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인벤

와우 화제 집중

확장팩 커뮤니티

확장팩 직업 게시판

확장팩 연합 서버 게시판

클래식 커뮤니티

시대 커뮤니티

클래식 직업 게시판

클래식 서버 게시판

와우 관련 팟벤

미디어 갤러리 (공통)

정보 공유 게시판 (공통)

공통 커뮤니티

인기 팟벤

 

▶ Lua Script ◀사용법/공유Ⅱ


▶ Lua Script ◀ 사용법 및 공유 Ⅱ

 

 

 

 

 

 

 ■ 루아 스크립트 사용 방법 (설치 방법) / 삭제 방법 설명

 

 

1첫번째 방법 : 보통의 월드오브워크레프트 설치 시 위치

 

C: / Program Files (x86) / World of Warcraft / Interface / AddOns / 로 가셔서

 

본인이 필수적으로 사용 하고있는 애드온 폴더의 파일들 중에 확장자 또는 유형이 Lua 로 지정되어있는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기 후, 아래의 루아 스크립트 중 필요한 부분을 복사 붙여 넣기 하시고 저장 하시면 됩니다.

 

 

2두번째 방법 : 첨부 파일의 폴더 World 라는 영문명을 본인이 희망하는 동일명으로 수정하여

 

보통의 월드오브워크레프트 설치 시 위치

 

C: / Program Files (x86) / World of Warcraft / Interface / AddOns /  안에 넣어 주시면 작동 합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 그대로 스크립트만 추가 해서 사용하셔도 정상 작동 합니다)

 

 

World 라는 영문 명은 총 5군데 이며

 

1. 폴더명, 2. 파일2개 명, 3. TOC 확장자 또는 유형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면,

 

## Title: World 와 World.lua 명 으로 명시되어있습니다.

 

원하는 루아 스크립트(Lua Script)를 복사 붙여넣기 하시고 저장 하시면 작동 합니다.

 

 

3삭제 방법 : 기존의 애드온을 삭제 하듯이 폴더 자체를 삭제 하시거나, 스크립트 내용 중에 불필요한

 

부분을 삭제 후 저장 하시고 /reload 를 채팅창 입력 후 엔터 또는 클라이언트 재접속을 하시면 삭제 됩니다.

 

 

 

 ■ 각종 창 또는 프레임 크기, 위치 조정 해보기

 

 

채팅창에 /fstack 또는 /프레임구성 을 입력 후 엔터 를 치시면,

 

마우스오버 위치에 있는 창 또는 프레임의 구성요소 이름들을 툴팁으로 알 수 있습니다.

 

해당 위치에 마우스오버 한 채 Alt 키를 클릭 해보시면 프레임 구성요소들의 이름을, 영역 지정하여 알려줍니다.

 

또한 채팅창에 /reload 을 입력 후 엔터를 치시면, 본인이 입력하고 저장 한 스크립트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1. 프레임의 크기를 조정 해봅시다.

 

모든 프레임의 기본 Scale 값은 1 =100% 이며, 1.5 = 150%, 2 = 200%, 2.5 = 250% 라고 표현합니다.

 

framename:SetScale(1.1)     -- 수정 및 저장

 

프레임이름:SetScale(1.1), 프레임이름:SetScale(1.5), 프레임이름:SetScale(2), 프레임이름:SetScale(2.5)

 

등 원하는 크기로 수정이 가능합니다.

 

 

2. 프레임의 위치를 이동 시켜 봅시다.

 

framename:ClearAllPoints()     -- 위치 값 초기화
framename
:SetPoint("CENTER", X, Y)     -- 위치 값 지정
framename
.SetPoint = function() end     -- 위치 값 고정

 

프레임이름:ClearAllPoints()
프레임이름:SetPoint("CENTER", X, Y)     -- ("CENTER", X좌표 = 가로 값의 위치, Y좌표 = 세로 값의 위치)
프레임이름.SetPoint = function() end

 

X좌표 값과 Y의 좌표 값은 + 는 표기를 하지 않고, - 만 표기를 합니다. ex : ("CENTER", X, -Y)

 

 

 ■ R, G, B, Alpha 값 ( 빨강, 녹색, 파랑, 투명도)


빨: (1,0,0)

주: (1,0.323,0)

노: (1,1,0)

초: (0,1,0)

파: (0,0,1)

짙은 보: (0.191,0,0.331)

보: (0.484,0.127,0.51)

검: (0,0,0)

흰: (1,1,1)

