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다 역전했으나 매듭을 짓지 못했다. 현지 시각으로 30일 미국 시애틀에서 펼쳐진 디 인터내셔널5(The International5, 이하 TI5) 그룹 스테이지 4일 차 B조 3경기 2세트에서 MVP 핫식스가 거의 다 역전한 경기를 아쉽게 놓치면서 뉴비와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뉴비는 기술단을 선택하는 과감한 밴픽을 선보였다. MVP 핫식스는 첫 룬이 나타나기 전에 '래빗'의 타이니를 공격했다. 여기서 타이니가 죽기 직전에 'MP' 표노아의 암살 기사를 '바나나'의 기술단에게 던지는 실수를 하면서 '바나나'까지 잡히고 말았다. 하지만 미드에서 '쥰'의 그림자 마귀가 갱킹으로 죽은 후에 표노아를 솔로킬하면서 맞섰다.

MVP 핫식스는 재차 미드 갱킹으로 '쥰'을 다시 잡아내고 지원을 온 'Mu'의 리나까지 제거했다. 다이브를 했던 표노아의 암살 기사는 체력 7을 남기고 극적으로 살아남았다. '바나나'의 기술단이 구석에 지뢰를 매설했지만 MVP 핫식스는 '제락스'의 겨울 비룡에게 얕은 무덤을 걸어 지뢰를 몸으로 제거하고 냉기의 은총으로 자폭까지 무의미하게 소모하도록 만들었다.

뉴비는 4인 갱킹으로 탑을 찔러 궁극기가 빠진 '포렙' 이상돈의 망령 제왕을 잡아냈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체력이 빠진 '래빗'의 타이니가 '선비' 이정재의 태엽장이에게 조명탄 저격을 당해 사망했다. MVP 핫식스는 몰래 로샨을 시도했으나 로샨을 잡기 직전 상대 연막 물약 갱킹에 당해 영웅을 셋이나 잃고 로샨까지 내주면서 한순간에 분위기가 뉴비에게 완전히 넘어갔다.

MVP 핫식스는 자신들의 미드 2차 타워를 미는 상대를 공격했다. 끝없이 성장하던 'Mu'의 리나를 제압하는 데 성공했다. 뉴비는 전열을 가다듬고 상대의 정글 지역에 파고들어 학살극을 펼쳤다. MVP 핫식스도 타이니와 기술단을 제압하긴 했지만 가장 위협적인 영웅인 리나와 그림자 마귀를 잡지 못하면서 여전히 불리한 상황에 처했다.

뉴비는 탑 레인에서 3킬을 만들어내고 상대의 탑 병영까지 모두 파괴했다. MVP 핫식스는 'SanSheng'의 그림자 악마를 먼저 순식간에 제압하고 이어서 그림자 마귀와 리나까지 잡아냈다. 이 한타에서 대승을 거둔 MVP 핫식스는 로샨을 가져가면서 격차를 좁혔다. 바텀에서도 그림자 악마와 그림자 마귀를 잡은 MVP 핫식스는 1만 5천 이상 벌어진 격차를 5천 이하로 좁혔다.

상대 정글 지역에서 단 두 번의 공격으로 'Mu'의 리나를 제거한 MVP 핫식스는 바텀 2차 타워를 밀고 3차 타워에까지 공격을 퍼부었다. 그러나 리나의 공격에 현시의 보석을 든 '제락스'의 겨울 비룡이 사망하면서 MVP 핫식스는 후퇴해야 했고, 뉴비는 도망가는 상대의 발목을 잡아 3킬을 추가했다.

뉴비는 탑 지역 한타에서 승리한 뒤 상대의 탑 병영을 파괴하면서 재역전을 했다. 그러나 '래빗'의 타이니가 바텀 룬을 먹으러 점멸 단검으로 들어왔다가 마침 그 자리에 있던 MVP 핫식스의 영웅들에게 일점사를 당해 사망하는 사고가 터졌다. MVP 핫식스는 리나와 그림자 마귀까지 잡았으나 본진 쌍둥이 타워가 크립에게 날아가면서 귀환을 해야 했다.

뉴비는 탑 레인에 혼자 있던 표노아의 암살 기사를 기습해 잡는 데 성공했다. 뒤이어 이상돈의 망령 제왕이 합류했으나 3 VS 1 상황. 이상돈의 망령 제왕이 궁극기까지 빠지면서 대위기에 빠졌지만 암살 기사가 골드 부활로 합류하면서 상대를 전멸시키는 데 성공했다.

그러나 뉴비는 골드 부활로 기지를 방어하고 '제락스'의 겨울 비룡과 이승곤의 대즐을 끊어냈다. 미드에서 골드 부활이 없는 이상돈의 망령 제왕이 죽자 MVP 핫식스는 방어할 힘을 잃었다. 뉴비의 맹공에 본진이 터지면서 MVP 핫식스가 패배했다.


The International5 그룹 스테이지 B조 순위

1위 EG 3승 4무 +13
2위 CDEC 4승 1패 +12
3위 이홈 2승 4무 +10
4위 VP 2승 3무 2패 +9
5위 VG 1승 4무 2패 +7
6위 뉴비 6무 1패 +6

6위 엠파이어 1승 3무 2패 +6
8위 MVP 핫식스 2무 4패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