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황제' 문호준과 라이벌 유영혁이 4강 진출을 위한 승자전 경기에 나선다.

20일 오후 6시부터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2016 카트라이더 듀얼레이스 승자전 A조 쏠라이트 인디고와 유베이스 알스타즈, B조 그리핀과 원레이싱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먼저 승자전 1경기에서는 쏠라이트 인디고와 유베이스 알스타즈가 붙는다. 쏠라이트 인디고는 문호준이 소속된 팀으로서 지난 시즌 빠르게 탈락하며 구겨진 명예를 되찾기 위해 이번 시즌 이를 갈고 나왔다. 하지만 여전히 쏠라이트 인디고의 문제점을 드러났다.

디팩토리 모터스포츠와 개막전에서 최종 스코어는 2:0으로 승리했지만, 팀 스피드전에서 초반 0:2로 밀리는 등 압도적이진 않았다. 오히려 이날 경기에서는 문호준보다 최영훈이 더 맹활약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하지만 승자전 유베이스 알스타즈와 대결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모두가 잘해줘야 한다.

유베이스 알스타즈가 경험 면에서는 당연히 부족하지만 지난 개막전에서 완승을 거두며 무대에 대한 두려움도 떨쳐내 이번 승자전에서 이변이 탄생하지 말라는 법은 없기 때문이다.

2경기에서는 3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유영혁의 원레이싱과 대역전승으로 승자전에 합류한 그리핀이 붙는다. 그리핀은 팀 스피드전에서 0:3으로 완패했었다. 이 점에 대한 대책을 세우지 못했다면 유영혁과 김승태가 버티고 있는 원레이싱을 상대로 승리는 어려워 보인다.




■ 2016 카트라이더 듀얼레이스 승자전

1경기 쏠라이트 인디고 VS 유베이스 알스타즈
2경기 그리핀 VS 원레이싱