 

 ■ 채팅창 투명도 설정


DEFAULT_CHATFRAME_ALPHA = 0                    --- 배경 투명도 설정


CHAT_FRAME_TAB_SELECTED_MOUSEOVER_ALPHA = 1;   --- 탭 투명도 설정

CHAT_FRAME_TAB_SELECTED_NOMOUSE_ALPHA = 0;

CHAT_FRAME_TAB_ALERTING_MOUSEOVER_ALPHA = 0;

CHAT_FRAME_TAB_ALERTING_NOMOUSE_ALPHA = 0;

CHAT_FRAME_TAB_NORMAL_MOUSEOVER_ALPHA = 0;

CHAT_FRAME_TAB_NORMAL_NOMOUSE_ALPHA = 0; 


 

 ■ 채팅창 페이드 인/아웃 시간 설정

CHAT_TAB_SHOW_DELAY = 1;                      

CHAT_TAB_HIDE_DELAY = 0;

CHAT_FRAME_FADE_TIME = 0;

CHAT_FRAME_FADE_OUT_TIME = 0;


 

 ■ 각종 게임 내 폰트 글씨 설정


for i = 1, 7 do

    local chat = _G["ChatFrame"..i]

    local font, size = chat:GetFont()

    chat:SetFont(font, 11, "OUTLINE")         --- 채팅

    chat:SetShadowOffset(0, 0)

    chat:SetShadowColor(0, 0, 0, 0)


CHAT_FONT_HEIGHTS = {13,12,11,10,9,8}   --- 채팅창 글씨 크기 크기 설정 새 값으로 지정


QuestFont:SetFont(STANDARD_TEXT_FONT, 11)               --- 퀘스트 창

QuestFontNormalSmall:SetFont(STANDARD_TEXT_FONT, 11, "THICKOUTLINE")


ItemTextFontNormal:SetFont(STANDARD_TEXT_FONT, 11, "THICKOUTLINE")     --- 아이템 툴팁


GameTooltipText:SetFont(STANDARD_TEXT_FONT, 11, "THICKOUTLINE")        --- 설명 툴팁

GameTooltipTextSmall:SetFont(STANDARD_TEXT_FONT, 11, "THICKOUTLINE")

GameTooltipHeaderText:SetFont(STANDARD_TEXT_FONT, 12, "THICKOUTLINE")


PlayerName:SetFont(STANDARD_TEXT_FONT, 11, "OUTLINE")            --- 플레이어 유닛프레임 이름

CastingBarFrame.Text:SetFont(STANDARD_TEXT_FONT, 11, "OUTLINE")  --- 캐스팅바 이름


TargetFrameTextureFrameName:SetFont(STANDARD_TEXT_FONT, 11, "OUTLINE")  --- 타겟 유닛프레임 이름

TargetFrameSpellBar.Text:SetFont(STANDARD_TEXT_FONT, 11, "OUTLINE")     --- 캐스팅바 이름


FocusFrameTextureFrameName:SetFont(STANDARD_TEXT_FONT, 11, "OUTLINE")   --- 주시 유닛프레임 이름

FocusFrameSpellBar.Text:SetFont(STANDARD_TEXT_FONT, 11, "OUTLINE")      --- 캐스팅바 이름


end


 

 ■ 적군 / 아군 이름표 이름 설정


local f = CreateFrame("Frame")               --- 이름표 위 이름 폰트

f:RegisterEvent("PLAYER_LOGIN")

f:SetScript("OnEvent", function(self, event, unit) 

 

local function SetFont(obj, optSize)            

   local fontName= obj:GetFont() 

   obj:SetFont(STANDARD_TEXT_FONT,13,"OUTLINE")  --- 글씨체, 크기, 아웃라인 유무

end

 

SetFont(SystemFont_LargeNamePlate,10)

SetFont(SystemFont_NamePlate,10)

SetFont(SystemFont_LargeNamePlateFixed,10)

SetFont(SystemFont_NamePlateFixed,10) 

end)



local f = CreateFrame("Frame")                --- 이름표 밑 시전바 폰트

f:RegisterEvent("NAME_PLATE_UNIT_ADDED")

f:SetScript("OnEvent", function(self, event, unit)

if self:IsForbidden() then return end


    local p = C_NamePlate.GetNamePlateForUnit(unit).UnitFrame

    local fontName, fontHeight, fontFlags = p.castBar.Text:GetFont()

    p.castBar.Text:SetFont(STANDARD_TEXT_FONT,13,"OUTLINE") --- 글씨체, 크기, 아웃라인 유무

end)

