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퀴 냥꾼 간단 팁에 대해서 써보려 합니다!

일단 제 장비는 용추6셋에 만행+얼송, 석궁 입니다. 반지는 진셋, 장신구는 블랙핸드랑 옥새입니다.

특성은 야수20/사격31 입니다 원거리무기에 3프로 적중 바르고 야수20 특성 찍는게 정말 큽니다 딜 차이 꼭 추천드려요.

그리고 가장 중요하다 생각하는 것이 일단 외부버프와 도핑입니다. 이것 둘의 유무가 냥꾼 로그의 차이를 만들어 낸다고 생각합니다. 

<외부버프> 오닉 - 잔달라 - 노래꽃 - (다크문 있을시 다크문까지) 
* 외부버프는 말 할 필요가 없죠. 버프 유무가 정말 하늘과 땅 차이입니다.
<도핑> 오징어 구이(10분), 살쾡이의 비약(1시간), 저땅 퀘스트 보상 물약(1시간)
** 이거 3개만 도핑해도 거의 만행+얼송급 딜이 늘어나는겁니다. 로그 찍으실거면 꼭 도핑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일단 각 넴드마다 무조건 방가5스택 쌓이고 속사 쓰면서 딜 하시는 건 기본입니다.

간단 딜 사이클 
* 평타가 나가자마자 조사 당겨주시고 조사 시전되는 동안 일제 광클해서 조사와 동시에 일제 나가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석궁> - 평타 - 조사 - 일제 (이후에 평타가 시전되고 있는데 조사 쿨이 돌았다? 무조건 평타 치고 조사 시전!) 일제랑 조사를 쿨 마다 돌려주심 되는데 조사는 위에 사항만 유의해서 하심 됩니다.

<라크델라> - 평타 - 조사 - 일제 (이 사이클 반복! 평타와 조사 타이밍이 딱 맞게 떨어집니다 조사랑 일제 쿨 돌면 바로 바로 써주심 됩니다)

- 1넴 스케람

제가 제일 어려워했던 넴드입니다. 물론 잡기는 쉽지만 딜을 넣기가 힘들었습니다 ㅠㅠ 단상 위에 올라가서 딜도 해보고 옆에서 딜도 해봤는데 제일 좋은 위치는 제단 앞입니다. 제단 올라가지 마시고 넴드 마주보시고 계단 아래서 딜 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딜이 좋은 공대일시 분열이 매우 빨라서 조사 땡기다가 시전 취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시 딜로스가 매우 크기 때문에 조사는 전투시작시 바로 한번 당겨주시고 분열직후에 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분열 직후에 맨 처음으로 일제 사격 쓰시면서 쿨 돌려주시고 바로 조사 땡기는 딜 사이클이 가장 좋아보입니다! 
* 펫은 신폭 차단이 안되면 죽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냥 죽는거 감안하시구 계속 펫은 붙이시는게 좋아요!

- 2넴 실리시드 왕실(벌레 3총사)

1. 광역 공포 시전하기 때문에 30m 밖에서 딜 or 복원의 물약 사전에 복용하시고 빡딜
2. 무조건 일제를 3마리 다 맞추는 걸 중점으로 딜 위치 잡으시길 바랍니다(가장 중요)
3. 넴드 죽으면 밑에 독구름 생기는데 독구름 생겼을 때 펫 한번 뺐다가 다시 보내기!

- 3넴 살투라 

1. 2넴과 동일하게 쫄들 3마리한테 일제 모두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쫄이나 살투라가 소용돌이 쓸 때 펫 빼고 소용돌이 멈추면 다시 보내기!
3. 최대한 살투라와 먼 거리 유지하면서 딜 하기 (어글 무시하고 돌아다닙니다)

- 4넴 판크리스

그냥 닥딜! 

- 5넴 후후란 

여기도 4넴과 마찬가지로 닥딜! 펫 끝까지 붙이시면 됩니다.

- 6넴 쌍둥이 제왕

1. 일제를 쏠 수 있냐 없냐 차이가 생깁니다. 근딜러들이 주변 벌레들을 정리해준다면 일제 맘놓고 편하게 쓰시면 됩니다. 만약 정리를 안 해준다? 최대한 벌레 안맞는 각도에서 일제 쓰시고 무조건 맞는 각이다 싶으면 일제 아끼세요 ㅠㅠ

2. 쌍둥이가 이동하기 전까지 최대한 딜을 넣는게 중요합니다 DBM 보시고 쌍둥이 순간이동 직전까지 딜 하셔요 냥꾼들은 조금만 움직이면 쌍둥이 이동해도 바로 딜 가능하기 때문에 최대한 딜 넣어주세요.
* 물론 쌍둥이 순간이동이 뜨고 이동할 때 까지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딜 하시는 건 매우 위험합니다. 자칫하다간 반대까지 화살 날라가서 냥꾼한테 어글 튀어서 리셋 될수도 있어요 꼭 유의!

3. 쌍둥이가 순간이동 한다는 DBM뜨면 그때 펫 바로 빼주세요. 펫 빼고 이동한거 확인하고 바로 다시 붙여주시면 됩니다!

- 7넴 아우로

1. DBM 들어가셔서 휩쓸기 체크해주세요. 아마 체크 안되있을거에요. 휩쓸기 체크해주시면 휩쓸기 언제 시전할지 보입니다. 휩쓸기 1초 전에 펫 빼주시는 거 중요합니다. 그리고 혹시 모르니 모래돌풍 1초 전에도 펫 빼셨다 다시 붙여주세요!

2. 자리 잡는 것이 중요한데 보통 본진에 있으면 됩니다. 모래돌풍 각도 안 들어가게 유의해주세요. 이거 맞으면 딜로스 심합니다 ㅠㅠ

- 8넴 쑨 

1. 촉수들 나오면 무조건 촉수 무조건 처리 해야합니다! 1페 때는 자리 지키면서 딜 하시구 적광 때만 적광 유의 해서 치타상 키시구 평타 시전 시간 돌아오시면 평타랑 일제 쓰면서 이동하면서 딜 넣으시는 거 중요합니다!

2. 나한테 빨대 꽃힌다 그러면 바로 죽척 쓰시면 빨대 풀립니다.

3. 2페 때 큰 촉수 나오면 큰 촉수 처리 하고 약화 되면 빡 딜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될 수 있으면 2페 때는 제단 반대편 입구에서 딜 하시는게 좋습니다. 입구가 뒤로 판정되기 때문에 펫 딜이 더 들어갑니다. 너무 멀다 싶으면 이동하지 마시고 딜 하시면 됩니다!

- 막보 비시디우스

1. 한파 단검 끼시구 냉기 오일 바르시고 쑤시면 됩니다 ㅎㅎ

2. 분열 시 일제로 3마리 맞춰주고 근처 올시 나사나 고공폭!


이상입니다! 질문 있으시면 질문 주시면 답변 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