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크 얼라 "곰추격자" 입니다.


 로크얼라에 줄구룹 버스 사기꾼이 있어서  다른 분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 사기꾼캐릭명 : 뭐니 (클래식 길드), 부캐 똥총

 

 - 사고 : 줄그룹 5판 180골 지불 후 3판 돌고 파티에서 제외시켜버림 (버스기사 2판 사망)


 - 합승자 : 엄마오빠또게임해, 대장군마법사, 졸롸


 - 줄거리


   줄구룹 입구에서 모여서 "뭐니"가 먼저 천골마를 타고 출발했습니다.


   중간계단에서도 떨어지지 않고 가더니 혼자 입던을 해버리는데


   모두 백골마라 중간계단에서 떨어져서 뛰는 중이었고,


   마지막 계단아래 몹들이 제위치로 돌아와 따라가던 승객 2명이 사망했습니다.


   부활을 받아 입던하고 첫바퀴를 도는데, "뭐니"가 "로머"라고 외치더니 "첫판은 꼬였네요. 버릴게요"하고 버렸습니다.


   그리고 3판을 돈 후에 "끝났죠?"라 하길래 "1판 버리고 3판 돌았습니다" 했더니,

 

   "뭐니"가 "1판 버린건 왜 말안하세요?" 라고 혼자 흥분하길래 확인해보라고 했습니다.


   조금 후에 "아 예전에 돈걸 잘못봤네요"하고 마지막판 재입던을 했습니다.


   승객 중 한분이 "첫판 버린건 환불 안해주시나요?"라고 해서 제가 "환불해주셔야죠" 했는데,


   "곰추격자님" "님이 죽어서 꼬인건데 무슨 환불인가요?" "미안하다고 하셔야죠"라고 해서


    뒤에 승객 다 버리고 혼자 입던해서 몹애드나서 2명이 죽은 상황을 얘기했더니,


    갑자기 반말을 하면서 "환불 못해주겠는데요?" 라고 하셔서 저와 쌍욕이 오갔습니다.


    그러더니 마지막판을 돌지않은 제게 "꺼지세요ㅋㅋ"라 하며 공대에서 제외시켜버려서 스톰강제귀환을 당했습니다.


    이후 남아있는 승객분들께 물어보니, 저를 쫓아내고도 계속 1판은 환불 못해주겠다고 하면서


    "뭐니" 이분은 말이 안통한다고 답이 와서 제가 사사게에 올리겠다고 했습니다.


    그 후에 마지막판을 돌다가 또 사망을 했고, 그리고나서야 환불을 해주었다고 들었습니다.


    제가 파티창에 계속 올려인지 10여분이 지난 후 저희 길드분 통해서 환불을 해주겠다고 연락이 왔으나


    이미 사사게에 글을 올리는 중이었고 돈이 문제가 아니고 다른 피해자가 발생하면 안되기에 거절했습니다.



    내용은 여기까지이고


    환불사태 뿐 아니라 다른분이 잠시 자리비우시고 1분정도 모두가 기다렸는데


    승객들은 가만히 있는데 사과하라며 면박을 주고


    다들 일반창으로 다신 이 버스는 안탄다고 하실 정도라 내용 공유드립니다.



 

    한 두명의 "뭐니"같은 유저때문에 더 이상의 피해를 입지 않으시도록 글을 남깁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