 


 ■ 적군 / 아군 이름표 이름 색깔 설정 (인스턴스 던전 안 에서는 블리자드 패치로 인해 작동 안됨)


hooksecurefunc("CompactUnitFrame_UpdateName", function(frame)

 if not ShouldShowName(frame) then

  frame.name:Hide()

 else

  frame.name:SetText(GetUnitName(frame.unit, true))


  if CompactUnitFrame_IsTapDenied(frame) then

   frame.name:SetVertexColor(0.5, 0.5, 0.5)

  elseif frame.optionTable.colorNameBySelection then

   if UnitIsPlayer(frame.unit) then

    if UnitIsEnemy("player", frame.unit) then

     frame.name:SetVertexColor(1,0,0) --- 적, 빨간색

    else

     frame.name:SetVertexColor(1,1,1) --- 아군, 하얀색

    end

   elseif frame.optionTable.considerSelectionInCombatAsHostile and CompactUnitFrame_IsOnThreatListWithPlayer(frame.displayedUnit) then

    frame.name:SetVertexColor(1.0, 0.0, 0.0)

   else

    frame.name:SetVertexColor(UnitSelectionColor(frame.unit, frame.optionTable.colorNameWithExtendedColors))

   end

  end


  frame.name:Show()

 end

end) 



 ■ 이름표 크기 변경 시 이름(글씨) 크기는 고정


DefaultCompactNamePlateFrameSetUpOptions.useLargeNameFont=false;



 ■ 캐릭터 하단, 자원 표시 바 밑의 직업 특수 자원 바 크기 조정


ClassNameplateBarWindwalkerMonkFrame:SetScale(1.85)  --- 수도사


ClassNameplateBarPaladinFrame:SetScale(1.85)         --- 성기사

     
ClassNameplateBarRogueDruidFrame:SetScale(1.85)      --- 도적


ClassNameplateBarMageFrame:SetScale(1.85)            --- 마법사


ClassNameplateBarWarlockFrame:SetScale(1.85)         --- 흑마법사


DeathKnightResourceOverlayFrame:SetScale(1.85)       --- 죽음의 기사

 

 ■ 초상화 PVP 아이콘 숨김

 

PlayerPVPIcon:SetAlpha(0)

TargetFrameTextureFramePVPIcon:SetAlpha(0)

FocusFrameTextureFramePVPIcon:SetAlpha(0)


 

 ■ 레이드 프레임 이름 뒤에 써있는 서버명 숨기고 폰트 설정

 

hooksecurefunc("CompactUnitFrame_UpdateName",function(frame)

if frame and not frame:IsForbidden() then

local frame_name = frame:GetName()

if frame_name and frame_name:match("^CompactRaidFrame%d") and frame.unit and frame.name then

local unit_name = GetUnitName(frame.unit,true)

if unit_name then

frame.name:SetText(unit_name:match("[^-]+"))

                                frame.name:SetFont(STANDARD_TEXT_FONT , 9, "OUTLINE") --- 글씨체, 크기, 아웃라인 유무)

end

end

end

end)


 

 ■ 이름표 이름 뒤에 써있는 서버명 숨김

 

hooksecurefunc("CompactUnitFrame_UpdateName", function(frame)

    if ( string.match(frame.displayedUnit,"nameplate") ~= "nameplate") then return end

    

    if ( not ShouldShowName(frame) ) then

        frame.name:Hide()

    else

        local newName = GetUnitName(frame.displayedUnit, false) or UNKNOWN

        frame.name:SetText(newName)

    end

end)


 

 ■ 매크로 지정 스킬 매크로명(글씨) 숨김 (SetAlpha 1사용, 0미사용)

 

for i=1, 12 do

    _G["ActionButton"..i.."Name"]:SetAlpha(0) --- 메인

    _G["MultiBarBottomRightButton"..i.."Name"]:SetAlpha(0) --- 아래 오른쪽

    _G["MultiBarBottomLeftButton"..i.."Name"]:SetAlpha(0) --- 아래 왼쪽

    _G["MultiBarRightButton"..i.."Name"]:SetAlpha(0) --- 오른쪽

    _G["MultiBarLeftButton"..i.."Name"]:SetAlpha(0) --- 왼쪽

end

 


 ■ 단축키 지정 칸 단축키명(글씨) 숨김 (SetAlpha 1사용, 0미사용)

