는 버프 디버프 알람 설정 ) https://mods.curse.com/addons/wow/tellmewhen
NpcScan ( 각종 희귀 몬스터들의 젠 장소 및 위치 표시 ) https://mods.curse.com/addons/wow/npcscan
NpcScanOverlay ( 각종 희귀 몬스터들의 젠 장소 및 위치 표시 ) https://mods.curse.com/addons/wow/npcscan-overlay
Gladius ( 투기장 적 직업 및 특성과 점감 상태 또는 계급장 사용 여부 표시 ) https://mods.curse.com/addons/wow/gladius
AdvancedinterfaceOption ( 군단 패치로 안보이는, 예전 인터페이스 설정을 손쉽게 할 수 있음 ) https://mods.curse.com/addons/wow/advancedinterfaceoptions RangeDisplay ( 대상, 주시대상, 소환수, 마우스 오버 등 과의 사정거리를 숫자로 알림 ) https://mods.curse.com/addons/wow/range-display Tidy Plates ( 이름표 애드온 )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tidy-plates-threat-plates
■ 하고 싶은 말
좋은 정보글인데 원본글이 삭제되어 구글에서 복원하여 올렸습니다.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