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중략







   이번 월간 패피통신에서 소개해드릴 마지막 패션입니다! 사실 제가 몇달 전부터 홀로 꽁꽁 싸매 혼자만 알고 있으려던 멋인데요. 우리 월간 패피 구독자분들을 위해 특별히! 공개하겠습니다. [황제의 판금 셋트]

   
   일단 먼저 지금 보신게 그거 맞습니다. 정말이에요. 보신게 맞아요. 진짜 그 '풋맨' 맞습니다. 와우밖에 모르는 바보★ 진성 와우저 님들을 위해 잠깐 말씀 올리자면 와우는 워크래프트 3 이후의 이야기. 풋맨은 워크래프트 3 종족 중 휴먼 종족, 즉 얼라의 기본 1티어 유닛입니다.





   그런데 [황제 풋맨 셋트]는 제약과 고난이 많은 편입니다. 우선 '판금' 클래스만 착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직접 제작한다면 대장숙련 300이 필요하구요. 제작하기 위해 필요한 토륨 주괴가 200개가 훌 쩍 넘어 갑니다. 기타 보석류는 덤이구요. 이런! 누구나 멋을 추구할 수 없다니. "이런 비극이!"




    하지만.

    내가 '풋맨'이 될 수 있다고?


    이 물음표 하나로 [황제 판금 셋트]는 그 가치를 인정받아 마땅합니다. 옷차림, 패션은 나의 외형을 단지 아름답게 꾸미는 것 뿐만 아니라 나의 어떠한 주장, 아이덴티티를 관철 시키는 것 아니겠습니까. 패션이란, 멋이란 무엇일까 본질 자체를 고민하는 우리 패피 여러분. 진정한 패피에 한걸음 다가갈 수 있게 해주는 [황제 판금 셋트] 장만해보심을 추천해드립니다!






   그 모든 역경과 고난을 이겨내 멋을 얻게 된 당신! 진짜 풋맨도 경례를 금하지 못할 것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