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말에 쌉고수분들만 계실 줄 알았으나, 
냥린이 분들도 계신 듯 하여
냥린이가 적는 딜사이클 내용입니다.
(지적 감사, 비난 금지 나도 와린이임)

딜사이클 고민하시는 와린이분들은 대충
템렙,2차스텟,아제라이트 등은 대충 갖췄을꺼라 봅니다.
(이정도 갖췄는데 딜이 왜 이래 부터 딜사이클 고민은 시작된다 봄)

야냥의 딜 사이클은 날사에서 시작해서 날사에서 끝난다.

날카로운 사격에는 총 5개의 버프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1.광기 (스킬내용, 펫공속증가)
2.사냥의전율 (특성, 치타상승)
3.죽음의무도 (아제라이트, 민첩증가)
4.집중수급 (스킬내용)
5.야격 재감

그래서 날사3중첩 유지 및 꽁날사 빠른 소모가 야냥 딜사이클의 핵심입니다.
쐐기,레이드 넴드 시작 전 오프닝에 날사3중첩을 빠르게 쌓는 이유!
오프닝은 여기 올라온 많은 가이드대로

(앞쪽에 뭔 장신구나 물약은 알아서 하고) 야수의 격노-날사-날사-야생의 상-날사-살상~~~~

이렇게 하고 이제 날사 중첩을 계속 유지하게끔
리드리컬하게 날사를 소모하는겁니다. 제 느낌적인 느낌으로 치타40% 정도부터는 
날사 유지가 그리 어렵지 않았습니다.(스키활은 있어야겟지요)

gif를 따서 3중 유지되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으나, 실력이 없어서 안되겠고
'광기 위크오라', '사냥의전율 위크오라' 이렇게 검색해서
버프 유지용 위크오라 하나 띄워 놓으면 (눈에 잘 띄는 곳에)
좀 수월하실껍니다.
이렇게 하시면 1.광기 와 2.사냥의전율은 99% 업타임으로 돌아갈껍니다. (쐐기 말고)

여기에 플러스 (업그레이드)
야성의 부름으로 공짜로 돌아오는 날사를 빨리 소모해야죠. (2개 충전되어 있음 뭐합니까 빨리 써야지)
위에 3번,4번,5번을 위해서...

3. 죽무 버프는 날사를 사용했을 때! 내 치타확률로 (40이면 40%확률로) 죽무버프를 띄웁니다.
3죽무라면 민첩성이 5000넘게 뻥튀기가 되니까 엄청난 딜링이 되겠지요?
아마도 모르지만, 이 때문에 야냥이 치명타에 목숨을 거는 것일지 모릅니다.
(저는 이 죽무버프를 위크오라로 띄워 놓고 유지 시키려 노력합니다.)

4. 날사 사용했을 때 집중이 추가로 8초동안 20이 수급됩니다.
집중이 있어야 살상이나 코브라를 막 쓰지요. 광에선 일제난사를 하죠.

5. 뎀증 20% 시켜주는 야격을 빨리빨리 돌려야겟죠? 
날사 쓸때마다 야격쿨타임을 12초씩 줄여주는데..

↑ 이게 손가락 하나로 독립적으로 계속 돌아가야 하는 피지컬 하나!

이 다음이 살상명령과 코브라사격인데..

이건 리듬을 타고 살코코살코코♪살코♪살코♪살코코♪ 하시면 됩니다.
(살코는 스키활이 살상쿨을 줄여줬을때)

살상명령 쿨타임이 5.5초인데 코브라 사격이 1초 줄여주니까 코사글쿨1초를 합쳐서
살상 명령 사이에 코브라사격은 2번 쓰면 맞죠. (살코코코 하면 집중이 부족해서 안돼요!)

야냥의 딜사이클은 이게 다인데...

다른캐릭은 깊이 안파봐서 이정도가 쉬운건지 어려운건지 모르겟으나,
게시판 분위기로 봐서 많이 어려운거 같진 않습니다.

정상적으로 딜사이클 돌리면 요런 순서로 딜내역이 나올껍니다.

2차 스텟에 따라 퍼센티지와 순위는 좀 달라질 수 있지만,
펫의 근접공격과 살상명령이 제일 위에 있어야 되요.
(저는 펫두마리의 이름이 같아서 저렇게 한줄로 나오는거고, 펫 두마리의 딜링을 더한값이
1,2순위여야 해요)


사냥의 전율 보이시죠? 이게 99% 찍혀 있음 날사유지를 정상적으로 하신거에요.
아~ 저는 모니터를 안 닦았더니 97% 나오네요. 물티슈~~~

그리고 밑에 죽음의 무도 82% 보이시죠?
저~ 천상계에 계신 탑야냥분들은 저 죽음의 무도 업타임이 95% 막 이렇다네요.
저는 와린이니까.

그럼 이만.....(세기말에 이걸 왜 적고 있는건지;;다 아는건데 괜히 적었나 싶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