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다 돌아보진 않았습니다만 난이도는 상승했다볼수있습니다. 이해할 수 없는건 스킬은 그렇다치고 왜 던전 넴드를 패치했는지는 의문입니다. 던전넴드들이 묘한 이질감?이 느껴집니다.

가장큰것으로는 치손삭제, 유물스킬 삭제
두번째로는 무빙평온삭제, 전투부활이 쿨타임생김, 질주 삭제 정도입니다.

20단 이상 위주로 돌면서 약간의 정보를 공유하면 아귀 막넴 오물효과가 안보입니다. 손을 든 모양으로 피했는데 그것도 때에따라서 제멋대로인적이 종종 있었습니다. 운빨에 맞기거나 중간에 있다가 떨어지는거보고 야탈로 피했습니다.
상층 메디브 졸아픕니다. 차단클 많이 안데리고가지 않으면 헬입니다. 막넴도 쎄졌구요. 소인되어 거머리 구슬먹는거 먹고 바닥밟았는데도 구슬 안지워지는 버그있었습니다.
넬타는 막넴이 미쳤습니다. 수정을 지멋대로 깝니다. 특히 탱에걸리는 경우가 너무 많은데 그리고 뒤로 밀쳐내고 폭발하는 텀이 너무 짧아져 힘들었습니다.
아즈, 어숲, 검떼, 금고는 차이가 없었구요.
금일 하층, 삼두정, 대성당도 돌아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경험상 힐러입장에서는 탱이 고수급이 아니면 매우힘듭니다. 아직 적응기간이라 그렇다보심되구요. 가급적 평상시 깨던 단수정도에서 낮게 가는걸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