 

for i=1, 12 do

    _G["ActionButton"..i.."HotKey"]:SetAlpha(0) --- 메인

    _G["MultiBarBottomRightButton"..i.."HotKey"]:SetAlpha(0) --- 아래 오른쪽

    _G["MultiBarBottomLeftButton"..i.."HotKey"]:SetAlpha(0) --- 아래 왼쪽

    _G["MultiBarRightButton"..i.."HotKey"]:SetAlpha(0) --- 오른쪽

    _G["MultiBarLeftButton"..i.."HotKey"]:SetAlpha(0) --- 왼쪽

end

 


 ■ 그룹 넘버 창 숨김

 

PlayerFrameGroupIndicator.Show = function() return end


 

 ■ 모험 안내서, 선택하지 않은 특성 알림 팝업 숨김

 

MainMenuMicroButton_SetAlertsEnabled(false)

 


 ■ 솔로 플레이시 레이드 프레임(자신) 표시

 

CompactRaidFrameManager:Show()                 --- 레이드 프레임 매니저

CompactRaidFrameManager.Hide = function() end


CompactRaidFrameContainer:Show()               --- 레이드 프레임 표시

CompactRaidFrameContainer.Hide = function() end



 ■ 유닛프레임 이름표 뒤 배경 색상 설정

 

PlayerFrameBackground:SetColorTexture(0,0,0)           --- 플레이어

TargetFrameNameBackground:SetColorTexture(0.4,0,0.4)   --- 타겟

FocusFrameNameBackground:SetColorTexture(0.4,0,0.4)    --- 주시


 

 ■ 유닛프레임 하단 또는 상단의 버프 / 디버프 창 크기 조정

 

local LARGE_AURA_SIZE = 25 --- 내가걸은 버프&디버프 대상/주시, 기본 크기 21

local SMALL_AURA_SIZE = 21 --- 남이 걸은 버프&디버프 대상/주시, 기본 크기 17

local AURA_OFFSET_Y = 3

local NUM_TOT_AURA_ROWS = 3

local AURA_ROW_WIDTH = 126; --122

hooksecurefunc("TargetFrame_UpdateAuraPositions", function(self, auraName, numAuras, numOppositeAuras, largeAuraList, updateFunc, maxRowWidth, offsetX, mirrorAurasVertically)

-- 

maxRowWidth = AURA_ROW_WIDTH

local offsetX = 2

-- 

local size;

local offsetY = AURA_OFFSET_Y;

-- 

local rowWidth = 0;

local firstBuffOnRow = 1;

for i=1, numAuras do

-- 

if ( largeAuraList[i] ) then

size = LARGE_AURA_SIZE;

offsetY = AURA_OFFSET_Y + AURA_OFFSET_Y;

else

size = SMALL_AURA_SIZE;

end

-- 

if ( i == 1 ) then

rowWidth = size;

self.auraRows = self.auraRows + 1;

else

rowWidth = rowWidth + size + offsetX;

end

if ( rowWidth > maxRowWidth ) then

-- 

-- 

updateFunc(self, auraName, i, numOppositeAuras, firstBuffOnRow, size, offsetX, offsetY, mirrorAurasVertically);

rowWidth = size;

self.auraRows = self.auraRows + 1;

firstBuffOnRow = i;

offsetY = AURA_OFFSET_Y;

if ( self.auraRows > NUM_TOT_AURA_ROWS ) then

-- 

-- note: don't have to check if we have tot because AURA_ROW_WIDTH is the default anyway

maxRowWidth = AURA_ROW_WIDTH;

end

else

updateFunc(self, auraName, i, numOppositeAuras, i - 1, size, offsetX, offsetY, mirrorAurasVertically);

end

end

end)

 


 ■ 툴팁 이름 색상을 각 직업 색상에 맞게 설정

 

GameTooltip:HookScript("OnTooltipSetUnit", function(GameTooltip)

--print("OnTooltipSetUnit")

local _, unit = GameTooltip:GetUnit()

--print(unit)

if UnitIsPlayer(unit) then

--print("UnitIsPlayer")

local _, class = UnitClass(unit)

--print(class)

local color = class and (CUSTOM_CLASS_COLORS or RAID_CLASS_COLORS)[class]

if color then

local text = GameTooltipTextLeft1:GetText()

--print(text)

GameTooltipTextLeft1:SetFormattedText("|cff%02x%02x%02x%s|r", color.r * 255, color.g * 255, color.b * 255, text:match("|cffxxxxxx(.+)|r") or text)

end

end

end)


