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명 :
- 아스텔리아 (astellia) - 서비스 일자 : 2018-12-13
평점 : -
Score
- 개발사 :
- 스튜디오8
- 유통사 :
- 넥슨
- 서비스형태 :
- 정식
- 게임로고 :
[영상] 얼마나 바뀌었을까? 넥슨 신작 '아스텔리아' OBT 초반 플레이
박광석 기자 (Robiin@inven.co.kr)
넥슨은 금일(13일) 오전 11시부터 바른손이앤에이 산하의 ‘스튜디오8’이 개발한 PC MMORPG ‘아스텔리아’의 OBT를 개시했습니다.
‘아스텔리아’는 전술의 핵심이자 소환수 역할을 하는 30종 이상의 '아스텔'을 활용한 전략적 전투, 그리고 성장 및 협력 플레이를 기본으로 대규모 전장 콘텐츠와 레벨별 던전, 콜로세움 도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실제로 전투의 핵심은 '탱, 딜, 힐'의 역할을 하는 소환수 아스텔을 적절한 타이밍에 소환하여 활용하는 것에 달려있습니다.
OBT 개시를 앞두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개발사인 스튜디오8의 정현태 대표는 게임 시스템과 콘텐츠에 대한 검증을 끝냈고, 이제 유저들에게 게임의 퀄리티를 인정받기 위한 단계를 앞두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겉으로 화려한 게임이 아닌, 내실이 알찬 게임을 만들고자하는 것이 그들이 밝힌 방향성이었죠.
넥슨은 아스텔리아의 OBT 시작과 함께 2종의 트레일러, 프로모션 영상과 3종의 아스텔 소개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넥슨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다섯 개 영상에서는 아쉽게도 인게임 화면을 확인할 수 없었기에, 인게임 화면을 확인할 수 있도록 캐릭터 생성 이후 초반 플레이 영상을 직접 촬영했습니다. 개성 있는 '아스텔'과 함께하는 전투는 어떤 모습일지, 직접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4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13]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3]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15]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1]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1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
▶ [프리뷰] '멀티버서스' - 캐릭터 파워는 인정, 현지화 개선 시급..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3 |
▶ [인터뷰] AI 스타트업 '센티언스', 턴제 전략 출사표를 던지기까..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