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명글을 쓴 이후로 오해가 풀리기는 커녕 더 큰 억측들과 전혀 사실과 다른 내용들이 올라오기에


그냥 시간 낭비했다 생각하고 무시하려고 했으나, 계속되는 해명글 요구에 마지막으로 글을 남기겠습니다.


1. 감상용


감상용 본인이 댓글들에 남겼듯이, 1월 11일부로 길드탈퇴한게 맞습니다.


현재 길드 내 2개의 공대가 운영중인데, 그중 일요일 공격대 공대장을 맡고 있다가. 레이드 하루전에 아무 상의 없이 공격대 일정을 취소하고 길탈했습니다.


이 때문에 개인적으로 참 실망했었습니다.


일부러 길드 욕을 먹이려는건지는 몰라도. 이전 글에도 불필요한 행동들로 일을 키웠지만 과거 길드원 이었기에 따로 대응하지 않고 그냥 지켜만 봤습니다.


하지만 감상용 본인이 댓글로 길드 탈퇴했다고 했지만 아무도 믿어주지 않았지요. 오히려 제가 감상용 아이디로 이중행각을 벌인다는 말도 안되는 소리를 계속 내뱉는 사람도 있었구요.


뭐 짓껄이는걸 상관없지만 그걸 또 사실인마냥 비아냥 대는 사람이 대다수였죠.




어제도 올릴까 말까 고민했지만 무슨 얘기를 해도 굶주린 개 마냥 뜯어대는거 보니


이 인증을 올려도 또 괴상한 소설 써대갈꺼 뻔해서 안올렸었습니다.




2. 필드보스


풀파가 안됐는데 초대가 안갔다? 인벤에 우리가 골드에 미쳐서 필드보스를 팔았다면서


골드 장사 한다는 놈들이 무슨 풀파가 아닌데 초대를 안합니까?


정해진 클레스 별로 정해인 TO가 있는데. 힐러 자리만 남아있는데 초대 해달라고 다 초대하면 힐러도 없이 필보 잡습니까?


필드보스가 뭐 독점하고 싶다고 독점이 되는 보스입니까? 잡고싶으면 7주일 24시간 대기하세요.


필드보스 첫주차에 호드 진영들 7개 공대들 공개창에 니꺼니 내꺼니 그리 헐뜯고 싸우다 얼라한테 뻇기더니.


이제와서 무슨 마치 우리가 독점을 해서 못잡는것처럼 말합니까?


뭔 안퀴 대비해서 자저 맞춘다고 녹용 잡는것도 아니고,


검둥이 코앞인 이 시점에 아주랑 카자크가 뭔 득이 된다고. 이렇게 난리들인지도 사실 모르겠네요.




3. 팝팝


어제 팝팝이에게 지인과 귓말하다가, 옆에있는 사람 살펴보기 누르다 잘못눌렀는지 귓말이 갔다.


그리고 최대한 사과를 햇다고. 대충 얘기 들었습니다.


팝팝이 본인이 글 올라오면 추방해도 인정하고 나가겠다고 말했고, 저도 알겠다고 말했습니다.


팝팝이 어제 충분히 사과했다고 들었고, 저도 제가 한말이 있어서 추방하고 마무리 하려고 했습니다.만.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내 자식들이 걸뱅이새끼들한테 처맞고왔는데. 걸뱅이새끼들한테 사과하라고 시키는거 같네요


우리 길드원들보고 무슨 내용의 글들이 올라오건 무시하라고 말했는데.


이제와서 보니 걸뱅이새끼들한테 다굴당하고 있는거 그냥 계속 처맞으라고 하는거 같네요.


꼬라지보니 걸레짝마냥 갈기갈기 찢겨져서 길드 공중분해 되서도 낄낄 처웃으며 정의구현 했다고 자위질할꺼 뻔한데?


니들한테 평판 좋아봤자 뭐하겠니. 노력도 안하고 마냥 사회에 불만만 가득찬 사회의 똥같은 인간들아.


앞으로도 계속 물고뜯고 인터넷에 똥이나 싸지르면서 살아라.


추방을 해도 내가 하지 니들이 뭔데 추방하라 마라. 해명하라 마라여.


오리 추억 생각하면서 정상인들이 많겠지 하고선 글 썼는데.


그냥 븅신들 소굴이네.


아무 노력도 안하고, 징징만대는 걸뱅이 혹은 머저리들아.


그 시간에 필보 대기를 타던, 아니면 시궁창 같은 현실에 노오력좀 더 하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