 

 ■ 회색 아이템 자동 판매 및 아이템 자동 수리

 

local function OnEvent(self, event)

-- 자동 판매

totalPrice = 0

for myBags = 0,4 do

for bagSlots = 1, GetContainerNumSlots(myBags) do

CurrentItemLink = GetContainerItemLink(myBags, bagSlots)

if CurrentItemLink then

_, _, itemRarity, _, _, _, _, _, _, _, itemSellPrice = GetItemInfo(CurrentItemLink)

_, itemCount = GetContainerItemInfo(myBags, bagSlots)

if itemRarity == 0 and itemSellPrice ~= 0 then

totalPrice = totalPrice + (itemSellPrice * itemCount)

UseContainerItem(myBags, bagSlots)

end

end

end

end

if totalPrice ~= 0 then

DEFAULT_CHAT_FRAME:AddMessage("회색 아이템 판매로 벌어들인 금액: "..GetCoinTextureString(totalPrice), 255, 255, 255)

end


--- 자동 수리

if (CanMerchantRepair()) then

repairAllCost, canRepair = GetRepairAllCost();

if (canRepair and repairAllCost > 0) then

-- 길드 금고 금액 사용

guildRepairedItems = false

if (IsInGuild() and CanGuildBankRepair()) then

-- Checks if guild has enough money

local amount = GetGuildBankWithdrawMoney()

local guildBankMoney = GetGuildBankMoney()

amount = amount == -1 and guildBankMoney or min(amount, guildBankMoney)


if (amount >= repairAllCost) then

RepairAllItems(true);

guildRepairedItems = true

DEFAULT_CHAT_FRAME:AddMessage("Equipment has been repaired by your Guild", 255, 255, 255)

end

end

-- 내 금고 금액 사용

if (repairAllCost <= GetMoney() and not guildRepairedItems) then

RepairAllItems(false);

DEFAULT_CHAT_FRAME:AddMessage("장비 수리에 소모된 금액: "..GetCoinTextureString(repairAllCost), 255, 255, 255)

end

end

end

end

local f = CreateFrame("Frame")

f:SetScript("OnEvent", OnEvent);

f:RegisterEvent("MERCHANT_SHOW");


 

 ■ UI 정리용 화면안에 선 긋기

 

SLASH_EA1 = "/al"    --- 채팅창 명령어


local f


SlashCmdList["EA"] = function()

if f then

f:Hide()

f = nil

else

f = CreateFrame('Frame', nil, UIParent) 

f:SetAllPoints(UIParent)

local w = GetScreenWidth() / 64

local h = GetScreenHeight() / 36

for i = 0, 64 do

local t = f:CreateTexture(nil, 'BACKGROUND')

if i == 32 then

t:SetColorTexture(1, 1, 0, 0.5)

else

t:SetColorTexture(1, 1, 1, 0.15)

end

t:SetPoint('TOPLEFT', f, 'TOPLEFT', i * w - 1, 0)

t:SetPoint('BOTTOMRIGHT', f, 'BOTTOMLEFT', i * w + 1, 0)

end

for i = 0, 36 do

local t = f:CreateTexture(nil, 'BACKGROUND')

if i == 18 then

t:SetColorTexture(1, 1, 0, 0.5)

else

t:SetColorTexture(1, 1, 1, 0.15)

end

t:SetPoint('TOPLEFT', f, 'TOPLEFT', 0, -i * h + 1)

t:SetPoint('BOTTOMRIGHT', f, 'TOPRIGHT', 0, -i * h - 1)

end

end

end

 


 ■ 리로드(/reload) 명령어 단축

 

SlashCmdList['RELOAD'] = function() ReloadUI() end

SLASH_RELOAD1 = '/rl'   --- 채팅 창 명령어


 

 ■ 전투 시작 / 전투 종료 알림

 

local posX = 0 --- 위치 x

local posY = -37 --- 위치 y

local TimeToShow = 1 --- 표시할 시간

local FontSize = 15 --- 글자 크기


local addon = CreateFrame("frame")

local CombatStartStop = addon:CreateFontString()

CombatStartStop:SetFont(STANDARD_TEXT_FONT, FontSize,"OUTLINE")

CombatStartStop:SetVertexColor(1, 1, 1)

