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들 중에 가장 확 와닿는 것들이긴하던데, 일단 확률성 발동이 없어서 바로 눈에 보일듯 

운무 -

 

Ancient Teachings of the Monastery - 범의 장풍, 후려차기, 해오름차기 피해량의 120%만큼 20미터 내 부상당한 아군을 치유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손목, 장갑. (원문보니 한명만 치유되는듯?)


Celestial Breath - 집중의 천둥 차를 활성화하면, 위론의 숨결을 내뿜어 15미터 내에 있는 최대 6명의 아군을 2초에 걸쳐 주문력의 120%만큼 치유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어깨, 반지.

 

Soothing Focus - 위안의 안개 중에 포용의 안개와 생기 충전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이 15%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목, 손목.

 

Uplifting Mists - 소생의 안개가 최초 대상에게 생명 연장 효과를 부여하여, 주문력의 26.45%의 생명력을 즉시 치유하고 12초 동안 대상이 받는 모든 치유 효과를 15%만큼 증가시킵니다. 포용의 안개 또는 생기 충전으로 치유를 하면, 치유량의 50%만큼 생명 연장 효과를 받고 있는 대상도 함께 치유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허리.



1번 2번 말고는 대충 특화빨 잘받게끔 만들어진거같긴한데 마나관리측면에서도 그렇고..
운무특화는 한계가 있어서 긴가민가하네요 


전도체도 보니깐
재활치유시 치유량의 x%만큼 몇초동안 추가치유하던데 (군단 유물특성) 
지금보단 훠얼씬 좋아지긴할듯 

문제는 성약스킬들이랑 잘 맞아떨어지느냐 일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