CombatStartStop:SetPoint("CENTER",nil,"CENTER",posX,posY)


local etime = 0

addon:RegisterEvent("PLAYER_REGEN_DISABLED")

addon:RegisterEvent("PLAYER_REGEN_ENABLED")


addon:SetScript("OnEvent",function(self,event)

    local t = "전 투 종 료"

    if event == "PLAYER_REGEN_DISABLED" then

        t = "전 투 시 작"

    end

    etime = GetTime()+ TimeToShow

    CombatStartStop:SetText(t)

    CombatStartStop:Show()

    addon:SetScript("OnUpdate",function()

        if GetTime() > etime then

            CombatStartStop:Hide()

            addon:SetScript("OnUpdate",nil)

        end

    end)    

end)


 

 ■ 그 밖의 SetCVar 명령어 모음(사용 1 또는 값 , 미사용 0)             ※ SetCVar 명령어는 신중히 사용하십시오. 해당 명령어로 인해 되돌리지 못하는 부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local Frame = CreateFrame("Frame")

Frame:RegisterEvent("PLAYER_LOGIN")

Frame:SetScript("OnEvent", function(...)


 SetCVar("nameplateMaxDistance", 40) --- 이름표 사거리 40m 고정


 SetCVar("showArenaEnemyFrames", 1) --- 투기장 적 프레임 숨김


 SetCVar("nameplateShowSelf", 1)       --- 플레이어 자원 표시

 SetCVar("nameplateShowAll", 1)        --- 항상 이름표 표시


 SetCVar("nameplatePersonalShowAlways", 1)  --- 개인자원 항상 표시

 SetCVar ("nameplateSelfTopInset", .51)     --- 개인자원 표시 고정

 SetCVar ("nameplateSelfBottomInset", .43)

 

 SetCVar("WorldTextScale", 1.25)    --- 데미지 폰트 크기 조정


 SetCVar ("nameplateSelfScale", 0.9)    --- 플레이어(본인) 이름표 크기

 SetCVar ("nameplateSelfAlpha", 1)    --- 플레이어(본인) 이름표 투명도


 SetCVar ("nameplateSelectedScale", 0.8)   --- 선택 이름표 크기

 SetCVar ("nameplateSelectedAlpha", 1)   --- 선택 이름표 투명도


 SetCVar ("nameplateMinScale", 0.8) --- 비 선택 이름표 크기

 SetCVar ("nameplateMaxScale", 0.8)

 SetCVar("nameplateMinAlpha", 0.6) --- 비 선택 이름표 투명도

 SetCVar("nameplateMaxAlpha", 0.6) 


 SetCVar("cameraDistanceMaxZoomFactor", 2.6)  --- 화면 시야 최대로 확장


 SetCVar("ShowClassColorInNameplate", 1)          --- 적군 이름표 직업 색상

 SetCVar("ShowClassColorInFriendlyNameplate", 1)  --- 아군 이름표 직업 색상


 SetCVar("nameplateOtherTopInset", -1)     --- 이름표 화면 밖으로 고정 

 SetCVar("nameplateOtherBottomInset", -1)


end)



 ■ SetCVar 명령어 기본값 으로 설정 또는 초기화


/console cvar_default   --- 게임 내 채팅창에 입력

게임의 모든 설정을 기본값으로 돌리지만 사용에 주의를 요합니다.


 ■ 1.기본 재사용 대기 시간 색상 지정 및 글씨 설정 (2번과 함께 사용시 OmniCC 대체 가능)

 

local CDText={}; 

local function OnUpdate(self)

local ptr=CDText[self];

if ptr then

local now,start,duration=GetTime(),self:GetCooldownTimes();

start,duration=start/1000,duration/1000;


--Calculate needed values

local elapsed=now-start;

local remain=math.max(0,duration-elapsed);

--Colorize text

if elapsed<0 then

elseif remain>=600 then         ptr:SetTextColor(1,1,1,0.5);      --- 10분 이상 투명

elseif remain>=60 then          ptr:SetTextColor(1,1,1,0.9);      --- 61초 이상 흰색 

elseif remain>=5 then        ptr:SetTextColor(1,1,0);      --- 6초 이상 노란색       

elseptr:SetTextColor(1,0,0);    --- 1초 이상 빨간색

end

end

end

hooksecurefunc(getmetatable(CreateFrame("Cooldown")).__index,"SetCooldown",function(self,start,duration,enabled)

if CDText[self]==nil then

self:SetHideCountdownNumbers(false);


local txt=self:GetRegions();

if txt then

txt:ClearAllPoints();

txt:SetPoint("Center", 1,0);                          --- 폰트 위치(중간기준, X,Y)

txt:SetFontObject("NumberFontNormalSmall");           --- 폰트 크기(작게 Small, 크게 Large)

--Color Manager

self:HookScript("OnUpdate",OnUpdate);

end

CDText[self]=txt or false;

end

end)


 

 ■ 2.기본 재사용 대기시간 액션바 폰트 크기 조정 (1번과 함께 사용 시 OmniCC 대체 가능)

 

hooksecurefunc("ActionButton_UpdateCooldown", function(btn) local cdt = _G[btn:GetName().."Cooldown"] cdt:SetScale(1.7)end)    --- 크기


 

 ▶ Lua Script ◀ 사용법 및 공유 Ⅰ(1탄) 바로 가기


 http://www.inven.co.kr/board/wow/17/28424?name=subject&keyword=lua



 ■ 그 밖의 활용도가 높은 애드온 소개

 

 

 

 

Lorti Ui ( 각종 기본 프레임 테두리 색상을 검정색으로 변경 )

https://mods.curse.com/addons/wow/lorti_ui

 

 

 

OmniCC ( 각종 스킬 및 버프 디버프 쿨 타임 시간을 표시{ 현재 블리자드의 고의적인 패치로 오류} )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omni-cc


OmniBar ( 상대 차단 스킬 쿨타임 표시 )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omnibar




Foglight ( 월드맵 안개 지움 )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foglight

 



Flyplatebuff ( 이름표 위 적 버프 또는 디버프 표시 )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flyplatebuffs




Bigdebuffs ( 레이드 프레임에 적 주요 cc기 표시 )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bigdebuffs

 

 

 

Deadly Boss Mods ( 던전 및 레이드 각종 알림 필수 애드온 )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deadly-boss-mods     -- 메인 (필수)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deadly-boss-mods-wod  --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플러그인)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deadly-boss-mods-mop  -- 판다리아의 안개 (플러그인)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deadly-boss-mods-cataclysm-mods -- 대격변 (플러그인)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deadly-boss-mods-wotlk  -- 리치왕의 분노 (플러그인)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dbm-bc  -- 불타는 성전 & 오리지널 (플러그인)



BigWigs ( 던전 및 레이드 각종 알림 필수 애드온 )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big-wigs -- 메인 (필수)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little-wigs  -- 5인 던전 (BigWigs 메인과 함께 필수 설치)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bigwigs_warlordsofdraenor --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플러그인)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bigwigs_mistsofpandaria -- 판다리아의 안개 (플러그인)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bigwigs_cataclysm --대격변 (플러그인)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bigwigs_wrathofthelichking -- 리치왕의 분노 (플러그인)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bigwigs_burningcrusade -- 불타는 성전 (플러그인)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bigwigs_classic  -- 오리지널 (플러그인)



MoveAnything ( 모든 알림 창 및 각종 프레임 위치, 크기 변경 및 숨김, 편리하지만 오류들이 많음 )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move-anything

 

 

 

Recount  ( DPS, HPS 등 각종 실시간 정보 수집 )

https://mods.curse.com/addons/wow/recount

 

Skada Damage Meter ( DPS, HPS 등 각종 실시간 정보 수집 )

https://mods.curse.com/addons/wow/skada

 

Details! ( DPS, HPS 등 각종 실시간 정보 수집 )

https://mods.curse.com/addons/wow/details

 

 

 

WeakAuras ( 각종 스킬 또는 버프 디버프 알람 설정 )

https://mods.curse.com/addons/wow/weakauras-2

 

TellmeWhen ( 각종 스킬 또는 버프 디버프 알람 설정 )

https://mods.curse.com/addons/wow/tellmewhen

 

 

 

NpcScan ( 각종 희귀 몬스터들의 젠 장소 및 위치 표시 )

https://mods.curse.com/addons/wow/npcscan

 

NpcScanOverlay ( 각종 희귀 몬스터들의 젠 장소 및 위치 표시 )

https://mods.curse.com/addons/wow/npcscan-overlay

 

 

 

Gladius ( 투기장 적 직업 및 특성과 점감 상태 또는 계급장 사용 여부 표시 )

https://mods.curse.com/addons/wow/gladius

 

 

 

AdvancedinterfaceOption ( 군단 패치로 안보이는, 예전 인터페이스 설정을 손쉽게 할 수 있음 )

https://mods.curse.com/addons/wow/advancedinterfaceoptions




RangeDisplay ( 대상, 주시대상, 소환수, 마우스 오버 등 과의 사정거리를 숫자로 알림 )

https://mods.curse.com/addons/wow/range-display



Tidy Plates ( 이름표 애드온 )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tidy-plates-threat-plates

 

 

 

 

 ■ 하고 싶은 말

 

 

본문의 스크립트는 자작, 해외 포럼, 타작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본인이 사용하려고 만들었거나, 사용하려고 해외포럼에서 구하거나, 타인이 작업 한 내용입니다.


통합 전장 게시판 유저들 중에서 필요 한 분이 많을 듯 하여 따로 올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소중한 댓글 과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원본 글 : http://www.inven.co.kr/board/wow/17/33291

EXP 42,574 (19%) / 45,001

Lv53 월드

레벨
Lv53
경험치
42,574 (19%) / 45,001 ( 다음 레벨까지 2,427 / 마격까지 2,276 남음 )
포인트

이니 50,060

베니 25

제니 468

명성
1,381
획득스킬
  • 5
  • 7
  • 1
  • 3
  • 4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와우 인벤 확장팩 통합 전장 게시판 게시판

목록 글쓰기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와우 인벤 확장팩 통합 전장 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1034589 레벨 아이콘 Vanguardfox 05-26 1,677 10
1034579 레벨 아이콘 캉초 05-25 2,163 15
1034341 레벨 아이콘 부산청년철수 05-05 2,375 10
1034261 레벨 아이콘 이슈웅 04-29 1,586 13
1033757 레벨 아이콘 사마 03-20 1,721 32
1033683 레벨 아이콘 교실이데아 03-18 1,218 12
1033678 레벨 아이콘 하도둑 03-18 3,046 27
1033599 레벨 아이콘 제스터 03-15 1,354 12
1033536 레벨 아이콘 하도둑 03-10 2,443 11
1033378 레벨 아이콘 아미네 02-28 2,091 11
1032692 레벨 아이콘 Tatse 01-15 4,139 21
1032557 레벨 아이콘 Cornell 01-06 3,315 11
1031988 레벨 아이콘 티콘짱 12-05 4,048 11
1031714 레벨 아이콘 쓰레기대합창 11-24 1,152 11
1031657 레벨 아이콘 Urasawa77 11-22 3,016 21
1031526 레벨 아이콘 Anony 11-16 2,071 13
1031317 레벨 아이콘 blackenvy 11-06 1,967 13
1031305 레벨 아이콘 신나의달밤 11-06 2,039 10
1031270 레벨 아이콘 콩팥사격 11-04 1,732 15
1031191 레벨 아이콘 신나의달밤 10-28 2,651 10
1030817 레벨 아이콘 제스터 09-22 3,239 14
1030567 레벨 아이콘 민초트롤찡 09-07 1,553 15
1030474 레벨 아이콘 캉초 09-01 1,618 12
1030140 레벨 아이콘 Lutz5th 08-09 3,635 39
1030094 레벨 아이콘 단운 08-06 2,830 29
1030064 레벨 아이콘 Bulol 08-03 1,697 15
1030063 레벨 아이콘 와우탈출 08-03 1,607 23
1029935 레벨 아이콘 성공적인미래 07-27 5,404 29
1029860 레벨 아이콘 Terun 07-21 1,812 32
1029856 레벨 아이콘 칼폭 07-21 3,250 14
1029821 레벨 아이콘 blackenvy 07-19 4,115 36
1029814 레벨 아이콘 Penoid 07-19 2,399 17
1029718 레벨 아이콘 군사령부 07-14 1,200 10
1029625 레벨 아이콘 Bulol 07-11 1,258 21
1029601 레벨 아이콘 명백동의 07-09 2,656 28
1029496 레벨 아이콘 Bulol 07-03 2,496 12
1029491 레벨 아이콘 Penoid 07-03 6,802 71
1029186 레벨 아이콘 유죄선고 06-15 1,797 13
1029029 레벨 아이콘 단운 06-06 1,479 13
1028913 레벨 아이콘 뛰댕기는레와 06-01 1,889 37
1028829 레벨 아이콘 명백동의 05-30 2,339 13
1028786 레벨 아이콘 Seriously 05-28 11,650 44
1028785 레벨 아이콘 이기라 05-28 1,526 21
1028782 레벨 아이콘 유죄선고 05-28 1,369 14
1028715 레벨 아이콘 단운 05-25 1,396 20
목록 글쓰기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